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평가 (IR) 코스의 목적은 지상 학교와 비행 교육, 전문 지식과 경험 IR (A) 수준의 평가를 얻기 위해 필요의 학습 요건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학생은 파트 FCL에 의해 얻어진 PPL (A) 또는 CPL (A) 라이센스의 소유자 여야합니다.

과정의 끝에서, 학생은 IMC에서 IFR 하에서 이러한 단발 또는 멀티 엔진 항공기 PIC 같은 행위로 IR (A)의 홀더에 부여 된 권한을 행사하기위한 기술의 요구 수준을 보여 주어야 200 피트의 결정 높이 아래로 (악기 기상 조건).

모든 지상 학교 현장에 참석해야하며, 학생들은 AESA (AGENCIA Estatal 드 SEGURIDAD Aérea) 시험을받을 수 있도록 각 과목의 75 % 수준의 세션의 최소 참석해야합니다.

지상 훈련

지상 훈련은 지상 학교 215 시간으로 구성, 12 주 동안 대략 지속된다. 물론 구조는 주체에 의해 분해 다음 강의 및 연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에어 법
  • 탐색 및 라디오 탐색
  • 기상학
  • 인간의 성능
  • VFR 및 IFR 통신 (영어)
  • 성능 및 비행 계획
  • 항공기 일반 기술 (시스템 및 장비)
  • 지역 비행 규칙

지상 학교가 완료되고 각 과목의 내부 필수 검증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충족되면, 학생은 IR 등급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이론적 지식으로 연수생을 신용 할 것이다 공식 EASA 시험 테스트에 표시됩니다.

비행 훈련

비행 단계는 물론 세 번째 주에 시작하여 12 주까지 지속하고, 2 단계로 나뉩니다 :

  • 기본 계기 비행 : 10 시간
  • 계기 비행 : 40 시간

다음 단일 엔진 항공기 유형 중 하나에 50 시간을 완료해야합니다 단일 엔진 비행기에서 IR 등급을 획득하기 위해 야심 찬 학생 :

  • 세스나 C172R의 G1000
  • 세스나 C172S G1000
  • 세스나 C182T의 G1000

학생이 이미 ME 등급이있는 경우 대안으로 다음과 같은 멀티 엔진 항공기 유형 중 하나 (또는​​에서 50 시간을 완료해야합니다 멀티 엔진 비행기에서 ME-IR 등급을 획득하기 위해 야심 찬 학생은, 하나의 50hrs를 완료 - 엔진 유형 플러스 멀티 엔진 유형에 추가 5 시간)

  • Tecnam의 P2006T
  • 파이퍼 아즈텍 PA-27
  • 세스나 C310

요구 사항

준수해야 지원자 :

  • 학생은 현재 PPL (A) 또는 CPL (A) 라이센스를 소지해야합니다.
  • (PPL 소지자) 1 등급에 해당 auditive 요구 사항 1 등급 의료 (CPL 소지자) 시험 또는 2 급에 합격
  • 최소 이전의 경험이나 PIC 등 크로스 컨트리 비행 50 시간
  • 학생이 ME / IR (다중 엔진 / 악기 평가)를 신청해야하는 것은 현재 ME 수준의 평가를 소지해야합니다.
  • ICAO (4) 영어 레벨 (또는 그 이상)을 소지하고 JAR 1200 영어 시험을 통과한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3 더많은 코스를 Barcelona Flight School »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9 월 2019
Duration
12 주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 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