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tuto BME

소개

공식 설명 읽기

Instituto BME 는 유럽의 네 번째 시장 운영자 인 스페인 가방 및 시장 (BME)을위한 교육 센터입니다. MEFF 연구소는 1990 년부터 MEFF 연구소에서 실시한 유포 작업을 계속하면서 2005 년에 구성되어있다. 이는 스페인에 존재하는 유가 증권 시장의 통합 프로세스와 보상 및 결제 시스템의 통합 과정의 형성 분야에 대한 반영이다.

금융 문화 홍보에 기여하기 위해 Instituto BME 의 활동은 일반적으로 금융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 서비스의 구성을 기반으로합니다.

스페인 증권 거래소 및 시장 (주식, 고정 수입 및 파생 상품)을 구성하는 다양한 시장 및 거래 플랫폼의 제품 및 청산 및 결제 시스템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모든 측면을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세계화 과정의 한 손과이 분야가 경험하는 지속적인 진보의 한면에서 금융 세계.

138523_BME2_p1.jpg

Instituto BME 교육 제공 프로그램은 항상 고급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매우 실용적인 방법론을 사용하여 금융 시장 및 해당 제품에 대한 지식의 전파를 최대한 제공하려고합니다. 이를 위해 Instituto BME 교수들과 여러 시장의 관리 프로세스에서 일차 경험을 제공하는 BME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탁월한 인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 분야의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과 다른 대학의 학자들도 정기적으로 협력합니다.

"금융 시장 지식의 최대 보급"

Instituto BME 의 교육 프로그램은 금융 부문 전문가 및 규제 기관, 개인 투자자, 학생 및 일반적으로 금융 세계에 진출하거나 심화시키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Instituto BME 는 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1998 년 회사 등록 인증서를 획득하고 UNE-EN ISO 9001 : 2015 표준에 따라 갱신 한 고객과의 품질 약속을 갱신합니다.

시설

증권 거래소 궁전

Instituto BME 는 Palacio de la Bolsa에 카스텔라 나 (Castellana)의 통신 축 옆에 위치합니다. Plaza de la Lealtad에 위치한이 호텔은 수도에서 가장 상징적 인 건물 중 하나입니다. 1893 년에 문을 열었으며 여러 차례에 걸쳐 개장되었으므로 모든 기술 및 액세스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Instituto BME 컴퓨터, 시장 시뮬레이터, 실시간 재무 정보 및 최첨단 기술 교육 수단을 갖춘 4 개의 교실 (각각 약 40 명 수용)에서 활동을 Instituto BME 합니다.

또한, 스페인 주식 시장 및 시장 본부에 위치한 Instituto BME 는 도서관, 강당 및 기타 서비스 이용과 같은 다른 이점 Instituto BME 누릴 수 있습니다.

138524_BME5_p1.jpg

품질 약속

Instituto BME 는 1998 년 회사 등록 인증서를 획득하고 UNE-EN ISO 9001 : 2015 표준에 따라 매년 갱신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 문서화 및 구현했습니다.

Instituto BME 품질 정책은 다음을 확립합니다.

Instituto BME 의 교육 센터로서의 명성과 리더십은 수행되는 각 서비스가 모두 고객 만족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경우에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만족스러운 고객이 Instituto BME 추구하는 Total Quality의 약속 덕분에 기대를 충족 한 고객임을 이해합니다.

Total Quality는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가 취하는 모든 세부 사항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Instituto BME 의 활동이 경쟁사와 구별되는 것은 이러한 세부 사항의 절묘한 관리 덕분입니다.

이 총 품질은 모든 Instituto BME 직원이 수반하는 모든 조치의 범위를 완전히 내재화해야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총 품질 목표에 반영됩니다. 실제로 Total Quality Objective는 기계적으로 개발 된 일련의 조치 일뿐만 아니라 항상 고객을 기쁘게하기를 원하는 직원의 태도입니다. 총 품질은 작은 개인 기여도에 따라 달성됩니다.

한편, Instituto BME 총 품질 목표는 또한 다음과 같은 문제를 언급합니다.

  • 변화의 속도. 고객의 새로운 충족되지 않은 요구의 출현으로 Instituto BME 는 서비스와 제공 방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 직원 참여 Instituto BME 에서 근무하는 각 직원은 서비스 품질과 프로비저닝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제안과 아이디어를 그 범위에서 공식화합니다. 효율성은 경제적 인 비용 절감과 시간 절약 측면에서 측정됩니다.
  • 내부 형성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인력 교육 자체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Instituto BME 는이 측면을 전체 품질 목표의 기본 축으로 간주합니다.
  • 공급 업체 제품 및 서비스 공급 업체는 품질에 대한 접근 방식을 준수해야하며 지속적인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해야합니다.
  • 총 품질 목표의 업데이트. 직원 이니셔티브, 고객 요구에 대한 지식 및 최고의 경쟁사와 비교하여 경영진은 Instituto BME 의 전략적 목표에 따라 매년 집중해야 할 우선 순위 영역을 정의합니다.

즉, 총 품질 목표는 항상 진행 상황을 유지하고 점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하는 우선 순위입니다.

위치

마드리드

Address
Instituto BME
Palacio de la Bolsa
Plaza de la Lealtad, 1
28014

마드리드, 마드리드 커뮤니티, 에스파냐

Keystone 장학금

장학금 제공 옵션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