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및 리더십 스타일

Institute for Business and Public Administration, Bucharest (ASEBU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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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및 리더십 스타일

Institute for Business and Public Administration, Bucharest (ASEBUSS)

상황 리더십을 적용하기


폴 허시에 따르면, 관리자는 다양한 사람들을 관리해야한다. 관리자, 그들은 인식하고 순간에 그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관리하는 자신의 리더십 스타일을 적용해야합니다. 이 세미나는 당신이 당신의 리더십 스타일을 평가 상사 및 / 또는 동료 프로필을 할 수 있습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상황 리더십의 개념을 이해하고 어떻게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 리더십의 다른 스타일을 정의하고 특정 상황에 적합한 스타일을 아는.
* 관리 및 선도의 차이를 이해.
* 효과적인 리더십과 팔로 역할을해야 무엇을 정의.


당신의 리더십 스타일을 개발


기회는 현 상태를 변경하는 리더는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들은 협력을 촉진하고 심도있는 팀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각 사람이 할 수있는 강력한 느끼게, 다른 사람을 강화. 리더는 열정적으로 그들이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조직이 될 수있는 이상적인 독특한 이미지를 창조하는 미래를 구상. 그들의 자기 조용한 설득을 통해, 지도자는 자신의 꿈에 다른 사람을 참여. 그들은 우수성의 기준을 만든 다음 다른 사람들이 따라야 할 모범을. 복잡한 변화가 사람을 압도하고 행동을 억압 할 수 있기 때문에, 지도자는 다른 사람들이 작은 승리를 달성 할 수 있도록 길을 따라 도달하는 이정표를 계획한다. 지도자는 개인이 가기 상승에 만들 공헌을 인정한다. 리더는 성과를 축하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영웅처럼 느낄 수 있도록. 이 세미나는 특별한 리더십과 당신이 당신의 리더십 효과 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의 행동을 변경 할 수의 다섯 가지 사례에 대해 자신의 장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예시적인 리더십의 다섯 가지 기본적인 방법을 학습.
* 현재 리더십 관행에 대한 가치있는 피드백을 받기.
* 개선을위한 리더십의 강점과 기회를 식별.
* 리더십 관행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확인.
* 당신의 리더십 개발을 계속하기위한 행동 계획을 만들기.


효과적인 전화 기술을 사용


연구는 모든 비즈니스 트랜잭션의 최소 90 %가 전화로 실시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화 효율성은 조직에 대한 찬사를 이길 수 있습니다. 전화는 당신과 대중 사이뿐만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동료 사이의 중요한 링크입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언제, 어떻게 결과를 얻기 위해 전화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 전화 음성 향상과 적절한 전화 에티켓을 채택.
* 수신 전화에 응답하기위한 학습 기술.
* 메시지를 취할 방법과 대화를 녹음하거나 요약하는 방법을 이해.


귀하의 직업은 기타를 통해 끝내는


한 사람이 작업을 원하는 집합을 달성하기 위해 단독으로 행동 할 수 없기 때문에 조직은 존재한다. 작업은, 너무 큰 너무 많은, 또는 너무 모호한 너무 복잡하다. 함께 일하는 몇몇 개인은 작업을 수행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그룹을 조정하는 것은 특정 작업 할당을함으로써 다른 사람의 활동을 지시 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업무를 수행하면서 특정 작업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수행되어야한다. 작업의 할당이 역할은 호출 관리자 및 사용 방법의 중앙 업무 중 하나 인 "위임." 이 세미나는 당신이 당신의 위임 능력을 향상하고 조직의 효율성에 기여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대표단의 장점을 인식되기.
* 대표로 조직의 장애를 이해.
* 학습 조건은 어떤에서 대표단과 연습을하지 않아야한다.
* 최고의 특정 작업을 위임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주요 작업 단계를 사용.
* 위임하고 무엇을 위임 할 때 결정에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다.


성공적인 회의를 선도하는


회의는 많은 시간이 걸릴! 일부 조직에서는 일이 잘 진행되지 특히, 점점 더 많은 모임을 예약하는 경향이있다. 회의가 필요하다뿐만 아니라 성공을 충족 것을 만들기위한 전략을 때이 세미나에서는 배울 것입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그 목적을 기반으로 의제를 회의에 대한 분명한 목적을 개발하고 준비 할 수 있다는.
* 회의 비용을 평가하는 방법을 안다.
* 미팅 플래너를 활용.
* 시각 자료가 회의에 적합한 것을 알고.
* 파괴 개인을 제어하는​​ 전략을 사용하는 학습.
* 4 P를 개선하기 위해 회의를 사용.


