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6일 이전에 신청하면 프로그램 비용에서 USD 1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코드 SMU150EBTA를 사용하세요. 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는 데 필요한 제품 사고 방식을 개발합니다. 고객 여정을 매핑하는 동안 제품이 해결할 문제를 정의합니다. 사용자 페르소나를 명확히 합니다. 디자인 사고를 사용 하여 디자인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생성합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한 전략 및 프레임워크를 분석합니다. 다양한 제품 관리 기술 및 관행을 사용하여 제품 로드 매핑 및 프로토타이핑 결정을 평가합니다. 주요 제품 개발 전략 및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경쟁력 있고 확장 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계획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프로그램 모듈 프로그램은 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모듈은 논의 중인 제품 관리 주제와 관련된 현장 경험이 있는 SMU 교수진 전문가가 주도합니다. 모듈 1: 디지털 시대의 제품 개발 제품과 비즈니스의 파괴 원인, 디지털 제품 개발의 다양한 단계, 네트워크 가치 창출을 위한 플랫폼 모델 및 전략을 살펴봅니다. 모듈 2: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제품 포트폴리오의 핵심 요소, 기업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효과적인 자원 할당이 있는 제품을 식별합니다. 모듈 3: 고객 중심 제품 설계 및 디자인 사고 디자인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고객 페르소나를 분석하고 다양한 전략을 설계 및 평가하여 디자인 문제에 대한 관련 솔루션을 개념화하고 생성합니다. 디자인 사고 과정에서 프로토타이핑 및 테스트의 중요성을 검토합니다. 모듈 4: 제품 기회 격차 및 실행 가능한 최소 제품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제품 기회 격차를 식별합니다. 제품 혁신 헌장을 사용하여 확고한 혁신 전략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제안과 구별하면서 최소한의 실행 가능한 제품을 설명합니다. 모듈 5: 제품 관리 방법: 린 앤 애자일 제품 개발 전통적인 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새로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비교합니다. 조직에서 린 앤 애자일 비즈니스 방법론의 구현을 검토합니다. 디자인 사고, 토지 개발 및 애자일 방법론을 조합하여 제품 개발 계획을 요약합니다. 모듈 6: 가격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효과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가격 책정 전략을 만들기 위한 계획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제품에 대한 가치 기반 가격 책정의 중요성에 대해 토론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검토하십시오. 모듈 7: 포지셔닝 및 계획 제품의 요소를 분석하고 포지셔닝 전략을 개발합니다. 가치 제안과 고객의 타겟 세그먼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을 검토합니다. 소비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 속성을 인식합니다. 모듈 8: 데이터를 사용한 제품 수명 주기 시작 및 관리 PLC의 개념과 관련 지침을 설명합니다. PLC의 성장하는 성숙도와 쇠퇴에 대한 고려사항을 설명하십시오. PLC의 단계와 조직이 성공하기 위해 각 단계에서 취해야 하는 단계를 식별합니다. 캡스톤 프로젝트 제품 관리 경험과 포트폴리오를 더욱 발전시키십시오. 이 심층적인 캡스톤 프로젝트는 3주차부터 7주차까지 얻은 기술과 기술을 실제 제품 개발 시나리오에 적용하도록 도전합니다. 과제 Grab: 동남아 공유경제 성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다 아시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스타트업 중 하나를 중심으로 한 사례 연구를 통해 Grab 생태계 내 주요 이해 관계자를 식별하고 Grab의 경쟁력을 분석하고 이러한 위치를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실험 및 옵션 평가 R&D 자원을 투자할 두 제품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제품 A에는 리튬 이온 기술을 사용할 새 배터리 설계가 포함됩니다. 제품 B에는 최첨단 니켈 수소 기술을 기반으로 한 차세대 배터리 설계가 포함됩니다. 제품 수명 주기 2007년 출시부터 2021년 2분기까지 다양한 모델과 가격대를 포함하여 iPhone의 판매를 조사하십시오. 프로그램 학부 Kapil R Tuli, Ph.D. Lee Kong Chian 마케팅 교수, Retail Center of Excellence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이사 Kapil R Tuli는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의 Lee Kong Chian 마케팅 교수이자 Retail Center of Excellence의 이사입니다. 그는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Emory University의 Goizueta 비즈니스 스쿨에서 마케팅 석사, Texas A&M University에서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석사, NMIMS University(뭄바이)에서 경영학 대학원 디플로마, 인도 Mumbai University에서 화학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에는 고객 중심, 브랜드 관리, 고객 만족, 혁신 및 디지털 혁신이 포함됩니다. 수년 동안 Tuli 교수는 Visa, Tiffany & Co, Ikea, DFS, Johnson & Johnson, United Overseas Bank, Microsoft, Sembcorp Marine, Singapore Power, Singhealth, 싱가포르 공무원 대학, Zuellig Pharmaceuticals, 건강 증진 위원회,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 도시 규제 당국 및 Prysmian Inc. 현재 Tuli 교수는 MBA 학생에게 마케팅 관리를 가르치고 혁신 학생의 석사에게 서비스 혁신 관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Tuli 교수는 마케팅 전략을 Ph.D.에게 가르칩니다. 재학생. 수년에 걸쳐 Tuli 교수는 연구와 강의로 인정받았습니다. 2015년에 그가 쓴 사례 연구(Jungle Beer: An Entrepreneur's Journey)는 EFMD로부터 기업가 정신 부문 최우수 사례 연구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6년에 Tuli 교수는 마케팅 전략에서의 초기 경력 영향에 대해 미국 마케팅 협회(AMA)로부터 권위 있는 Rajan Vardarajan 상을 수상한 아시아 비즈니스 스쿨 최초의 교수가 되었습니다. 2017년, 고객 솔루션에 대한 Tuli 교수의 연구는 Journal of Marketing에 게재된 기사에 대한 긴 영향으로 AMA-Sheth Award를 수상했습니다. Shantanu Bhattacharya, Ph.D. Lee Kong Chian 운영 관리 교수; 부학장(프로그램); 학술 이사, 박사 비즈니스 (일반 관리) Shantanu Bhattacharya는 SMU의 운영 관리 교수입니다. 