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을위한 음악 구성 및 사운드 디자인

Microfu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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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을위한 음악 구성 및 사운드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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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지난 수년 동안 전자 음악 제작과 비디오 게임의 발전은 전례없는 성장을 거듭하여 결과적으로 영화 산업계 예산의 일부를 형성하여 수입과 수입을 창출했습니다.

수많은 분야의 전문가 수백 명이 프로그래머, 아티스트, 마케팅 전문가, 그래픽 전문가, 사운드 기술자 등으로 일하는 백만 달러짜리 프로젝트가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장면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음악 및 음향 효과 창작과 관련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자격을 갖춘 직원의 분명한 필요를 경험합니다.

프로젝트의 규모와는 별도로 독립된 비디오 게임 회사가 제한된 인원으로 기술적 인 업적을 위협하기 위해 개발 한 간단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 해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열려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게임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음악과 소리가 필요합니다.

비디오 게임을위한 음악 및 사운드 디자인 과정은 녹음 스튜디오에서 녹음이 시작될 때까지 간단한 프로그래밍 연구에서부터 재즈 콤보, 기타 등등을 통해 사운드 트랙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프로젝트에서 요구할 수있는 전자 음향 또는 다른 훌륭한 욕구를 가진 훌륭한 오케스트라.

이 과정의 목적은 비디오 게임을위한 사운드 트랙의 관리, 구성 및 녹음의 실제 경험에 더 가깝게 학생을 데려 오기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업계에서 효율적인 방식으로 일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 취해야 할 각 단계를 연구 할 것입니다.

코스 전반에는 Oscar Araujo, Eduardo de la Iglesia, Matías Lizana y Pep Terradas 등의 마스터 클래스 학생들과 경험을 공유 할 특별한 손님들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해당 분야의 공인 된 대학교와 협력 할 가능성을 갖게됩니다.

videojuegos

강의 계획서

  • 비디오 게임 및 영화 음악의 역사
    • 우리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이 과목은 학생들이 이미 완료된 것을 알기 위해 그리고 그 당시 산업계에 의미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 기본적입니다.
  • 이미지 구성
  • 비디오 게임이나 영화의 음악은 우리가 전통적으로 알고있는 음악과 분리 된 트랙에서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우리는 역사를 서술하는 방법을 찾고 멜로디가있는 인물을 묘사하거나 피곤하지 않고 플레이어에게 즐거운 끝이없는 루프를 만들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어떤 조화를 사용할 것인지, 가장 적합한 도구는 무엇인지,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프로젝트 내 모든 것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면 이루어집니다.
  • 적용된 하모니
  • Composition for Images를 보완하는이 주제는 비디오 게임 및 영화에서 사용하는 조화의 기본을 깊이 있고 기술적으로 설명하려고 시도합니다. 연습과 과제는 학생들에게 집에서 작업하게됩니다. 나중에 집에서 예를 보여줌으로써 교정 할 것입니다.
  • 관현악법
  • 이 주제는 기록, 울려 퍼지는 색, 특성, 화음 처리, 음성 운전 ... 등등을 비롯하여 각 악기가 오케스트라 내에서 갖는 역할을 설명합니다. 학생이 작곡가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최종 프로젝트를 위해 훈련받을 수 있습니다.
  • 뮤지컬 소프트웨어
  • 시퀀서에 직접 참여할 시간입니다! 이 주제에서는 키보드로 오케스트라를 연주하는 것처럼 컴퓨터에서 작곡 할 수있는 과정을 연구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Logic, Cubase ... 등) 및 모든 관련 소프트웨어 (Kontakt, EastWest, Plug-ins, Omnisphere ... 등)를 사용하여 학생에게 1 년 만에 우수한 샘플을 산출하게합니다. 우리는 또한 WWISE 또는 FMOD와 협력하여 학생이 비디오 게임에서 음악과 오디오를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연주자가 작곡가와 프로그래밍 장비 사이의 설정된 매개 변수에 따라 자동으로 모든 것을 수정하도록합니다.
  • MIDI 오케스트레이션
  • 최종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입니다. 컴퓨터에서 작성한 것을 종이로 전달하여 음악가가 쉽게 해석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Sibelius, Finale ... 등). 또한, 소리를 더 "실제"(도서관 믹싱, 플러그인 ... 등) 할 수 있도록 중요한 부분을 수정하여 학생이 순서대로 오케스트레이션하여 더 유기적으로 만들 수있게합니다 역동적 인 음악.
  • 사운드 디자인
  • 이 주제의 개발은 학생이 프로젝트에 효과음을 구현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녹음, 사운드 프로세싱, 효과 ... 등, 그것은 매우 광대하지만 즐거운 비디오 게임 분야입니다. 또한 취업 시장은 같은 작곡가가 소리와 관련된 모든 측면을 관리 할 수있는 사운드 효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매우 환영합니다.
  • 마지막 프로젝트
  • 지난 학기에 개발 될이 주제는 연중 계속 될 모든 지식을 사용하여 사운드 트랙 (약 10 분간의 음악)을 만드는 책임을 맡게됩니다. 최종 프로젝트는 작곡, 시퀀싱, 종이에 렌더링 된 모든 자료를 가지고 코스가 끝날 때까지 오케스트라 또는 밴드와 함께 녹음하는 것으로 구성되며, 장엄한 경험이되기를 바랍니다.
  • 마스터 클래스
  • 오스카 아라 우조 (Oscar Araujo) : 오랜 역사를 지닌 "Castlevania Rords of Shadow"의 사운드 트랙 작곡가. 그곳에서 최고의 오디오 - 비주얼 작곡가 중 한 명으로 그를지지했다.
  • Eduardo de la Iglesia : "Commandos"시리즈를 다루는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작곡가이자 디자이너.
  • Matías Lizana : 인디 무대의 음악가이자 작곡가로, 마지막 작품 인 "Way of Redemption"에서 Pixel Cream Studios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Matías는 우리에게 다른 관점에서 어떻게 그 분야에서 일하는지 설명 할 것입니다.
  • Pep Tarradas : 작곡가, 편곡자, 기악가, Pep의 전문 분야는 재즈와 빅 밴드입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재즈 점수와 그 적용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Requisitos

학생:

  • 음악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된 학위의 기술 학위
  • 응시자는 자신의 작품의 점수 나 샘플을 학교에 보내서 자료를 평가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료:

  • 학교는 시설, 컴퓨터 교실 및 녹음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공부하고 연습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 학생들이 접근 할 수있는 레코딩 스튜디오는 그들이 가르치는 학기에 달려 있습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스페인 사람


마지막 업데이트 April 25,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0월 8, 2019
Duration
기간
9 개월
전일제
Price
가격
4,995 EUR
Information
Deadline
9월 1, 2019
Locations
에스파냐 - Barcelona, Catalonia
시작일 : 10월 8, 2019
원서제출기한 9월 1, 2019
종료일 6월 19, 2020
Dates
10월 8, 2019
에스파냐 - Barcelona, Catalonia
원서제출기한 9월 1, 2019
종료일 6월 19,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