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활용하여 브랜드를 rejuvenating : 브랜딩에 켈로그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건물 활용하여 브랜드를 rejuvenating : 브랜딩에 켈로그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제공 전략 브랜드 관리 전략을 개발하는 것을됩니다 활용 증가 고객 충성도, 경쟁 우위 및 수익을위한 브랜드입니다.

, 빌드,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과 브랜드를 재충전할. 전세계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의 중요성을 감사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 기업들은 사실, 차별,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드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적절히 브랜드는 기업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 될 수 있었다. 잘 관리되는 브랜드는 고객 충성도와 이름을 인식을 충분히 치열한 경쟁을하고 심지어 가격 차별화 주어진 시장에서 극복하기 위해 강력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관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케팅 학부의 켈로그 스쿨은 브랜드 관리에 집중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연습 문제와 함께이 주제에 대한 최신 생각 - 리더십 결합,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브랜드 관리 전략을 개발할 수있게되는 것이다 활용 증가 고객 충성도, 경쟁 우위 및 수익성에 대한 브랜드입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이해 능력과 브랜딩의 도전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는 방법 알아보기
이해의 브랜드 디자인 및 브랜드의 의미
시간이지나면서 건물 브랜드
검토 전략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탐구 브랜드 가치와 투자 수익을 측정에 대한 최신 생각


체재

사례 연구, 그룹 토의, 그리고 compl 연습 켈로그 스쿨 교수가 제시한 프레임 워크를 장담.


프로그램 내용

- 브랜드에 도전
- 위치
- 브랜드의 종류
- 브랜드 확장
- 브랜드 디자인
- 브랜드 전략 : 생성 및 브랜드 Rejuvnating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브랜드 종합 평가

참가자는 프로그램에 자신의 브랜드에 관련된 자료를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질적으로 그들의 브랜드에 배운 프레임 워크를 적용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누가 참석해야

이 프로그램은 그들의 조직에서 브랜드 관리 책임을 가지고 관리자를위한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누가 브랜드와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 전략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확장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많은 기업이 특히 도움 프로그램 참가자 팀을 후원 찾을 수 있습니다. 팀으로 참가 회사 내에서 새로운 개념과 아이디어의 응용 프로그램을 장려하고 경험을 학습 공유 어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별 스터디 그룹, 가격 및 기타 준비 적어도 네 참가자들의 팀을 후원 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10월 2019
Duration
기간
3 일
시간제
Price
가격
5,500 USD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Evanston, Illinois
시작일 : 10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미국 - Midland, Michiga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10월 2019
미국 - Evanston, Illinois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