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전략적 홍보 관리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고급 전략적 홍보 관리

London Business Training & Consulting

주요 정보

  • 강좌 코드 : MPRS103
  • 기간 : 2 주
  • 수수료 : £ 4095

강의 개요

홍보 계획

  • 문맥의 중요성
  • 외부 환경
  • 내부 환경
  • 전략적 홍보 프로그램 및 캠페인
  • 계획의 시스템 컨텍스트
  • 계획 템플릿

기업 이미지, 명성 및 신원

  • 홍보의 이미지에 대한 논란
  • 기업 이미지 및 평판
  • 기업의 정체성
  • 평판 관리 및 기업 브랜딩
  • 기업 이미지 및 평판 측정

미디어 관계

  • 언론 관계 또는 홍보?
  • 언론 홍보 및 언론 관계
  • 미디어와 정치적 관점
  • 실용적인 미디어 관계
  • 디지털 홍보 : 언론 관계 이상

내부 커뮤니케이션

  • 내부 의사 소통의 목적
  • 조직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환경의 변화
  • 변화하는 직원 / 고용주 관계
  • 지도자와 관리자의 커뮤니케이션 역할
  • 조직 문화 및 가치 진술
  • 내부 의사 소통 전략 개발

지역 사회 참여 프로그램 관리

  • 기업 공동체 참여 (CCI) 프로그램
  • 직원 및 지역 사회 프로그램
  • 원인 관련 마케팅 (CRM)
  • 지역 사회 프로그램 개발
  • 지역 사회 프로그램 평가

이슈 관리

  • 이슈 관리의 부상
  • 도구 및 프로세스
  • 문제 전략 개발
  • 문제 관리의 진화

위기 관리 홍보

  • 위기는 어디서 비롯된 것입니까?
  • 위기를 준비하는 방법
  • 위기 상황에서 의사 소통하기
  • 인터넷 및 위기 홍보 관리

공사

  • 조직 내의 공무 역할 파악
  • 공무의 범위
  • 로비
  • 공공 업무 관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상자
  • 분할, 타겟팅 및 위치 지정 (STP)
  • 브랜딩 및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통합 계획

기업 커뮤니케이션

  • 기업 의사 소통의 목적 (또는 실천을위한 기본 틀)
  • 실제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 조직적 맥락 : 기업의 의사 소통이 조직 구조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가?

타겟 고객

이 홍보 관리 과정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관리자, 실무자 및 직원.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외부 영향과 홍보 계획 및 관리가 이루어지는 조직적 맥락.
  • 전략적 도구를 사용하여 외부 및 조직적 상황을 분석하는 방법.
  • 연구 중심의 전략적 캠페인이나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방법.
  • 캠페인 및 프로그램의 효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평가하는 방법.
  • '브랜드 사회'에서의 삶의 중요성과 의미.
  • 기업 이미지, 평판 및 신원에 대한 주요 개념.
  • 평판 관리 프로세스 (기업 브랜딩).
  • 역사적 및 전문적 / 윤리적 관점의 언론 관계.
  • 미디어 배치에 대한 편집 및 광고 접근 방식의 차이.
  • 미디어와 정치적 관점의 언론 관계.
  • 미디어 관계 실천.
  • 실제로 내부 커뮤니케이션.
  • 현대 조직 및 환경 내의 직원 / 고용주 관계.
  • 효과적인 리더십과 관리를위한 커뮤니케이션 역할.
  • 직원과 소통하기위한 기업 전략, 전술 및 평가 방법.
  • 지역 사회 참여의 개념,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원인 관련 마케팅.
  • 지역 사회 관계 구축의 핵심 원칙과이 이해를 간단하고 의미있는 시나리오에 적용하는 방법.
  • 조직의 커뮤니티 참여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 이해 관계자의 관점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비즈니스 계획에 통합하기위한 기업 전략.
  • 이슈와 다른 이슈들 간의 차이점을 어떻게 특성화 할 것인가?
  • 문제는 수명주기 및 문제가 발생한 단계를 통해 진행됩니다.
  • 문제의 특징과 기업 및 활동가 문제의 다양한 추진력.
  • 의사 소통 관리 및 광범위한 전략적 사고의 구성 요소로서의 이슈 관리.
  • 4 단계 계획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문제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 위기와 위기 관리의 개념.
  • 위기 관리 홍보의 가치.
  • 다양한 위기 유형과 위기 유형이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위기 홍보 관리의 핵심 원칙.
  • 위기 관리 원칙을 실제 위기 상황에 어떻게 적용 할 것인가?
  • 인터넷이 위기 관리 홍보에 미치는 영향.
  • 공무 기능의 성격, 역할 및 범위와 홍보와의 관계
  • 주요 공론에서의 주요 이론, 원칙 및 발전과 적용.
  • 공공 업무가 조직 전략 및 목표 달성에 미칠 잠재적 기여.
  • 오늘날의 공무 전문가에게 요구되는 지식, 기술 및 역량.
  • 공무 이론 / 원리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법.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문제.
  • 조직과 대중에게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합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원칙 및 방법.
  • 실제 시나리오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원칙을 적용하는 방법.
  • 다른 관점의 의미를 인식하고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개념화하고 실행하는 방법.
  • 홍보 실무 및 이의 의미를 검토 할 때 회사 의사 소통을 개념화하는 다양한 방법 (홍보 또는 조직 의사 소통 사고 방식과 반대되는 마케팅)의 영향.
  • 정당성 및 사회적 자본의 개념을 사용하여 기업 의사 소통의 목적과 실천을 분석하는 데 효과적인 프레임 워크를 선택하여 주요 목표를 식별하는 방법.
  • 특정 방식으로 기업 의사 소통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은 기능이 조직 구조 내에 어떻게 (또는 통합되었는지) 영향을받습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September 27,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2월 18, 2019
6월 17, 2019
Duration
기간
2 주
Price
가격
4,095 GBP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영국 - London, England
시작일 : 2월 18,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3월 1, 2019
시작일 : 6월 17,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6월 28, 2019
시작일 : 10월 21,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11월 1, 2019
Dates
2월 18, 2019
영국 - London,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3월 1, 2019
6월 17, 2019
영국 - London,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6월 28, 2019
10월 21, 2019
영국 - London, England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11월 1,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