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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

미국의 영적 지리는 합병의 결과로 원래의 구성 요소의 다양성 모두 풍부하고 깊은, 특별한 밀도를 나타낸다. 즉 왜, 나는 그것이 있어야 바로 그러한 프로파일의 많은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해야한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잡혼 : 인종, 언어, 신화의 혼합물; 종교, 철학, 정치 체제, 경제 관행, 사회적 주문의 혼합하는 단계; 과학 및 비의 지식, 기술, 요리법, 예술과 편지, 아키텍처의 혼합. 문화의 잡혼.

주제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특히 다른 학문 분야에서 학생들을위한 예술과 건축에 입문 과정입니다. 그 문맥이 생각되었다에서 작업을 생성하는 방법, 무엇을 나타내는 아이디어, 저자의 개인적인 이야기 무엇 : 각 클래스에서 작품을 "읽기"하고 우리가 무엇을보고 뒤에 분석을 통해 이해하고 배우려고합니다 더.

우리는 매주 3 시간 클래스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15 분의 휴식 시간 포함)해야합니다.

학기 동안 우리는 클래스의 시간 사이에 박물관이 방문을 할 것입니다.

평가 시스템은 두 개의 중간 고사 (객관식)과 학생들이 코스의 마지막 2 주 동안 수행하는 최종 테스트로 구성되어있다.

프로그램

  • 1. 콜럼버스 메소 아메리카 문화 : 된 Olmec, 테오 티우 아칸, 포 테크, Mixtec, 마야, Toltec, 아즈텍.
  • Chavin, 나스카, 파라 카스, 띠 아와나, Mochica, Chimu, 잉카 : 미국 디나 2. 콜럼버스 문화.
  • 3. 식민지 기간 : 멕시코 바로크 (멕시코, 푸에블라, 오악 사카). 바로크 페루 (리마, 쿠스코, 아레 키파) 국지적 인 브라질 바로크 (살바도르 데 바이아, 리오 데 자네이루, 미나스 제 라이스).
  • 4. 식민지 기간 : 예수회 선교 (아르헨티나, 브라질, 볼리비아, 파라과이)
  • 5. 공화당 기간 (1,810에서 1,880 사이). 이탈리아의 영향.
  • 6. 아카데미즘 아키텍처 (1,880에서 1,930 사이). 프랑스어의 영향.
  • 7. 아키텍처 방지 교육 (아르누보와 모더니즘)
  • 8. 신 식민지 / 아트 데코 : 근대성과 정체성의 합병
  • 9. 현대 건축 (1,930에서 1,950 사이) : 브라질 학교 (루시오 코스타, 오스카르 니 에메 예르, Affonso 에두아르도 Reidy). 멕시코 학교 (후안 O'Gorman, 알바로 오브레곤 Santacilia, 루이스 바라간). 베네수엘라 학교 (카를로스 라울 빌라누에바). 학교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와 이단 경험).
  • (10) 근대성과 국가의 아키텍처 (1,930에서 1,955 사이). 유럽의 역사. 라틴 아메리카 (아르헨티나, 멕시코, 브라질)의 상관 관계.
  • 11. 현대 미술 : 라틴 아메리카의 정체성의 건설. 멕시코 (디에고 리베라, 데이비드 알파 Siqueiros, 호세 클레멘테 오 로스코, 프리다 칼로, 루피노 타마 요). 브라질 (Tarsila은 아마 랄, 에밀리아 노 디 카 발칸 티, 칸디 Portinari, Segall Lassar을). 우루과이 (페드로 피 가리, 호아킨 토레스 가르시아). 페루 (호세 Sabogal, 엔리케 카미노 브렌트). 볼리비아 (마리나 누녜스 델 프라도).
  • 아르헨티나 (12) 현대 미술.

가르침: ARQ 인 Fermin Labaqui (부에노스 아이레스 대학) ..

Program taught in:
Spanish (Argent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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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2월 2019
Duration
1 학기
전일제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2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2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2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