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스트 디플로마 과정 - 카피 라이팅

Accademia di Comunicazion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광고 포스트 디플로마 과정 - 카피 라이팅

Accademia di Comunicazione

우리가 말로 일할 때 현실과 가상의 경계에서 도구로 세계를 탐험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가 꿈을 꿀 때 얼마나 많은 차원으로 침투합니까? 우리는 기억을 불러 일으키고, 이미지를 봅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왔는가? 광고 세계에서 일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꿈을 꿀 수 있고 사람들이 다른 장소, 다른 세계, 다른 차원으로 날아 가기를 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iosto가 달에 간다고 상상하지 않았다면, 남자들은 거기에 가고 싶습니까? 세계가 사랑에 빠질 수있는 꿈을 처음으로 상상 한 사람은 시인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항상 달에 감탄했지만 아리오 스토는 달에 처음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거기에 갈 가능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그가이 환상적인 여행을하는 기사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면 아마 아무도이 임무를 수행하기를 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결코 달에 도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여기서 시인은 욕망의 대상, 우리 인류의 경이로움을 창조합니다. 분명히 실현 불가능하고, 불가능하며, 정당화 될 수없는 것이 갑자기 현실이됩니다. 엄격하게 생물학적 측면에서 볼 때, 우리 중 누구가 비행하기 위해 창조 되었습니까? 이카루스에서부터 아무도 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인류가 날지 못하는가? 인류는 날고, 어떻게 날아갑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달에 간다! 과학 발전은 종종 꿈에서 그리고 그것을 성취하려고 시도합니다. 광고 작성, 즉 카피라이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직업입니다. 이미 고등학교에서, 당신이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단어와 은유를 사용하게 만드는 창의적인 추진력으로 글쓰기를 좋아한다면, 다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고 글자의 능력으로 옮겨 가게됩니다. 알려진 직업의 확립 된 패러다임에서, 그 단어가 다른 의미를 갖는 세상, 은유는 우리를 꿈꾸며 의사 소통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력 시간과 모든 합리적인 선구자를 없애고 불가능 성을 재현하려는 노력에 대한 매우 매력적인 길, 변증법의 원리, 측면 사고, 원리의 포기 인과 관계의 독점적 사용에 직면 한 직관의 회복, 그리고 무엇보다도 범죄에 대한 두려움이없는 것입니다.

꿈은 푸른 하늘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꿈속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꿈속에서 항상 우연한 결과에 놀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푸른 하늘에서 내려 오는 비가 갑자기 그것을보고 꿈속에서 현실로 떨어지도록 강요당하는 사람들의 경이로움을 촉발시킬 수 있습니다. 단어, 소리 및 이미지.

교육 방법론의 역사와 품질면에서이 과정은 이탈리아 미술 감독 클럽의 후원을 얻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습득 한 기술은 Lombardy 지역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연합 (EU) 차원에서 유효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영구 학습을위한 자격 인증 (EQF)의 FRMEWORK

학습 계획

1 학년

광고 TV | 미술 방향 | 기본 설계 | 카피 라이팅 | 크리 에이 티브 컨셉 | 디지털 미디어 | 컴퓨터 과학의 기초 사진 1 | 일러스트 레이터 | InDesign |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 | 마음 디자인 1 | 포토샵 | 소비자 심리학 | 창조적 인 글쓰기 및 단편 소설 1 | 시네마의 역사 | 예술사 | 광고의 역사 | 색 이론.

아트 디렉터 및 그래픽 디자이너와 창의력 워크샵.

2 학년

6 명의 창조적 인 지도자와 copywriting에있는 6 개의 과정 블로깅 및 온라인 저널리즘 창조적 인 생산 | 디지털 창의력 | 편집 | 사진 2 | 마음 디자인 2 | 오디오 비디오 편집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음악 고급 포토샵 | 창조적 인 글쓰기 및 단편 소설 2 | 비영리

컨테스트

학생들은 이탈리아 및 영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지도하에 미술 감독과 함께 가장 중요한 국내 및 국제 대회에 참가합니다.

ADCI 포상 - 이탈리아 예술 감독 클럽의 경쟁; One Show College Competition : 아트 디렉터 클럽 뉴욕 경쟁 - D 조

또한, 매년 학생들은 기업 및 단체가 주최하는 가장 유명한 대회에 참가합니다.

실제 작품

학생들은 미술 감독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reative Directors)의지도하에 회사 및 비영리 단체가 위임 한 브리핑에 대한 실제 광고 캠페인을 실감합니다.

과정 끝 무대

인턴십은 각 과정의 끝에서 예측되며, 우선 자신의 포메이션을 완성하기위한 기간으로, 둘째로 장래 일을위한 가능한 기회로 고려되어야합니다. 이 두 가지 이유로 인해 인턴십은 사전 설정된 수의 회사와 기존 계약을 바탕으로 자동 결정되지는 않지만 매년 매년 회사가 미리 선임 한 회사에 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요청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아카데미, 선택 인터뷰로 보내고 같은 회사가 선택한. 그러므로 아카데미가 회사에주는 커리큘럼과 보증뿐만 아니라 면접 동안의 개별 학생이 자신의 능력과 자신을 소개하는 방식에 대해 보여줄 수있는 것은 회사 자체의 선택을 결정할 것입니다. .

Accademia가 고정 계약의 자동 화를하지 않고 매년 갱신되는 "ad personam"인턴십 조직에 대한 헌신은 인턴 과정이 끝날 때 학생이 다음과 같이 확증 될 가능성을 장려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계약.

이 2 년 과정의 졸업장 과정을 수강하면 다음과 같이 일할 수 있습니다 :

  • 광고 대행사의 광고 문안 작성자
  • 생산 하우스의 프로듀서
  • 전략 기획자
  • 웹 콘텐츠 작성자
  • 웹 콘텐츠 관리자
  • SEO 전문가
  • 커뮤니티 관리자
  • 디지털 PR
  • 브랜드 평판 전문가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이탈리아 사람


마지막 업데이트 September 29,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0월 2018
Duration
기간
2 년
전일제
Price
가격
- 소득 밴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이탈리아 - Milan, Lombardy
시작일 : 10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0월 2018
이탈리아 - Milan, Lombardy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