마케팅 관리에 졸업 증명서
Fanshawe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CAD 3,603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 2,045.92 / 학기 : 캐나다 학생들의 총 비용. $ 8,011.65 / 학기 : 학기당 국제 학생의 총 비용. 2020/21의 실제 비용은 여전히 결정 중입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잠재력이 경영진의 꿈을 이루도록 보장
이 1 년 졸업 증명서는 마케팅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자하는 대학 및 대학 졸업생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제공되는 디지털 마케팅 과정은 오늘날의 직업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Fanshawe는 Google, 검색 엔진 마케팅 전문가 조직 및 WordTracker와 협력하여 검색 엔진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고 인터넷에서 실제 검색 엔진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 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를 제공하는 유일한 대학입니다.
우수한 분석, 의사 결정 및 의사 소통 기술로 졸업하고 영업, 마케팅 조사, 광고 및 홍보, 이벤트 계획, 직접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분석, 프로모션 관리, 브랜드 관리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홍보 및 / 또는 미디어 판매.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 정보
이 프로그램에서는 실제 비즈니스 문제에 노출되어 배우는 웹 기반 전략과 대면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의 역할에 대해 깊이 파고 들게됩니다. 마케팅 전략을 관리, 개발 및 정당화하고 동료 및 실제 비즈니스 고객에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멘토가 제공됩니다. 온라인으로 또는 9 월과 1 월에 입학하는 전통적인 수업 형식으로 100 % 이용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작성하려는 경우 Fanshawe의 온라인 준비 표시기 인 www.amiready.ca를 통해 기술이 풍부한 환경에서 원격 학습 및 / 또는 학습이 적합한 정도를 측정하여 준비 상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 온라인 학습자가되는 길을 안내해주는 편리한 점검 목록도 있습니다.
수업 중 학생들은 실제 비즈니스 라이브 클라이언트와 함께 일하면서 집중적 인 커뮤니티 컨설팅 프로그램을위한 두 가지 코스를 대체 할 수있는 옵션을 통해 마케팅 컨설팅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1 월에 마케팅 관리 1 단계에 입학 한 학생들은 여름 학기 프로그램 2 단계로 진급해야합니다. 온라인 버전의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신청자는 캠퍼스 코드 LCL (LCL- 런던-온라인)을 선택해야합니다. 온라인 버전의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지원자는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있는 컴퓨터, 필수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액세스를 포함하여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있는 적절한 기술 역량을 갖추어야합니다. 온라인 버전의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학생들은 CONNECT 랩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다른 모든 학생들의 경우, 학생은 랩톱 컴퓨터를 약 $ 1000.00에 구입해야합니다. 랩탑 비용은 수수료 일정에 명시된 일반 비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기당 $ 50.00의 CONNECT 랩 비용은 수수료 일정에 명시된 추가 프로그램 비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수수료는 CONNECT 모바일 컴퓨팅 프로그램 제공과 관련된 비용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학에서 해당 학년도의 권장 구성, 모델, 소프트웨어 제목 및 버전을 게시 할 때까지 랩톱 컴퓨터 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그램의 파트 타임 온라인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식별 된 목표 시장을 기반으로 제품 *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 * 할 홍보 믹스 *를 개발하십시오.
- 인식 된 가치, 경쟁 압력 및 기업 목표를 고려한 가격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제품 및 서비스의 효율적인 배포를위한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변화하는 시장 요구와 일치하는 새로운 제품 * 및 서비스 개발 전략을 결정합니다.
- 예산 판매, 비용 및 이익과 관련된 기준을 사용하여 마케팅 * 활동 결과를 평가합니다.
- 마케팅 목표, 마케팅 믹스 *, 전략, 예산 고려 사항 및 평가 기준을 포함한 마케팅 *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 구두, 서면 및 그래픽 * 형식으로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마케팅 * 정보를 전달합니다.
- 판매 프리젠 테이션을 준비하고 전달하십시오.
- 국제 시장에서 제품 * 또는 서비스 마케팅 *의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 특정 제품 * 및 서비스에 대한 기존 및 잠재적 활동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시장 조건에 대한 1 차 조사를 수행합니다.
- 인적 자원 및 리더십 지식과 기술을 적용하여 개인 및 팀과의 성과를 향상시켜 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기능에 기여하십시오.
- 기업의 계획, 지시 및 제어에 마케팅 * 관리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 개인 전문 개발 전략을 개발하고 리더십, 관리 기술 및 마케팅 * 전문 기술을 향상 시키십시오.
