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효과적으로 시장 접근 전략을 관리하는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적절한 시장 접근 전략뿐 아니라 유통 시스템에서 파트너의 복잡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인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지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려는 경우, 새 상품을 출시하거나 소매 전략은,이 프로그램은 확립 및 유통의 새로운 채널을 관리하는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 어느시 결정합니다.

당신이 시장에 여러 노선을 조정하기 위해 귀하의 제품을 차별화하는 데 사용하는 채널을 배포하거나, 채널 파트너를 동기를 찾고있다면 당신은 증가 수익성과 경쟁 우위를 위해 기존의 채널 구조를 관리할 수있는 도구와 함께 떠날 것입니다.

독립 유통 업체 및 영업 담당자에게 회사를 통해 일하는 기업 대 기업 기업,, 점점 경쟁 시장에서 효율성을 향상하고자하는 소매 유통 업체, 그리고 중개인가하고자하는이 프로그램은 도매 및 소매 업체와 최적화 관계를 원하는 소비자의 상품과 서비스 기업의 요구를 해결 점차적으로 유동적으로 채널 구조에서 그들의 역할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누가 참석해야한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 관리자를위한 유용합니다 중간 - 그들이 마케팅 사람들과보다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정신력을 개발하고자하는 상위 수준의 마케팅 관리자들은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최근의 마케팅 책임을 가정이 개인과 그에 대한 책임을 .

많은 기업이 특히 도움 프로그램 참가자 팀을 후원 찾을 수 있습니다. 팀을 지켜 공유 어휘 및 회사 문제에 새로운 개념과 아이디어의 응용 프로그램을 장려하고 경험을 학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별 스터디 그룹, 가격 및 기타 준비 적어도 네 참가자들의 팀을 후원 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 역할 시장 접근에 이득 통찰력에서 활약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
  • 최적의 채널 설계를위한 당신의 시장 세그먼트
  • 평가 및 서비스 출력 요구를 만족 귀하의 최종 사용자의
  • 최적화 채널 파트너 간의 비용이 많이 드는 활동의 할당에
    순서는 시장 접근의 효율성과 부스트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 역시 수요에 대한 채널 성능에 차이를 식별하거나 공급 측면
  • 다른 채널 회원 및 사용 전력의 전원 위치를 결정하는 채널의 작동에 대해 생산적인 변화를 가져
  • 채널의 진단 소스 conflct과 갈등 해결 방법 <위한 도구를 개발 / 리>
  • 시장에 당신의 경로의 효율적인 관리로 국내외 통찰력을 찾기
  • 교수 앤 Coughlan과 에린 앤더슨, 외 작성한 마케팅 채널, 주제에 대한 최고의 책의 제 7 판의 사본을받습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43 더많은 코스를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3 일
파트타임
가격
5,500 USD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