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디자인 과정

일반

프로그램 설명

왜?

브랜드와의 첫 접촉, 가치, 개념부터 실제 매장의 최종 세부 사항을 관리하는 비주얼 머천다이징 개념에 이르기까지 실제 매장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누구에게?

패션, 마케팅, 시각 예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및 건축학 분야에서 공부하거나 일하는 창조적이고 호기심 많은 사람들.

어때?

소매 디자인 과정에서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판매 시점에 대한 새로운 분위기를 자극하는 분위기 전략을 실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장

위기의시기에 여러 시장이 흔들리면서 디지털 상거래가 성장하는 강도에 주목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매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면에 브랜드는 실제 매장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대안을 찾고 사실상 점점 더 많은 관객을 대상으로 정서적 호소력을 자극합니다.

따라서 소매 시장은 이러한 환경에 대한 새로운 제안을 만들어 사용자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자극하고 디지털 매체의 한계와 차별화함으로써 힘을 얻습니다. 따라서이 시나리오에서 소매 디자인을 전문으로하는 전문적인 기회가 증가합니다.

IED 리오 소매 디자인 과정

시장에서 인정받은 교수들과 함께, IED 리오 (IED) 리오 (RED) 학생은 군중에 손을 넣음으로써 학습합니다. 소매 디자인 과정은 이론 강의, 강의, 방문 및 디자인 워크샵을 전문 교사의지도와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공동 작업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사 소개

교육은 소매 디자인 프로젝트의 세 가지 순간을 다룹니다.

  • 첫째, 브랜드, 가치, 개념 및 대상 고객과의 첫 접촉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알아보십시오.
  • 두 번째 순간 : 실제 건축물 내용 및 실내 디자인을 다루는 실제 매장 계획. 또한, 마케팅 개념을 적용하고 구체화하고 상점 분위기로 변환하는 방법.
  • 세 번째 순간 : 물리적 상점의 최종 세부 사항을 처리하는 VM - 비주얼 머천다이징 개념이 수립됩니다. 커뮤니케이션에서 제품 노출에 이르기까지 브랜드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하는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이 과정에서 배울 점

  • 소매 경험을 연구하고 질문하여 소비자 경험을 재고하는 방법.
  • 실제 공간에 대한 아이디어와 개념을 구체화하는 방법.
  • 소매점 디자인 및 시각적 머천다이징 원칙을 적용하여 더 매력적인 매장과 상점 창을 만드는 방법
  • 환경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고객을 참여시키는 방법.
  • 상업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념을 명확하고 잘 제시된 방식으로 개발하고 전달하는 방법.

등록 및 등록

신청 절차의 첫 번째 단계는 의도 양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의 관심사를 조금 더 알 수 있고 코디네이터는 후보자의 프로필을 알 수 있습니다.

지불 조건

  • 현금 할인
  • ** 동창 및 비즈니스 파트너를위한 특별 조건

* 최소 수강 인원에 도달하지 못하면 코스가 연기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Within the boundaries of Rio Genius Loci, IED will focus its teaching programs to take in not only Design, Fashion, Communication and Visual Arts, but also the innovative principles of sustainable arc ... 자세히 알아보기

Within the boundaries of Rio Genius Loci, IED will focus its teaching programs to take in not only Design, Fashion, Communication and Visual Arts, but also the innovative principles of sustainable architecture and of strategic and service design. 짧게 보기
리오 데 자네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