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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 강좌 코드 : MPRS103
  • 기간 : 2 주
  • 수수료 : £ 4095

강의 개요

홍보 계획

  • 문맥의 중요성
  • 외부 환경
  • 내부 환경
  • 전략적 홍보 프로그램 및 캠페인
  • 계획의 시스템 컨텍스트
  • 계획 템플릿

기업 이미지, 명성 및 신원

  • 홍보의 이미지에 대한 논란
  • 기업 이미지 및 평판
  • 기업의 정체성
  • 평판 관리 및 기업 브랜딩
  • 기업 이미지 및 평판 측정

미디어 관계

  • 언론 관계 또는 홍보?
  • 언론 홍보 및 언론 관계
  • 미디어와 정치적 관점
  • 실용적인 미디어 관계
  • 디지털 홍보 : 언론 관계 이상

내부 커뮤니케이션

  • 내부 의사 소통의 목적
  • 조직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환경의 변화
  • 변화하는 직원 / 고용주 관계
  • 지도자와 관리자의 커뮤니케이션 역할
  • 조직 문화 및 가치 진술
  • 내부 의사 소통 전략 개발

지역 사회 참여 프로그램 관리

  • 기업 공동체 참여 (CCI) 프로그램
  • 직원 및 지역 사회 프로그램
  • 원인 관련 마케팅 (CRM)
  • 지역 사회 프로그램 개발
  • 지역 사회 프로그램 평가

이슈 관리

  • 이슈 관리의 부상
  • 도구 및 프로세스
  • 문제 전략 개발
  • 문제 관리의 진화

위기 관리 홍보

  • 위기는 어디서 비롯된 것입니까?
  • 위기를 준비하는 방법
  • 위기 상황에서 의사 소통하기
  • 인터넷 및 위기 홍보 관리

공사

  • 조직 내의 공무 역할 파악
  • 공무의 범위
  • 로비
  • 공공 업무 관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상자
  • 분할, 타겟팅 및 위치 지정 (STP)
  • 브랜딩 및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통합 계획

기업 커뮤니케이션

  • 기업 의사 소통의 목적 (또는 실천을위한 기본 틀)
  • 실제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 조직적 맥락 : 기업의 의사 소통이 조직 구조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가?

타겟 고객

이 홍보 관리 과정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관리자, 실무자 및 직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외부 영향과 홍보 계획 및 관리가 이루어지는 조직적 맥락.
  • 전략적 도구를 사용하여 외부 및 조직적 상황을 분석하는 방법.
  • 연구 중심의 전략적 캠페인이나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방법.
  • 캠페인 및 프로그램의 효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평가하는 방법.
  • '브랜드 사회'에서의 삶의 중요성과 의미.
  • 기업 이미지, 평판 및 신원에 대한 주요 개념.
  • 평판 관리 프로세스 (기업 브랜딩).
  • 역사적 및 전문적 / 윤리적 관점의 언론 관계.
  • 미디어 배치에 대한 편집 및 광고 접근 방식의 차이.
  • 미디어와 정치적 관점의 언론 관계.
  • 미디어 관계 실천.
  • 실제로 내부 커뮤니케이션.
  • 현대 조직 및 환경 내의 직원 / 고용주 관계.
  • 효과적인 리더십과 관리를위한 커뮤니케이션 역할.
  • 직원과 소통하기위한 기업 전략, 전술 및 평가 방법.
  • 지역 사회 참여의 개념,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원인 관련 마케팅.
  • 지역 사회 관계 구축의 핵심 원칙과이 이해를 간단하고 의미있는 시나리오에 적용하는 방법.
  • 조직의 커뮤니티 참여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 이해 관계자의 관점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비즈니스 계획에 통합하기위한 기업 전략.
  • 이슈와 다른 이슈들 간의 차이점을 어떻게 특성화 할 것인가?
  • 문제는 수명주기 및 문제가 발생한 단계를 통해 진행됩니다.
  • 문제의 특징과 기업 및 활동가 문제의 다양한 추진력.
  • 의사 소통 관리 및 광범위한 전략적 사고의 구성 요소로서의 이슈 관리.
  • 4 단계 계획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문제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 위기와 위기 관리의 개념.
  • 위기 관리 홍보의 가치.
  • 다양한 위기 유형과 위기 유형이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위기 홍보 관리의 핵심 원칙.
  • 위기 관리 원칙을 실제 위기 상황에 어떻게 적용 할 것인가?
  • 인터넷이 위기 관리 홍보에 미치는 영향.
  • 공무 기능의 성격, 역할 및 범위와 홍보와의 관계
  • 주요 공론에서의 주요 이론, 원칙 및 발전과 적용.
  • 공공 업무가 조직 전략 및 목표 달성에 미칠 잠재적 기여.
  • 오늘날의 공무 전문가에게 요구되는 지식, 기술 및 역량.
  • 공무 이론 / 원리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법.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제.
  • 조직과 대중에게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합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원칙 및 방법.
  • 실제 시나리오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원칙을 적용하는 방법.
  • 다른 관점의 의미를 인식하고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개념화하고 실행하는 방법.
  • 홍보 실무 및 이의 의미를 검토 할 때 회사 의사 소통을 개념화하는 다양한 방법 (홍보 또는 조직 의사 소통 사고 방식과 반대되는 마케팅)의 영향.
  • 정당성 및 사회적 자본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업 의사 소통의 목적과 실천을 분석하는 데 효과적인 프레임 워크를 선택하여 주요 목표를 식별하는 방법.
  • 특정 방식으로 기업 의사 소통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은 기능이 조직 구조 내에 어떻게 (또는 통합되었는지) 영향을받습니다.
Program taught in: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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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d September 27, 2018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2월 2019
6월 17, 2019
Duration
2 주
가격
4,095 GBP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2월 2019
종료 날짜
3월 1, 2019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6월 17, 2019
종료 날짜
6월 28, 2019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10월 21, 2019
종료 날짜
11월 1, 2019
Application deadline

2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3월 1, 2019

6월 17,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6월 28, 2019

10월 21,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11월 1,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