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몬트 대학 온라인 201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거리 학습 교육 기관 직업 성인 교육의 목적을 위해 그들이 추구하거나 특정 분야에서 더 많은 지식을 얻는 기본적인 관심을 갖고 싶어. 우리는 엔트리 레벨 경력 작업 또는 직업 개발을위한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노스 캐롤라이나 독점 학교에 의해 허가되며, 지역 인증이 아직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업과 경력 목표를 달성 앞으로 학생들에게 경로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학생들이 준비하고 자신의 분야의 최고 수준에서 경쟁 할 수있는 능력에 자신감이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예술 교육 모델의 상태와 함께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자원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우선 순위는 우리의 밝고 야심 찬 학생들이 자신의 경력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MISSION 몬트 대학 온라인의 임무는 자신의 지식을 확장하고 자신의 개인적 및 직업적 잠재력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자격 증명을 취득하고자하는 성인 뛰어난 중등 교육에 대한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대학은 학생의 프로그램의 다양한 분야에서 인증서, 동료,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그들이 원하는 프로그램 분야에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우리의 성인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엄격한, 혁신, 상호 작용 참여하고, 그들은 21 세기의 학자가 필요 역량과 기술을 가진 성인 학생을 제공합니다.

철학 몬트 대학 온라인 교육 철학은 이론적 기초와 원칙과 통합 실제 학습 경험을 통해 개발 될 수있는 21 세기의 학자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학생들은 경험에 실제 손으로 이론을 사용합니다. 같은 반사 실무자. 몬트 대학 온라인 교수진은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무자입니다. 그들은 학습의 혁신 촉진자하고 학업 성취를 향해 성인 학습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알고 자신을 입증했다. 교수진은 지식을 전파하고 대화 형 학습을 촉진하고 독립적 인 사상가로 학생들을 격려 협동 학습 환경을 만드는 그들의 연습을 안내하는 현재 교육학 문학을 사용합니다.

2013 년 학교의 역사, 박사 소냐 릭스는, 비전, 리더십, 그리고 거리 학습 기관의 설립을위한 초기 자금의 일부를 제공했다. 박사 릭스는 성인들이 전문적인 개발 요구를 충족 할뿐만 아니라 이미 요구의 삶에 간섭을 제한 할 수있는 형식으로 학력을 취득하는 편리한 온라인 학습 서비스의 필요에 있다고 결정했다. 자신의 작업 일정과 가정 생활을 주입 할 때 대부분의 성인을위한 전통적인 고등 환경에서 수업에 참석하는 것은 어렵거나 불가능 할 수있는 인식. 성인은 아직 성인이 자주 견딜 수있는 성숙 현재의 의무를 유지하면서 자신의 학문적 발전 목표에 작동하려면 몬트 대학 온라인 교육 형식이 있습니다. 몬트 대학에서 온라인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속도로 작동하며 자신의 집에서 원격 위치에서 자신의 과제를 완료하는 데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학업 성취에 거의 보장 된 경로를 제공합니다. 2014 년 몬트 대학은 대학과 학교의 남부 인증을 통해 고등 교육의 공인 기관이되는 과정을 시작했다. 몬트 대학 온라인, 경력 향상 과정, 동료를 제공합니다

일반 입학 정보 몬트 대학 온라인 유아 교육, 의료 청구 및 코딩, 인적 자원 개발, 인적 서비스 분야에서 교육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학생을 찾고 있습니다. 대학은 동일 모집에 기회와 학생의 입학, 학생 재정 지원에 대한 액세스, 다른 학생 서비스 및 활동의 정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방, 주, 또는 지역 법률 및 규정에 의해 지정된 몬트 대학 온라인은 연령, 성별, 인종, 피부색, 종교, 장애, 성적 취향, 결혼 여부, 병역, 국적 또는 다른 기준에 근거하여 차별하지 않습니다. 예비 학생은 입학 담당자와 함께 작동하도록 대학에 문의해야합니다. 입학 담당자는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온라인으로 학생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트 대학 온라인은 학생들이 모든 신청자가에 성공적으로 완료해야 입학 평가 도구로 사용되는 "입학 시험"을 가지고 자사의 학습 프로그램의 모든 필요합니다. 원격 교육 입구 평가는 기본 쓰기 의사 소통 능력을 가지고있는 지원자의 능력을 보여 성공적으로 탐색하고 신청자가 교실의 온라인 토론 게시판에 게시 기여함으로써 과제를 제출해야 시뮬레이션 온라인 교실 환경에서 기능, 퀴즈를 통과 할 수있다 . 몬트 대학 온라인 학생 자문이 평가 평가에 대한 강사 / 모니터 역할을합니다. 원격 교육 입구 평가를 성공적으로 완료 보여줍니다 신청자가 기술을 보유하고 원격 교육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신청자는 원격 교육 입구 평가, "성공적으로 완료 인증"의 성공적인 완료에 수여된다. 학생이 성공적으로 그들이 새로운 학생 과정에 등록하고 그들의 지정된 프로그램의 첫 번째 코스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전에 물론 통과해야 시험을 완료하지 않습니다. 신입생 코스는 "0"신용 시간 코스이며, 요금은 $ 125.00입니다. 모든 지원자는 입학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완료해야합니다. 비 네이티브 영어 스피커가 성공적인 학습 결과에 대한 중요한 요소를 나타내는 신청자의 작성 및 의사 소통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입학 담당자와 온라인 인터뷰를 완료하는 데 필요합니다. 등록에 관심있는 지원자는 모든 필요한 등록 서류를 완료하고 공식 프로그램 등록 권한이 부여되기 전에 처리해야합니다. 인증 프로그램 입학은 모든 인증서 프로그램은 적어도 고등학교 졸업장, 검정 고시 또는 이에 상응하는 증거를 필요로하며, 등록 이전에 ICDC 대학에 제출해야합니다. 증거는 원래 고등학교 졸업장 사본을 포함 할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 날짜를 나타내는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의 사본; 신청자를 나타내는 DD214 군 기록의 사본은 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한 높은; 고등학교 능력 시험; 검정 고시 증명서 또는 검정 고시 적립 된 것을 공식 통지; 또는 대학 성적 증명서는 고등학교 졸업 날짜를 나타내는. 신청자가 미국 내에 존재하지만 다른 고등학교에 해당 참석하는 경우, 졸업장 졸업 날짜를 명시해야하며, 영어로 번역해야하며, 몬트 대학 온라인 2,014에서 2,015 사이 [9] 공증해야합니다. 현재 미국의 외부에있는 그들이 필요한 증거가 영어로 다른 공식 사무소의 서면 인증을 포함 할 것이다 필요한 문서를 생성 할 수없는 외국에서 고등학교에 해당 참석하고, 날짜를 명시해야합니다 지원자의 경우 졸업.

