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 전에 40 년 유래와 에어 프랑스 / KLM 그룹의 일부입니다. 아카데미는 네덜란드 비행장에서 모든 실제 비행 명령을 실행하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Lelystad의 공항에서 홈베이스를 가진 현대적이고 젊은 함대를 사용합니다.

이 집중적 인 통합 교육 과정은 약 24 개월이 소요되며 연간 3 회를 시작합니다. 이론은 컴퓨터 기반 교육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어진 충분히 실용적인 노선 강의 일체화된다. 이 이론은 본원 이론 연습에 직접 적용 할 수있는 실용적인 노선 레슨 교대되는 것을 의미한다.

월간 비행 학교에서 오리엔테이션 일이 여기에 당신은 당신이 필요 탐험과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학원을 이해하는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택은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으며, 약 3 주 만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는 다른 두 회사, Trener KFT와 FSC와 동맹을 발표 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형성되는 새로운 회사는 CEFA, 중앙 유럽 항공 아카데미라고합니다.

철저한 평가 중앙 유럽 항공 아카데미는 독특한 멘토링 파일럿 교육 프로그램을위한 파트너로 위즈 에어가 선택한 후.

왜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

Martinair102

'당신'학교가 당신을 제공하는 교육의 방법과 함께 편안하게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학원에 대해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작은 규모입니다. 36 학생들의 최대 매년 자신의 ATPL 훈련을 시작하고 수업은 12 학생 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개인 중심 인 매우 개인적인 방식을 초래한다.

지상 학교 교육의 사주 후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 실제 비행 시작에서. 첫 번째 솔로 비행은 비행 훈련을 시작한 후 약 이개월 일어난다. 이 이론은 첫 해 동안 실제 비행 훈련과 결합되는 것을 의미한다. 젊고 현대적인 함대와 두 번째 해 실제 비행에서 강조된다.

첫 해에 전체 ATPL 이론은 비행 명령 자체를 포기하고 쉽게 이론과 실천 사이의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모든 라운드 이론 교사, 지원하는 CBT (컴퓨터 기반 교육)를 사용하여 처리됩니다.

이 해에 당신은 또한 당신의 첫 번째 라이센스, 개인 파일럿 라이센스를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함께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동료 학생으로 ATPL 탐색을위한 시간이 필요한 수의 비행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사용 가능한 시간의 두 배 번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먼 외국 비행장 행 항공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항공편 학교와는 달리,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에서 완전한 비행 훈련이이 렐리 스타드 공항 우리의 경우, 하나의 위치에서 수행됩니다.

향후 전망

Martinair103

MFA는 또한 에어 프랑스 / KLM 그룹의 일부입니다 드 있도록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 KLM가 소유 마틴 에어 (Martinair) 네덜란드 NV 마틴 에어 (Martinair) 네덜란드 NV의 전체 자회사입니다. 이는 KLM, 트랜스 아 비아 닷컴과 마틴 에어 (Martinair) 등이 그룹 내 기업, 조종사가 필요한 경우 그들은 자신의 비행 학교를 모집 것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으로는, 그것은 KLM 항공 아카데미 트랜스 아 비아 닷컴과 마틴 에어 (Martinair) 네덜란드에 대한 "선호하는 공급 업체"인 KLM과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KLM 항공 아카데미 KLM 충분한 조종사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의 학생 조종사들은 가정한다.

우리 학생들은 내 및 유럽 이외 다른 항공사와 비행. 그 항공사 중 당신은 국가와 국기 사업자, 지역 사업자 및 사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일자리를 기다리고있는 학생들은, 소위 반복 훈련하여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 표준에 개최됩니다. 이 월간 교육 세션은 상업 항공 (MD-11, B767, B747)에서 리더십 위치에 자신의 흔적을 획득 한 항공사 함장의 팀에 의해 제공됩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 네덜란드 사람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코스

Martinair Flight Academy

PPL (개인 파일럿 라이센스) 거의 모든 작은 비행기는 유럽 국경의 제한없이, VFR에서 비행 할 수있는이있는 EASA 라이센스입니다. 당신이 당신에게 PPL 라이센스가되면 당신은 멀티 엔진 피스톤 또는 악기 평가에 대한 많은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택 및 의료 수락 : 17의 최소 연령을 제외 ... [+]

PPL (개인 파일럿 라이센스) 거의 모든 단일 엔진 비행기가 비행 할 수있는이있는 EASA (유럽 항공 안전기구) 라이센스입니다. PPL 라이센스는 자격의 수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기가 비행에 필요한 블라인드 자격 (악기 등급), 비행.

이 과정에서 당신은 비행기를 조종하고 점차적으로 비행기의 기능을 탐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모든 기본적인 비행 기술이 논의된다. 이, 착륙, 등산, 수평 비행, 회전, 포장 마차, 하강, 회로 비행, 비상 절차 등을 이륙 포함

학생 조종사로서 당신은 당신 옆에 강사없이 비행을 의미 당신의 첫 솔로 비행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의 첫 솔로 비행 후 다음 단계는 등 차트, 나침반, 라디오 비콘의 도움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첫째로 당신은 당신 옆에 강사와 함께 다른 비행장에 도착하고 나중에 솔로 항공편 동안이 작업을 수행.... [-]

네덜란드 Lelystad
9월 2019
영어,네덜란드 사람
파트타임
12 - 16 월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Martinair Flight Academy

비행 강사에 대한 교육 (비행 강사 = FI)뿐만 아니라 악기 비행 강사에 대한 교육 (악기 등급 강사 = IRI와 멀티 엔진 강사 = MEI)는 전문 교육이다. ... [+]

비행 강사에 대한 교육 (비행 강사 = FI)뿐만 아니라 악기 비행 강사에 대한 교육 (악기 등급 강사 = IRI와 멀티 엔진 강사 = MEI)는 전문 교육이다.

FI - 비행 강사 비행 강사 (기본 교육)의 교육은 이미 수년 동안 마틴 에어 (Martinair) 비행 아카데미의 일부가되었습니다. 훈련을 시작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9월 클래스 평가 (EASA 라이센스)와 유효한 CPL 있습니다. 5 시간 최소한의는 과정의 시작에 앞서 지난 6 motnhs에서 비행 할하고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이 테스트는 필수입니다.

비행 강사에 대한 교육의 이론적 인 부분에 필수, 특히 공기 역학 및 항공 법에 대해 학생 조종사를 교육하고 고전적인 브리핑을 제공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네덜란드 Lelystad
9월 2019
영어,네덜란드 사람
전일제
파트타임
6 - 12 월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Martinair Flight Academy

통합 교육 과정을 통해 당신은 상업 파일럿 라이센스, 멀티 엔진, 악기 평가 및 냉동 ATPL을 얻을 것이다. ... [+]

간단한에서 ATPL과 CPL의 차이 :

CPL - 상업 파일럿 라이센스

ATPL - 항공 운송 파일럿 라이센스 / 경험 1,500시간

통합 과정 24 개월 만에 라이센스 (등급)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접지 학교는 교실에서 제공되지만, 인터넷을 통한 원격 교육은 ATPL 이론에 사용됩니다. 훈련은 모듈로 분할되고 일부 모듈에서 훈련은 예를 들어, 일 / 솔로 항공편 후보의 다른 활동과 결합 될 수있다.

명세서:

통합 과정에 참여하려면 당신은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과목 수학, 물리, 영어 동등한을 보유해야합니다. ... [-]
네덜란드 Lelystad
9월 2019
영어,네덜란드 사람
전일제
23 - 24 월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