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졸업 후 과정 - 전통,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전략

Accademia di Comunicazion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졸업 후 과정 - 전통,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전략

Accademia di Comunicazione

Marketing and Business Communication의 2 년 과정 졸업장 과정은 오늘날 디지털 분야가 가장 역동적이며 견고한 기초 지식과 전문적인 자원이 필요한 통신 시장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특정 기술 능력.

기업이 디지털화 및 세계화의 과제에 직면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전문가의 필요성은 가능한 한 전략적 비전과 능력을 갖춘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젊은이들의 작업 세계로의 진입을 가속화하는 교육 제안을 필요로합니다. 소비자가 접근하고 점점 더 연결되어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그들이 일하는 회사 / 조직의 평판, 합의 및 성공을 관리 할 수있는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채널의 기여도를 활용합니다.

Fondazione Accademia di Comunicazione 는 필요한 기술 및 기술 측면에서 통신 시장의 요구를 항상 모니터링하고 교훈 내용과 교직 (교직원)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무엇이 웹 전문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디지털 성장이 제공하는 전문 기회의 기회는 특정 기술과 새로운 비즈니스 및 의사 소통 프로세스 및 모델에 맞게 조정 된 전략 및 전략을 개발할 수있는 능력을 요구합니다. 디지털 기술이 마케팅의 기본 지식과 기술의 몸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합니다. 및 통신.

교육 목표

마케팅 및 비즈니스 커뮤니 케이 션의 2 년간의 포스트 디플로마 과정은 마케팅, 미디어, 기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를 관리 할 수있는 지식 및 전문 기술을 참가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웹 2.0과 통합 된 방식으로, 디지털이 회사 / 소비자 관계를 크게 변화시키고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가 실시간으로 대화 형태로 발전하는 시나리오에서 크로스 미디어 및 다중 채널 전략을 개발합니다.

교육 과정의 훈련 영역은 참가자들이 마케팅 및 전통적 의사 소통의 기본 기술 외에도 전략 내에서 통합 할 수있는 방법론을 알고 사용할 수있는 시너지 효과적이고 일관된 모듈을 통해 내용을 개발합니다 단일성, 공유, 관계, 참여 및 참여 등 새로운 매개 변수에 의해 설정된 모델에 따른 디지털 도구는 특히 소셜 미디어의 엄청난 보급에 의해 부과됩니다.

1 년차 동안, 훈련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복잡한 의사 결정을 통해 모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미디어)의 전략적 장치를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필요한 이론적 기반을 획득 할 수있게합니다. 이제 불가피하게 디지털 기술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오늘날의 상황을 아는 것, 아마도 내일이 될 것입니다. 전략적 접근 방식이 바뀌는 이유는 과정 개발에 필요한 참고 자료가있는 현재의 최첨단 기술에서부터 시작됩니다.

2 학년은 학생들에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홍보, 회사와 기관 모두에서 미래의 전문 아울렛의 모든 영역에서 디지털 기술 사용에 대한 수직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문적인 길은 대부분의 프로젝트 지향적 인 교수 방법론을 강조하며, 실제 고객의 의뢰를 받아 진행하고 창의적 과정의 학생들과 함께 팀의 수업에서 다루어 진 결과를 교실에서 재현합니다.

프로젝트 작업을 통한이 학습 방법론, 창립 당시부터 Accademia di Comunicazione DNA는 학생이 선택한 전문 분야에 따라 회사 및 / 또는 대행사에서 인턴 과정 기간에 의해 강화 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습득 한 기술은 Lombardy 지역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연합 (EU) 차원에서 유효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영구 학습을위한 자격 인증 (EQF)의 FRMEWORK

학습 계획

1 학년

마케팅 홍보의 기본 기업 커뮤니케이션 | 계정 관리 | 전략적 식물의 최첨단.

지식과 기본 기술

소비자 행동 : 소비자 여정 | 디지털 마케팅

2 학년

홍보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영역

기업 커뮤니케이션 | 온 / 오프 라인 RP / 미디어 관계 | 보도 자료 | 이벤트 조직 및 관리 금융 커뮤니케이션 | 위기 커뮤니케이션 | 이익이없고 기금 모금 CSR | 기관 및 공공 통신 커뮤니티 관리 | SEM

마케팅 및 광고 분야

계정 관리 |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디지털 광고 | 웹 비디오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무역 마케팅 | 직접 마케팅 | 판매 | 프로모션 | 스폰서 십 프로젝트 관리 | 전자 상거래 | 커뮤니티 관리 | 모바일 마케팅 및 광고 | 프로그래밍 광고.

강의 시간 외에도 세미나, 증언, 사례 기록, 워크샵, 워크샵 및 전문 시뮬레이션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2 학년 동안 학생들은 항상 그래픽 디자이너 및 광고 소재 팀과 함께 회사의 실제 문제에 대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과정 끝 무대

인턴십은 각 과정의 끝에서 예측되며, 우선 자신의 포메이션을 완성하기위한 기간으로, 둘째로 장래 일을위한 가능한 기회로 고려되어야합니다. 이 두 가지 이유로 인해 인턴십은 사전 설정된 수의 회사와 기존 계약을 바탕으로 자동 결정되지는 않지만 매년 매년 회사가 미리 선임 한 회사에 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한 요청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아카데미, 선택 인터뷰로 보내고 같은 회사가 선택한. 그러므로 아카데미가 회사에주는 커리큘럼과 보증뿐만 아니라 면접 동안의 개별 학생이 자신의 능력과 자신을 소개하는 방식에 대해 보여줄 수있는 것은 회사 자체의 선택을 결정할 것입니다. .

Accademia가 고정 계약의 자동 화를하지 않고 매년 갱신되는 "ad personam"인턴십 조직에 대한 헌신은 인턴 과정이 끝날 때 학생이 다음과 같이 확증 될 가능성을 장려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계약.

이 2 년 과정의 졸업장 과정을 수강하면 다음과 같이 일할 수 있습니다 :

  •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 회사의 제품 관리자
  • 광고 대행사의 계정
  • 홍보 전문가
  • 미디어 대행사 및 광고 대행사의 미디어 기획자
  • 전략 기획자
  • 생산 하우스의 프로듀서
  • 웹 콘텐츠 작성자
  • 디지털 미디어 플래너
  • 디지털 미디어 전략가
  • 통합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 웹 콘텐츠 관리자
  • SEO 전문가
  • 소셜 미디어 플래너
  • 소셜 미디어 애널리스트
  • 커뮤니티 관리자
  • SEM 전문가
  • 웹 분석가
  • 디지털 PR
  • 브랜드 평판 전문가
  • 모바일 마케팅 관리자
  • 프로젝트 관리자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이탈리아 사람


마지막 업데이트 September 29,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0월 2018
Duration
기간
2 년
전일제
Price
가격
- 소득 밴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이탈리아 - Milan, Lombardy
시작일 : 10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0월 2018
이탈리아 - Milan, Lombardy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