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전략적 마케팅을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이를 찾는 방법을 찾습니다. 임원 및 마케팅 관리자는 전략적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고 이익을 증대시키는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공석 : 20

소요 시간 : 5 일 (35 시간) 실용적인 구성 요소

런던, 마드리드 및 포르토에서 강의되는 강의실 코스

조만간 공지 될 날짜 - LSDM 웹 사이트 방문


개요


경영진, 관리자, 기업가 및 전략적 마케팅, 경영 및 무역 분야에서 실질적인 적용 가능성이있는 실제 교육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전략적 마케팅 집중 코스를위한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오늘날 가장 큰 도전에 직면 할 수 있도록 전략적 마케팅을 관리하고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전략적 마케팅 집중 과정은 마케팅 전략의 주요 요소를 검토하고 마케팅 전략 개발을 통해 기업이 어떻게 경쟁 우위를 창출하고 유지하는지 이해합니다. 우리 참가자들은 전략적 사고를 개발하고 임무, 비전 및 목표와 세분화, 포지셔닝 (STP), 경쟁력있는 제품 및 목표 시장을 연결하는 프로세스의 여러 요소를 명확히 제시해야합니다.

전략적 분석은 마케팅 전략 개발에 중요하며 기업의 마케팅 환경의 주요 동향과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다국어 교사.

작성된 코스 내용은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1 일째

환경, 내부 분석 및 관점

첫째 날 구성 요소에서는 참가자들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시장에서 구성 및 상호 작용하는 모든 요소에 대한 깊은 이해로서 조직의 내부 및 외부 분석 내용을 다룰 것입니다. 마케팅 전략의 본질과 설정뿐만 아니라 가치 공동 창작과 소셜 미디어의 기여도를 검토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조직은 외부 환경, 자원, 내부 기술, 기대 및 관련 당사자의 영향에 관한 전략적 입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방법에 대한 접근 방식은 다른 유형의 고객을 이해하고 경쟁 업체를 식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2 일째

분할, 포지셔닝 및 시장

이 구성 요소에서는 전략적 마케팅 관리 (Strategic Marketing Management, SMM)의 프로세스 즉 전략적 옵션과 의사 결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목표는 미래 전략을 추진하는 근간을 이루는 기초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조직의 가장 큰 약점을 극복 할 수있는 기회에 투자하는 동시에 외부 기회를 활용하고 위협을 최소화하려는 조직의 강점의 수익성을 이해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조직의 세분화 및 포지셔닝과 같은 개념을 다룰 것이며, 세분화 및 위치 지정을 조작하는 데 적용될 수있는 연구 및 모델링 기술을 통해 경쟁력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들은 회사의 경쟁 우위뿐만 아니라 시장 매력에 대한 평가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3 일째

경쟁 우위와 혁신

구성 요소 3 번에서 참가자들은 특정 방법을 사용하여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조직의 경쟁 우위를 파악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다가오는 주요 전략은 제품, 가격, 장소 및 판촉과 같은 요소 분석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믹스입니다. 이러한 각 요소는 의사 소통하고 고객에게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일관되고 포괄적 인 마케팅 프로그램에 기여해야합니다. 마침내 우리는 혁신 요소를 검토 할 것입니다. 이것은 각 조직의 가장 중요한 관심사 중 하나이며 경쟁 우위 개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4 일째

관계 마케팅 전략

지난 몇 년 동안의 마케팅 사고와 실천에서 가장 중요한 트렌드 중 하나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개별 거래에 도달하기위한 접근 방식의 변화였습니다. 트랜잭션 마케팅은 단일 판매를 의미하지만 관계 마케팅은 비즈니스 / 쇼핑 재발뿐만 아니라 추가 비즈니스 개발 기회의 창출로 이어질 고객과의 관계에 해당합니다. 고객과의 관계의 중요성을 이해 한 후에 참가자가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심지어 조직에서 여러 회사 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전략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5 일째

최종 프로젝트 구현

마지막 날에는 참가자들이 코스 전반에 걸쳐 습득 한 모든 개념, 운동 및 방법을 사용하여 학습 케이스를 수행해야합니다. 결국 각 참가자는 자신의 작업을 발표하고 시장에서 아이디어와 새로운 형태의 행동에 대해 토론하게됩니다.


물가

모두 포함 : 수업료, 집중 코스, 매일 커피 타임, 학습 자료 및 최종 수료증

정황:

시작일 전 30 일까지 가격 1º

2 º 가격은 시작일 15 일 전까지

날짜 전후 7 일 가격

은행 송금으로 지불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스페인 사람
포르투갈 인

보세요1 더많은 코스를 London School Of Design And Marketing »

지난 April 17,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8월 2019
9 월 2019
Duration
5 일
전일제
가격
1,000 GBP
첫 번째 가격 모두 포함 : 런던 1.000 파운드, 마드리드 890 파운드, 포르토 : 890 파운드. 둘째 가격 모두 포함 : 런던 1.100 £, 마드리드 990 £, 포르토 : 990 £. 3 위 포함 가격 : 런던 1.250 파운드, 마드리드 1.100 파운드, 포르토 : 1.100 파운드. 같은 날 모두 포함 : 런던 1.500 £,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8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10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8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9 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10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SDM Presentation

Partnership with University for the Creative Arts

LSDM Student Testimoni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