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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정보

  • 코스 코드 : OPM107
  • 기간 : 2 주
  • 수수료 : £ 4045

강의 개요

품질 경영 시스템

  • 품질 경영 시스템 표준 개발
  • ISO 9000 표준 시리즈 : 개요
  • ISO 9001에 대한 구현 지침
  • 품질 경영 시스템 평가 및 등록

통합 관리 시스템

  • ISO 9001 / ISO 14001 매트릭스
  • 상호 연결된 시스템
  • EFQM 모델
  • 주요 통합 문제
  • 통합 관리 시스템 모델

도구 및 기법 : 개요

  • 도구 및 기법 선택
  • 기본 품질 관리 도구 - 체크리스트, 플로차트, 체크 시트, 집계표 및 히스토그램, 그래프, 파레토 분석, 원인 및 결과 다이어그램, 브레인 스토밍 및 분산 다이어그램
  • 관리 도구 - 관계 다이어그램 방법, 선호도 다이어그램 방법, 체계 다이어그램 방법, 매트릭스 다이어그램, 매트릭스 데이터 분석 방법, 프로세스 결정 프로그램 차트 및 화살표 다이어그램 방법
  • 부서 목적 분석 및 실수 방지

품질 기능 배포

  • 고객 요구 이해
  • QFD 도로 : 주요 단계
  • 제품 및 프로세스 정의에 고객 요구 사항 배치
  • QFD와 관련된 어려움
  • QFD 구현

식스 시그마

  • 6 시그마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6 시그마 전제 조건
  • 6 시그마 핵심 요소
  • 구조화 된 문제 해결 접근법
  • 6 시그마의 성공

벤치마킹

  • 회사 배경
  • 왜 벤치마킹인가?
  • 성공 요인
  • 어려움과 함정
  • 주요 강좌

업무 프로세스 재 설계

  • BPR에서 사용되는 접근법
  • BPR의 원칙
  • BPR의 위험 및 이점
  • BPR 구현
  • BPR 방법론

팀과 팀웍

  • 지속적인 개선을위한 팀의 역할
  • 팀 유형
  • 팀 평가
  • 팀 경쟁
  • 효과적인 팀 개발을위한 지침

자체 평가, 모델 및 품질 상

  • 품질, TQM 및 우수성
  • 보너스 모델
  • 자체 평가 프로세스
  • 자기 평가를위한 성공 요인
  • 자기 평가의 어려움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TQM

  • 개발
  • '이전'및 '새로운'품질 관리
  • 품질의 중요성
  • TQM : 지속적인 프로세스
  • TQM을 향한 측정 진행
  • 미래에 고려해야 할 TQM 문제

타겟 고객

이 품질 관리 교육은 다음 목적에 적합합니다.

  • 조직 내에서 품질 정책을 결정하는 데 더 큰 역할을하고자하는 최고 책임자, 이사 및 부서장.
  • 총체적인 품질 관리 (TQM)가 그 잠재력을 달성 할 수있는 전략적 대화, 조직 환경, 분위기, 가치 및 행동을 창출하고자하는 고위 경영진 구성원.
  • 모든 부서의 각자가 자신의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내부 고객의 요구와 미래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헌신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고자하는 사람들.
  • 조직의 날카로운 끝에 TQM의 원칙을 적용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하고자하는 중간 및 일선 관리.
  • 산업가
  • 경영 컨설턴트

학습 결과

이 과정을 마치면 다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TQM에 대한 조직의 접근 방식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 인 품질 관리 시스템.
  • 품질 경영 시스템의 기본 목적과 품질 시스템 표준의 개발.
  • 구현 문제 및 지침, 평가 및 등록 프로세스 및 그 이점과 함의를 포함하여 품질 경영 시스템 표준의 ISO 9000 시리즈.
  • 품질, 환경 및 산업 안전 보건 관리 측면에서 통합 관리 시스템 (IMS).
  • ISO 9001과 ISO 14001 사이의 연계 - 통합되고 일치 된 접근 방식과 일반적인 문제 중 일부.
  • 기본적인 품질 관리 도구 및 관리 도구.
  • 부서 목적 분석 및 실수 방지.
  • 품질 기능 전개 (QFD)의 개념과 방법론.
  • QFD 프로젝트의 주택 건설, 기획, 조직 및 관리.
  • QFD의 이점과 함정, 효과적인 사용을위한 지침.
  • 핵심 프로세스, 생산성 및 품질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는 6 시그마 개념.
  • 벤치마킹의 역사 및 주요 유형.
  • 공식적인 벤치마킹 프로세스의 주요 단계.
  • BPR (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의 개념, 내역 및 개발 방법과 TQM을 보완하는 방법
  • BPR의 이점과 잠재적 인 문제.
  • BPR 프로젝트를 설정하는 방법.
  • TQM에서 팀과 팀워크의 사용.
  • 프로젝트 팀, 품질 서클 및 품질 개선 팀의 운영 특성.
  • 팀이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보장하는 방법.
  • 품질 상 및 자체 평가 및 TQM의 발전에서 그 역할.
  • 비즈니스 우수성 모델에 대한 자체 평가를 수행하는 다양한 방법.
  • 품질 관리 분야에 새로운 도전 과제.
  • 품질의 중요성.
  • 지속적인 프로세스로서의 TQM.
  • TQM을 향한 측정 진행.
  • 세계 수준의 품질 상태를 달성하려면 조직에서주의를 기울여야하는 TQM 문제.
Program taught in: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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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d September 27, 2018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5월 13, 2019
9월 9, 2019
Duration
2 주
가격
4,045 GBP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5월 13, 2019
종료 날짜
5월 24, 2019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9월 9, 2019
종료 날짜
9월 20, 2019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10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1월 2020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5월 13,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5월 24, 2019

9월 9,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9월 20, 2019

10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1월 2020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