그 이전에는 2002년 9월부터 2014년 6월까지 INSEAD에서 기술 및 운영 관리 부교수를, 1998년 9월부터 2002년 8월까지 INSEAD에서 기술 및 운영 관리 조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의 강의 및 연구 관심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관리, 운영 관리, 공급망 관리,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Bhattacharya 교수는 INFORMS의 회원으로 첨단 기술 산업의 불확실성 관리에 대해 여러 차례 발표했으며 그의 연구는 Management Science에 게재되었습니다. SMU와 INSEAD에 합류하기 전에 Bhattacharya 교수는 텍사스 대학교 오스틴에서 강사로 일했습니다. 마커스 카너 박사 학술 이사, 집행 개발 Karner 박사는 복잡성 이론, 생태학, 진화 및 전략을 결합한 학제 간 과정을 가르칩니다. 그는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성, 재조합 및 창의성을 통해 복잡한 적응 시스템의 기능과 진화를 탐구합니다. Karner 박사는 2005년부터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에서 학부생과 MBA 후보자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컨설팅 회사인 Karner Consult Pte Ltd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연구는 지중해, 태평양 및 남극 대륙의 미생물 생태학에서 분자 생물학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남극대륙 봉사에 대한 미국 국립과학재단 메달을 수상했습니다. Karner 박사는 자신의 독창적인 연구를 저명한 저널인 Nature 및 기타 동료 심사 간행물에 게재했으며 비즈니스용 생물학적 모델에 대한 교과서를 저술했습니다. 그의 연구는 오스트리아와 미국의 국립 과학 재단과 유럽 공동체 위원회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패트릭 탄 박사 전략 경영의 선임 강사; 학술 이사, ITI; 코스 코디네이터, ITI 트랙 Tan 박사는 은행 및 보험 회사에서 3년 이상의 고위 지역 관리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지역 및 국가 일반 관리,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운영, 고객 서비스, IT 분야에서 역할을 맡았습니다. 또한 Tan 박사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및 중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데 참여하고 있습니다. 연구 관심 분야에는 Sun Tzu Art of War를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을 포함한 전략; 디자인 씽킹; 비즈니스 모델 혁신 및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 관리. Srinivas K. Reddy, Ph.D. 마케팅 교수; 마케팅 우수성 센터 이사; LVMH-SMU 아시아 럭셔리 브랜드 연구 이니셔티브 학술 이사 현재 대학에서의 역할 외에도 Reddy 교수는 MBA 및 이그 제 큐 티브 MBA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일반 관리 부학장을 역임했습니다. 이전에는 Maytas에서 기업 전략 및 리더십 개발의 전무 이사 겸 그룹 책임자였습니다. Maytas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University of Georgia의 Terry College of Business에서 Robert O. Arnold 경영학과 교수이자 Coca-Cola 마케팅 연구 센터 소장이었습니다. Reddy 교수의 전문 지식은 새로운 브랜드 및 서비스와 관련된 브랜딩, 혁신, 신제품 개발, 마케팅 및 경쟁 전략에 있습니다. Reddy 교수의 연구는 Journal of Marketin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Management Science, Social Networks, Statistical Science,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Marketing Letters, Journal of Retailing,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Decision Support Systems and 비즈니스 연구 저널. 2006년에 그는 기업 혁신성과 혁신 전환을 연구하기 위해 IBM의 권위 있는 SUR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그는 IBM, Coca-Cola Company, United Parcel Service, Miller Brewing, Pfizer, Eli Lilly, Bristol-Myers-Squibb, Satyam Computer Services, Chase, Turner Broadcasting, Cox Interactive Media, Equitable, Ford Foundation의 경영진 프로그램을 컨설팅하고 가르쳤습니다. , Price Waterhouse Coopers, MasterCard, Unilever, Sembcorp, MSIG, SingHealth, Randstad, Schneider Electric 및 Infineon. 프로그램 학습 여정 140 비디오 강의 50개 이상의 산업 사례 24 과제 8 토론 게시판 1 캡스톤 프로젝트 제품 관리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 회사의 성공은 제품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에 달려 있습니다.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든 기존 제품을 개선하든 상관없이 제품 수명 주기에는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관리와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설문에 응한 제품 관리자의 거의 70%가 제품 관리가 리더십 역할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84% 설문에 응한 제품 관리자와 리더의 100%는 주로 제품 전략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출처: 알파, 2020 57% 의 제품 관리자는 제품 관리가 확립되었지만 조직 내부에서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출처: 제품 관리 페스티벌, 2020 43% 의 제품 관리자가 자신을 조직 내에서 리더이자 핵심 차별화 요소로 간주한다고 말합니다. 출처: 제품 관리 페스티벌, 2020 이 프로그램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이 프로그램은 기술 전문가와 비기술 전문가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역할 및 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업: IT 제품 및 서비스,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제약, 컨설팅 등 기능: 기술 관리, 일반 관리, 운영 및 컨설팅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제품/서비스 개발, 수익 및 수익성 증대, 제품 중심 접근 방식으로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 개념화, 제품 포트폴리오 및 기업 전략 관리,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더 많은 시장 기회 식별을 원하는 전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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