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통찰력 도구 :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선회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고객 통찰력 도구 :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선회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기술 제공 의사 결정 권자는 시장 조사 도구를 이해하고 시장 조사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에서 고객 인사이트를 잠금 해제. 도움이 둘 다 B 조 - 투 - B와 B가 - C 조 업체에 대한 권리는 고객의 요구와 인식으로 강력하고 가치있는 통찰력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정성 및 정량 도구의 혼합 방법을 이해합니다.

의 기업들을위한 모두 B 조 - 투 - B와 B가 - C 조 환경에,이 프로그램은 올바른 질문을하고 명령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능력과 시장 조사의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와 인식으로 강력하고 유효한 통찰력을 얻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권리를 질적 및 양적 마케팅 조사 도구의 조화 방법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깊은 고객 통찰력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기업들에게 강력한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리자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주요 이점

과정이, 당신은 것입니다 :

  • 고객 통찰력 위주의 사업 전략의 이해의 중요성
  • 그들의 합리적이고 정서적 요구를 이해하여 고객과 통찰력이 관계를 발전
  • 신규 고객 통찰력을 개발하는 기술 민족한의 이해의 역할
  • 이해하면 당신은 마케팅 조사를 신뢰해야합니다 연구와 때 신중할 필요는
  • 주문 유용하고 실질적인 고객 정보를 얻기 위해 귀하의 마케팅 연구자의 오른쪽에 질문
  • 수집하는 고객 정보와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 새로운 제품에 대한보다 정확한 예측을 구하는
  • 귀하의 시장 조사 비용에서 이득 최대값

체재

토론, 사례 분석가 이며, 참여와 참여 촉진 세미나에 연습. 저녁에는 참가자는 다음날의 사례 분석을 준비하기 위해 스터디 그룹에서 작동합니다.


프로그램 내용

  • 고객 인사이트 기반 조직을 만들
  • 없음 마케팅 연구 배드> 마케팅 조사보다 더
  • 소비자 이해
  • B 조 - 투 - B 조 고객의 이해
  • 양적 도구
  • 마케팅 및 테스트 마케팅 실험
  • 종합 사례 연구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4 일
시간제
Price
가격
5,800 USD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Evanston, Illinois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미국 - Evanston, Illinois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