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이 프로그램은 포르투갈어로 진행됩니다

  • 학교 경영 연구소
  • 물론 유형 : 확장
  • 포르투갈어
  • 코디네이터 : 마르셀 Nacimento, 로베르토 Muntoreanu
  • 홈 : 2006 년 3 월
  • 일 : 화요일과 목요일
  • 시간 : 19시 30분에서 22시 반 사이
  • 총 시간 : 60H
  • 기간 : 2.5 개월

목표

이 과정은 브랜드의 이해, 전략적 브랜드 관리 전문가의 역할을 목표로하고있다. 그들의 기준 시장에 서 있도록 참가자, 전략을 개발하고 우리가 관리하는 브랜드의 발현을 지시 할 수 브랜딩과 정체성의 현재 전망을하는이 과정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수업은 기관, 고객과 큰 경우의 현실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것이다 시장에서 인정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가에 의해 진행됩니다. 아이디어는 실제적인 방법을 학생들에게 브랜딩에 관련된 도전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개 잠재 고객

목표 학생, 최근 졸업생 또는 전문가 디자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예술 및 이해 관계자들은 주제에 대한 자신의 지식을 확장합니다.

코디네이션

마르셀로 NASCIMENTO

디자이너는 디자인 사고, UX 및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계획 전문. 브랜드 전략 개발에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같은 FGV, 디즈니, 바이엘, 티켓, 세심한, 코카콜라와 다른 큰 회사로 고객을 역임했다. 그것은 빙키의 파트너 및 혁신 관리자입니다.

로베르토 Muntoreanu

계정 관리, 사람과 브랜드 경험이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 레이터. 그것은 현재의 파트너와 빙키의​​ 창조적 인 고문이다. 그의 경력을 통해, 적극적으로 마음의 인사 상과를 들어 일하기 좋은 회사의 최고를 산출 Edenred의 아 코르 그룹과 이후를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그는 디즈니, GSK, 티켓, 세심한, 코카콜라, 페트로브라스, 오데 브레히트, SulAmérica와 리오 데 자네이로의 건강 사무국,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을 역임했다.

연구 분야

주제 :

  • 브랜드 소개 - 전략적 단계 - 브랜드 아키텍처 - - 브랜드 플랫폼을 쌓여 건설 시각적, 언어 적 정체성의 - - 브랜드 관리 - 전형 - 케이스 - 프로젝트 개발 그룹 브랜드 체험
Program taught in:
Portuguese (Brazil)

See 3 more programs offered by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Rio de Janeiro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60 시간
파트타임
가격
25,950 BRL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