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 모금 및 마케팅 II에 (비영리 결정에 대한 도전)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기금 모금 및 마케팅 II에 (비영리 결정에 대한 도전)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걸 제때 도전 경제, 비영리 단체는 기금 모금과 마케팅 분야에서 특정 또는 타겟 노력을해야합니다 rededicate 그들. 이 고급 프로그램은 비영리 지도자는 자신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자신들의 모금을 향상 적용할 수있는 높은 수준의 전략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정의하고 지역 사회의 브랜드 이미지를 탐험 등 주요 마케팅 및 기금 모금 개념 주소됩니다 역할 기술은 기금을 모금하고 오늘날의 기증자에 대한의 비영리 매력뿐만 아니라 권유 전략을 넓혀에서 활약.

이러한 주제를 통해, 참가자들은 브랜드 공간 내의 특정 자원과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의 조직에 가져갈 것들을 주요 적용 개념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배울 것입니다 무엇을 참가자가?

  • 역할은 "브랜드 이미지"는 조직을 마케팅에서 활약합니다.
  • 마케팅 및 다른 범주와 기증자의 종류에 대한 권유 전략.
  • 새로운 방법 기술의 다양한 기금 모금과 마케팅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

  • 어떻게 브랜드가 이것은 시장 공간에 원하는 무엇인가 확신합니다.
  • 어떻게 새로운 고객과 브랜드의 사명과 기금 모금 목표에 대해 기증자 교육을합니다.
  • 어떻게 전략적으로 세그먼트 기증자하고 그들을 위해 만들 전략.
  • 다른 비영리 단체에서 최고의 마케팅 및 기금 모금 사례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3 일
시간제
Price
가격
950 USD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Evanston, Illinois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미국 - Evanston, Illinois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