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선물,보다 효과적으로 마케팅 기회를 평가하는 시장 조사의 적절한 사용을 조사하고, 분석, 감정, 그리고 일관된 마케팅 전략을 설계 배울 것입니다 소비자 제품 및 services.You에 대한 제작 마케팅 전략과 의사 결정에 대한 통합된 접근 방식.

소비자의 소비 습관과 목표에 이득 통찰력이 경쟁 우위를위한 잘 정의된 마케팅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경영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케팅 학부의 켈로그 스쿨 수석 회원, 전략과 전술 우승을 제공하는 소리 마케팅 관행과 어떤 조화를 이루고 최첨단 이론이 집중하고 대화형 세미나를 이끌고 있습니다.

토론, 사례 연구를 통해 당신은 매력적인 목표하고 효과적으로 포지셔닝의 제품과 서비스를 식별을 위해 잘 정의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합니다 연습 이러한 목표와, 서비스 제공, 통신, 가격, 및 채널 브랜드에 적합한 전술로 전략을 번역 .



누가 참석해야

이 프로그램은 제품 관리자를위한 유용합니다 중간 - 그들이 마케팅 사람들과보다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정신력을 개발하고자하는 상위 수준의 마케팅 관리자들은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최근의 마케팅 책임을 가정이 개인과 그에 대한 책임을 .

많은 기업이 특히 도움 프로그램 참가자 팀을 후원 찾을 수 있습니다. 팀을 지켜 공유 어휘 및 회사 문제에 새로운 개념과 아이디어의 응용 프로그램을 장려하고 경험을 학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별 스터디 그룹, 가격 및 기타 준비 적어도 네 참가자들의 팀을 후원 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 시장에서 평가의 기회
  • 분석 경쟁 전략
  • 제품 / 서비스 포지셔닝과 마케팅 전략 그 개발
    가장 매력적인 기회에 capitalizes
  • 빌드 알아보기 및 이점에 활용 브랜드 가치
  • 번역 마르크 소리 마케팅 전술로 전략을 ting
  • 미래에 당신을 위해 귀중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자료의 포괄적인 참조 설명서 받기


Program taught in:
영어

See 43 more programs offered by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5 일
가격
8,850 USD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