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beth Galloway Academy Of Fashion

소개

공식 설명 읽기

Elizabeth Galloway Academy Of Fashion Desig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의 전국적으로 공인 된 코스는 학습자에게 실용적, 직업적, 창조적 및 상업적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패션 업계에서 효과적으로 일할 수있는 디자인 개업의 구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컨셉에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패션의 전체 창의적 과정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실제 경험을 개인에게 갖출 것을 목표로합니다. 개개인의 개별적인 관심이 성장과 독창성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전문 기술과 자신감을 가지고 패션 업계에 진입 할 준비가되어있는 반사적 디자인 실무자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사명

우리는 컨셉에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패션의 전체 창의적 과정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실제 경험을 개인에게 갖출 것을 목표로합니다. 개개인의 개별적인 관심이 성장과 독창성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전문 기술과 자신감을 가지고 패션 업계에 진입 할 준비가되어있는 반사적 디자인 실무자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목표와 비전

우리의 목표는 학습자가 훈련 및 기술 개발을 통해 학습자에게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경제적으로 독립적으로 기능을 발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을 이전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 기관 설립자 인 엘리자베스 (Elizabeth)는 패션 업계가 국내외에서 패션 업계의 높은 기준을 유지할 수있는 교육 받고 잘 훈련 된 개인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따라서이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1996 년에 아카데미가 설립되었습니다. Elizabeth는 학생들을 교육시키고 그들이 지역 산업에 가치를 더하고 국제적으로 그 가치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술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열정적입니다. 또한 아카데미는 학업 능력의 중요성을 인정하고 촉진하여 다른 전문가들과 마찬가지로 패션 디자이너에게보다 강력한 목소리를 줄 수 있습니다.

국가 인정

  • 고등 교육 및 훈련부 (Department of Higher Education and Training, DHET)
  • 고등 교육위원회 (CHE)
  • 남아프리카 공화국 인증 기관 (SAQA)

개념에서 소비자까지

우리의 사명, 비전 및 목표는 개념에서 소비자로 아름답게 요약됩니다. 신중하게 고려한 결과, 아카데미 설립자와 이사들은 학습 프로그램의 계획과 개발을 뒷받침하는 사명 선언문을 승인했습니다. 적절한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Â (잘 설계된 인프라와 연계한 지적, 문해력, 재정적 및 직업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내부 및 외부 품질 보증을 통해 우리는 기관의 사명과 목표를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의 개념은 사명 선언문의 핵심 부분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졸업생들이 관찰, 발견, 지속적인 학습, 자기 평가 및 자기 반성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역 및 국제 패션 업계에서 일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졸업생들은 자신의 최첨단 디자인을 개념화하여 업계 및 소비자에게 제공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또한이 기관은 주제에 대한 능숙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패션 업계에 진입 할 준비가 된 디자이너의 구도를 만들어 내려고 노력합니다. 학습자에게 실용적, 직업적, 창조적 및 상업적 기술을 개발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고 미래의 패션 디자이너로서 탁월한 졸업생을 배출하고자합니다.

교수 및 학습 전략

Elizabeth Galloway Academy Of Fashion Design은 90 년대 중반 이후 패션 업계에 진입하거나 패션 디자인 기업가가되기를 원하는 개인을 교육했습니다. 실용적인 경험은 학생들이 산업별 지식 *을 얻도록 보장함으로써 우리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또한, 이론적 성찰에 중점을두면 통찰력과 이해가 형성되며, 촉진자는 그에 따라 교수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이 기관은 학습자의 자신감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기 시작하여 까다 롭고 빠르게 진행되는 패션 산업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업무 방식을 지원하기 위해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한 도서관 및 WGSN (Worth Global Style Network) 사용과 연구 지원을 제공하는 전임 사서와 같은 추가 자원을 도입했습니다. 동시에 직원 본문이 커졌으며 기존 직원은 더 많은 연구를하도록 장려되었습니다.

우리의 교수 및 학습 전략은 교수와 학습이 상호 적이어야한다는 아이디어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facilitator는 관련성이 높고 경험이 풍부한 학습과 교수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습자는 실용적인 기술을 배우게되며, 왜, 어떻게, 언제, 어디서 적용해야하는지 안내 받게됩니다. 학습자는 특정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간단한, 작업 또는 질문을 통해 도전을 받는다. 그들은 자기 방향, 촉진자의 탐구와지도를 통해 도전을 완수해야합니다. 과제는 창조적 인 학습을 촉진하고 이식 가능한 기술을 장려하며 정보에 입각 한 관련 선택을 보증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평가와 자기 반성을 통한 결과 평가는 업계에서의 전반적인 업무 준비에 도움이됩니다.

업계 경험은 교육이 공백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론적, 실용적인 구성 요소와 경험적 구성 요소는 우리의 교수 및 학습 전략에서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 Ginns 외 (2009 년 Norton에서 인용)는 실제 경험이 학습과 교수에서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Blooms에서 학습 (지식)의 분류 (지식)의 첫 번째 . Winkler (2009 년 Norton에서 인용)는 Ginns 외 (Norton, 2009에서 인용)와 일치하며, 통찰력과 이해력을 창출하는 데있어 이론적 성찰의 중요성을보고함으로써 facilitator가 교수법에서 다른 개념 링크를 만들 수있게합니다 지식을 통합하기위한 학습 전략과 학생을 배웁니다. 또한 Oblinger and Rush (1997)는 사회와 경제가 변화함에 따라 고등 교육이 이러한 새로운 요구와 도전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보고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치

케이프 타운

Address
26 Techno Road, Techno Park, Stellenbosch
7600 케이프 타운, 웨스턴 케이프, 남아프리카 공화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