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 과정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Rio de Janeiro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브랜드 확장 과정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Rio de Janeiro

이 프로그램은 포르투갈어로 진행됩니다

  • 학교 경영 연구소
  • 물론 유형 : 확장
  • 포르투갈어
  • 코디네이터 : 마르셀 Nacimento, 로베르토 Muntoreanu
  • 홈 : 2006 년 3 월
  • 일 : 화요일과 목요일
  • 시간 : 19시 30분에서 22시 반 사이
  • 총 시간 : 60H
  • 기간 : 2.5 개월

목표

이 과정은 브랜드의 이해, 전략적 브랜드 관리 전문가의 역할을 목표로하고있다. 그들의 기준 시장에 서 있도록 참가자, 전략을 개발하고 우리가 관리하는 브랜드의 발현을 지시 할 수 브랜딩과 정체성의 현재 전망을하는이 과정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업은 기관, 고객과 큰 경우의 현실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것이다 시장에서 인정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가에 의해 진행됩니다. 아이디어는 실제적인 방법을 학생들에게 브랜딩에 관련된 도전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개 잠재 고객

목표 학생, 최근 졸업생 또는 전문가 디자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예술 및 이해 관계자들은 주제에 대한 자신의 지식을 확장합니다.

코디네이션

마르셀로 NASCIMENTO

디자이너는 디자인 사고, UX 및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계획 전문. 브랜드 전략 개발에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같은 FGV, 디즈니, 바이엘, 티켓, 세심한, 코카콜라와 다른 큰 회사로 고객을 역임했다. 그것은 빙키의 파트너 및 혁신 관리자입니다.

로베르토 Muntoreanu

계정 관리, 사람과 브랜드 경험이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 레이터. 그것은 현재의 파트너와 빙키의​​ 창조적 인 고문이다. 그의 경력을 통해, 적극적으로 마음의 인사 상과를 들어 일하기 좋은 회사의 최고를 산출 Edenred의 아 코르 그룹과 이후를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그는 디즈니, GSK, 티켓, 세심한, 코카콜라, 페트로브라스, 오데 브레히트, SulAmérica와 리오 데 자네이로의 건강 사무국,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을 역임했다.

연구 분야

주제 :

  • 브랜드 소개 - 전략적 단계 - 브랜드 아키텍처 - - 브랜드 플랫폼을 쌓여 건설 시각적, 언어 적 정체성의 - - 브랜드 관리 - 전형 - 케이스 - 프로젝트 개발 그룹 브랜드 체험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Portuguese (Brazil)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60 시간
시간제
Price
가격
25,950 BRL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브라질 - Rio de Janeiro, State of Rio de Janeiro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