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조직의 행동, 의사 결정 및 자원 배분을 안내하는 일관된 비전개발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는 입니다.

전략적 계획은 조직에서 고객을 위해 창안 한 가치를 기반으로해야하며 조직을 해당 고객에게 부가 가치 비즈니스 파트너로 배치해야합니다.115484_AdvancedStrategicPlanning.jpg

목표

  • 선교 비전과 조직의 목표
  • SWOT 분석 -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심층 연구
  • SOWT와 다른 도구 (예 : PEST)를 비교하면
  • 인식과 하위 의식 수준 사고
  • 가치와 신념
  • 전략 유형 및 그 사용
  • 전략 계획의 실행을위한 실천 계획 마련
  • 전략 계획의 실행 및 모니터링

누가 참석해야 하는가?

이 워크샵은 모든 수준의 경영, 팀 리더, 이사, CEO, 비즈니스 소유자 및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필요합니다. 또한 컨설턴트와 프리랜서가 필요합니다.

모듈

1 일째

  • 의식이없는 수준의 사고와 인간의 성격에 미치는 영향
  • 신념과 가치
  • 비전과 사명
  • 정의하기
  • 감성 지능과 전략 사고와의 관계

둘째 날

  • 조직이란 무엇입니까?
  • 전략적 계획이 필요한 이유
  • 비전과 사명
  • SWOT 분석 및 다른 분석 도구와의 비교
  • 지 독히 공부 분석에 실용적인 작품
  • SWOT가 전략과 목표 설정에 도움을 줄 수있는 방법

3 일째

  • 전략 유형 및 그 사용
  • 전략 성명서
  • 다양한 전략 계획 도구 소개 : * Porter의 경쟁력, * 무어의 공공 가치 전략적 삼각형, * MacMillan의 매트릭스 * Kaplan의 균형 성과 기록표

4 일째

  • 전략적 목표 설정
  • 전략적 목표
  • 경쟁 및 기능 전략
  • 전략 계획 문서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 고객 세분화
  • 포커스 그룹

5 일째

  • 전략적 행동 계획 운동
  • 전략 계획의 이행을위한 행동 계획은 어떻게 마련되어야 하는가?
  • 전략적 모니터링 모니터링
  • 팀 동기 부여를위한 결과 사용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34 더많은 코스를 Convertas »

지난 May 26,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등록 열기
Duration
5 일
전일제
가격
3,795 USD
VAT는 두바이 UAE의 호텔 회의장에서 인증서, 점심 및 커피 나누기를 포함하여 5 일 동안 진행됩니다.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등록 열기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등록 열기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