국제 학생 유학생 일반 국제 학생 등록​​은 정책의 모든 국제 학생들은 관계없이 비자 종류, 그들은 미국 이민 당국과 양호한 것을 보장 개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처음 수업에 입국 학생들은 직접 등록하고 원래 비자를 제시, 여권, I-94 카드와 I-20를 각인해야합니다. 전송 학생들은 1 분기 사람에 등록하고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야합니다. 등록 보류은 상태에서 떨어진 학생들의 모든 새로운 전송 학생 계정 및 계정에 배치됩니다. 이러한 등록 보류은 학생 서비스 및 기록 부서에 등록하여 해제 할 수 있습니다. H1-B 비자에 학생들은 각 분기의 시작에 고용 확인 편지를 제출해야합니다. 영주권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보류 판결을 등록 학생들은 USCIS 웹 사이트에 각 분기에 로그인 그들의 I-485 접수 추적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시이 거래의 영수증을 제시해야합니다. 국제 학생 신분을 유지. 대학은 F-1 유학생을위한 다음과 같은 정책을 준수해야합니다. 애드 / 드롭의 마지막 날 늦어도 SEVIS 양식 I-20에 나열로 몬트 대학 온라인에 대한 보고서. 공인 휴식을 요청하는 모든 F-1 학생들은 양호한 상태에 있어야하며 몬트 대학 온라인에서 세 분기 연속 (여름을 포함 할 수있다)을 위해 풀 타임으로 등록되어있다. 풀 타임 등록은 분기 당 13.5 학점 (학부) 및 9.0 학점 (졸업)와 동일합니다. 풀 타임 등록으로 적용되는 F-1 학생들은 분기마다 한 온라인 과정의 최대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F-1 학생들은 변화의 10 일 이내에 몬트 대학 온라인에 주소 정보의 변경 사항을보고해야합니다. 선택 실습 (OPT)에 학생들은 변화의 10 일 이내에 자신의 캠퍼스 관리자에게 고용의 변화를보고해야합니다. F-1 학생은 유효한 SEVIS 양식 I-20를 유지해야한다; 이러한 프로그램 확장 및 / 또는 정도의 변경에 대한 요청으로 개인 및 학술 변경 사항을 업데이트 포함. F-1 누적 성적 평점 평균이 2.0 (학부) 또는 3.0 (대학원) 아래로 떨어지는 두 개 이상의 연속 된 용어에 대한 충분한 교육 진행 몬트 대학 온라인 만족 학술 발전 정책에 따라 유지되지 않는 경우 복직 신청을해야합니다 학생 . F-1 상태에서 학생들은 적절한 작업 허가없이 취업을 허용 할 수 없습니다. 몬트 대학 온라인 한 미국의 기관에서 학위를 마친 후 자신의 F-1 상태를 전송하는 학생들은 프로그램 종료 또는 만료 또는 이전 기관에서 선택 실습 (OPT)의 60 일 이내에 입학 절차를 완료해야합니다. 모든 전송 학생들은 학기 시작 후 늦어도 십오일보다 자신의 몬트 대학 온라인 SEVIS I-20 양식을받을 수 없습니다해야합니다. 자신의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누가 OPT 또는 다른 학위 프로그램을 신청하지 않은 F-1 상태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마지막 날짜로부터 60 일 이내에 미국을 떠나야 몬트 대학 온라인 2,014에서 2,015 사이 [21] 이민국에서 요구하는 출석. 자신의 졸업식에 참여하고자하는 학생들은 수업 전에 졸업에 60 일 이상을 종료하는 경우 B-2 (단기 체재)에 자신의 상태를 변경하려면 이민국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F-1 학생들은 F-1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몬트 대학 온라인은 F-1 학생의 등록 활동을보고하는 학생 및 교환 방문자 정보 시스템 (SEVIS)에 이민국 규정 및 회원에서 필요합니다. 위의 지침을 준수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복직 신청을 통보되고 이민국 규정 준수를 얻을 때까지 등록이 금지 될 것입니다. 대학에 대한 학생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이민국의 규정을 준수보고 또는 F-1 비자의 현재 상태를 유지하기위한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의 비이민 상태에 관한 질문이있는 경우 학생은 외부 법률 고문을 추구하는 것을 고려해야한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