- 조직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고객, 고객 및 소비자 *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비즈니스 윤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원칙을 적용하십시오.
- 사업 계획의 마케팅 * 구성 요소를 준비하십시오.
행동
레벨 1
다음과 같은 필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십시오 :
그룹 1
- MGMT-6065 글로벌 시장 전략
- 최적화를위한 COMP-5062 웹 디자인
- MGMT-6066 CRM A 관리 접근법
- MGMT-6067 B2B 판매
- MGMT-5074 Google 웹 로그 분석
- COMM-6019 고급 전문 커뮤니케이션
그룹 2
학생들은 다음 과정 중 하나에 등록됩니다.
- MKTG-6015 또는 INNV-6001
- MKTG-6015 비영리 및 이벤트 마케팅
- INNV-6001 혁신 애플리케이션
그룹 3
- MGMT-5057 또는 MGMT-6117을 복용하십시오
- MGMT-5057 검색 엔진 마케팅 및 Google 애드워즈
- MGMT-6117 검색 엔진 마케팅 프로젝트
추가 요구 사항
다음 그룹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그룹 1
- MKTG-601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MKTG-6018 고객 행동
그룹 2
- MGMT-5038 커뮤니티 컨설팅 1
추가 요구 사항
다음 그룹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그룹 1
- MGMT-5050 뉴 미디어 마케팅
- MKTG-6017 기본 마케팅 리서치
그룹 2
- MGMT-5039 커뮤니티 컨설팅 2
프로그램 거주
학생들은 프로그램 상주 요건을 충족하고이 프로그램을 졸업하려면 Fanshawe College 에서이 프로그램에서 최소 10 학점을 이수해야합니다.
mohamed_hassan / Pixabay
입학 요건
- 2 년 또는 3 년제 대학 학위 또는 학위
(참고 : 최소 'C +'평균 또는 누적 2.5 GPA)
또는
- 대학에서 심사 한 관련 업무 경험 및 고등 교육의 수용 가능한 조합 *
또는
- 대학에서 동등한 것으로 판단한 마케팅 / 비즈니스 분야에서 5 년간 일한 경력 *
노트 :
* 신청자는 경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포함 된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 요구 사항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지원자는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영어 실력을 입증해야합니다.
- 온타리오 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12 학년 대학 강의 또는 대학 스트림 영어 학점 또는 이와 동등한 학업 성취도 프로그램의 입학 요건에 따라
- 인터넷 기반 시험 (iBT)에서 최소 88 점을받은 TOEFL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시험, 지난 2 년 동안의 시험 결과
- 국제 영어 시험 시스템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IELTS) 4 개 밴드 중 6 점 미만의 점수없이 6.5 점의 종합 시험을 치르며 지난 2 년간의 시험 결과
- 지난 2 년간 시험 결과가있는 4 개 밴드 중 한 곳에서 점수가 60 점 미만인 총 70 점의 CAEL (Canadian Academic English Language) 테스트
- 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 (PTE) 최소 점수 59 점, 지난 2 년 동안의 시험 결과
- 지난 2 년 동안의 시험 결과와 함께, 언어 능력이 169 미만인 캠브리지 잉글리쉬 스케일 176 점의 전반적인 점수를 가진 캠브리지 영어 시험 (FCE / CAE / CPE)
- Fanshawe College 의 영어 평가 (ELE)는 테스트의 모든 부분에서 최소 75 %의 점수를 Fanshawe College 지난 2 년 내에 테스트 결과가 있습니다
- Fanshawe College ESL4 / GAP5 학생 : ESL4 / GAP5 레벨 9에서 최소 80 %, ESL4 / GAP5 레벨에서 75 %
추천 학습 준비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전에 다음 분야에 능숙해질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 수학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특히 Microsoft Word, Excel 및 PowerPoint
고급 서
지원자는 다른 기관의 이전 학업 성취도 및 / 또는 사전 학습 평가 및 인정 (PLAR)을 토대로 선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급 선고는 신청자가 프로그램의 2 단계 이상으로 직접 진입 할 수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신청자 선정 기준
자격을 갖춘 신청자의 수가 프로그램의 사용 가능한 공간을 초과하는 경우 신청자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타리오 주 영주권자 선호.
- 2 월 1 일까지 신청서 접수 (이 날짜 이후, Fanshawe College 는 프로그램이 가득 찰 때까지 선착순으로 지원자를 고려합니다).