당신의 시간을 관리하기


시간은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주어진 소중한 소유물이다.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사용하면 생산성에 중요한 요소이다. 이 세미나는, 당신이 당신의 현재 습관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당신의 목표와 우선 순위를 명확히하는 방법과 결과를 계획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또한, 활동을 예약 스트레스 대처, 꾸물 거리는을 정복하고, 개인적인 만족을 달성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시간의 본질을 이해.
* 우선 순위와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학습.
* 당신의 우선 순위를 제어하는​​ 방법을 알고.
* 중단 처리 할 수​​ 있다는.
* 팀의 생산성을 증가.

행동 적 스타일의 인터뷰


자격을 갖춘 유능한 직원을 선택하면 성공적인 매니저를위한 중요한 기술이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 어떤 관리자가 수행해야하는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워크샵은 사람이 사람이 주어진 상황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할 수있는 것 이상에 도달 동작 설명 인터뷰,을 소개합니다. 동작 설명 인터뷰 이론은 미래 성과의 가​​장 좋은 예측 인자가 유사한 상황에서 과거 실적이 때문이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인터뷰 계획의 중요성을 안다.
* 행동 예제가 무엇인지 이해.
* 인터뷰 기술을 연습.
* 당신은 직감에 따라 채용 결정을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이해.
* 귀하의 고용 관행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확인.

코칭


코칭은 일을하는 사람을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그들의 최대한의 전위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포함된다. 성공적인 코치는 멘토, 팀 리더, 상담, 청취자, 기획자, 감독 등의 다양한 역할을 가정해야합니다. 이 세션은 성공적인 코치와 멘토가 될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일을 그 기술을 넣어 계획을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좋은 코치의 특성 및 역할을 정의.
* 코칭의 장점을 설명하기.
* 대표단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정의.
* 효과적인 위임 과정을 시연.
* 당신은 다른 사람을 제공하는 주석을 평가.
* 긍정적 인 시정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을 학습.
* 설명하고 네 단계 코칭 모델을 적용.
* 코칭 모델을 사용하기위한 계획을 개발.

성과 관리의 원리

성과 관리를 이해하는 것은 관리자가 중요한 역할입니다

재생해야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성능 단계 및 스마트 목표 설정의 중요성과 방법을 익히. 우리는 또한 당신의 추종자로 리더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리더십의 모델을 찾을 것입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성능 단계 학습.
* SMART 목표 설정의 중요성을 인정.
* 상황 리더십 모델을 적용.

변화하는 세계에서의 생활 및 관리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다른 일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다른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스티븐 코비가 성공하는 사람들의 7 가지 습관의 원리를 사용할 필요가있다. 세븐 습관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조직에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 당신의 인간 관계, 심지어 당신의 문제를 접근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변경합니다.

또한, 우리의 경제는 서비스 및 기술을 향해 점점 더 이동하고있다. 채용은 이미 그들이하는 데 사용과 같은 작업을 종료했습니다. 세계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잡을 누가 사람들이 발견하고 변화에 의해 초래 기회를 포착 에너지를 투자 보상.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일반적인 효과 행동과 경향 속보.
* 신뢰 높은 수준의 만들기.
* 강한 상호 의존적 인 관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시간뿐만 아니라 개인 및 직업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학습.
* 당신과 당신의 동료에 따라 이러한 추세의 영향을 이해.
* 급진적 인 변화 동안 작업을 관리하기위한 지침을 확인.


문제 해결과 동기 부여

관리자는 직원뿐만 아니라 이해 관계자와 고객뿐만 아니라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관리자가 더 효과적 일 도움 전력에 기초하여 사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 프로세스 이해. 맥그리거, McClelland는, 매스로 우는 및 허즈 버그에 의해 공식화으로 동기 부여의 기초 이론을 분석하고 비교한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작업 상황을 공부하고 직무 만족 및 직무 불만족의 원인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 의사 결정을위한 합리적인 절차의 다섯 단계를 식별.
*, 복잡한 관리 결정 문제 분석 의사 결정 규칙을 적용하고, 결정에 도달.

관리하기 변경


변화는 우리의 존재의 일부입니다. 변화는 종종 개인을 무서워하지만 때문에, 그들은 저항. 전통 증가 책임의 두려움, 위험에 대한 낮은 성향, 경제 문제, 미지의 두려움, 그리고 현상 유지에 기득권 :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변화를 우려하고있다. 변화의 두려움은 결근, 이직, 감소 된 작업 출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변화에 대한 저항을 관리하기위한 전략을 배울 것입니다.

학습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변경하는 저항이 저항은 종종 걸리는 형태가 이유를 설명.
* 변경을 관리하기위한 가장 유용한 전략의 일부를 이해.
* 비교 및​​ 변화에 대한 전통과 현재의 전망을 대조.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시간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루마니아 - Bucharest, Bucharest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루마니아 - Bucharest, Buchar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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