- 입학 요건 달성.
채용 정보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모든 분야 (예 : 제조, 소매, 건강 관리, 교육, 비영리, 정부) 및 여러 분야 (예 : 영업, 소매 관리, 광고, 브랜드)에서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준비됩니다. 관리, 스포츠 및 이벤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 시장 조사).
졸업생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시장 조사관, CRM (고객 관계 관리) 전문가,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 분석가, 광고 전문가, 브랜드 관리자, 카테고리 관리자, 계정 관리자 및 이벤트 플래너를 포함한 다양한 직책에 적합합니다.
입학
과정
코스
레벨 1
다음 필수 과목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 MKTG-6017 ---- 1 차 마케팅 조사
- COMP-5062 ---- 최적화를 위한 웹 디자인
- MGMT-6066 ---- CRM 관리 접근 방식
- 관리 - 5074 ---- 구글 애널리틱스
- COMM-6019 ---- 고급 전문 커뮤니케이션
- MKTG-5006 ---- 마케팅 관리
레벨 2
다음 필수 과목을 모두 수강하십시오.
그룹 1
- MGMT-6067 ---- B2B 판매
- MGMT-6065 ---- 글로벌 시장 전략
- MGMT-5050 ---- 뉴미디어 마케팅
그룹 2
MGMT-6191 또는 MGMT-6117 복용
- MGMT-6191 ---- SEM 및 Google Ads
- MGMT-6117 ---- 검색 엔진 마케팅 프로젝트
추가 요구 사항
학생들은 다음 그룹 중 하나에 등록됩니다.
그룹 1
- INNV-6001 ---- 혁신 애플리케이션
- MKTG-6018 ---- 고객 행동
그룹 2
- MKTG-6015 ---- 비영리 및 이벤트 마케팅
- MKTG-6018 ---- 고객 행동
그룹 3
- MGMT-5092 ---- 고용주 라운드
프로그램 레지던시
학생들은 프로그램 거주 요건을 충족하고이 프로그램을 졸업하기 위해 Fanshawe College 에이 프로그램에서 최소 10 학점을 이수해야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능력을 안정적으로 입증했습니다.
- 비즈니스 또는 조직의 요구 또는 목표를 충족하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 식별된 시장 요구 또는 목표를 기반으로 제품, 개념,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신규 및/또는 수정된 제품, 개념,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는 제품, 개념, 상품 및 서비스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배치/유통을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 제품, 개념,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조직의 재정, 투자 수익(ROI) 및 비즈니스 목표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 지역, 국가 또는 국제 시장에서 개념,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실행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 마케팅 정보를 구두, 서면, 그래픽 및 대화형 미디어 형식으로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영업 프레젠테이션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계획, 준비 및 제공합니다.
- 고객, 고객, 소비자 및 기타 사람들과 관계를 성장시키고 유지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 현장에서 전문적인 성장을 강화하기 위한 학습 및 개발 전략과 계획을 개발합니다.
- 계약 고용 및 자영업 이니셔티브를 포함할 수 있는 새로운 경력 기회를 식별하고 대응하기 위해 기업가적 전략을 적용합니다.
- 조직의 사업을 수행 할 때 조직 정책 및 관행의 틀에 참여하고 기여합니다.
- 기업 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원칙을 비즈니스 결정에 적용합니다.
- 조직의 비즈니스 요구에 부응하여 마케팅 기능 및 활동을 계획, 조직, 지시 및 통제하는 관리 기술을 사용합니다.
갤러리
직업 기회
Fanshawe의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 졸업생은 많은 부문(예: 제조, 소매, 의료, 교육, 비영리, 정부) 및 분야(예: 판매, 소매 관리, 광고, 브랜드 관리, 스포츠 및 이벤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 시장 조사).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직책에 적합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 시장 조사원
- 고객 관계 관리(CRM) 전문가
- 마케팅 전문가
- 마케팅 분석가
- 광고 전문가
- 브랜드 매니저
- 카테고리 매니저
- 계정 책임자
- 이벤트 플래너
다음은 Fanshawe의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 졸업생을위한 경력 기회의 몇 가지 예입니다.
마케팅 코디네이터
주요 마케팅 캠페인의 구축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 리드
광고 및 마케팅 부서에서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리더십 역할을 맡으십시오.
마케팅 및 이벤트 어소시에이트
광범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개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매우 조직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실현" 개인에게 이상적인 역할입니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