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접근 전략 : 유통 채널을 (이전 채널 전략을 마케팅) 활용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시장 접근 전략 : 유통 채널을 (이전 채널 전략을 마케팅) 활용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효과적으로 시장 접근 전략을 관리하는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적절한 시장 접근 전략뿐 아니라 유통 시스템에서 파트너의 복잡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인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지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려는 경우, 새 상품을 출시하거나 소매 전략은,이 프로그램은 확립 및 유통의 새로운 채널을 관리하는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 어느시 결정합니다.

당신이 시장에 여러 노선을 조정하기 위해 귀하의 제품을 차별화하는 데 사용하는 채널을 배포하거나, 채널 파트너를 동기를 찾고있다면 당신은 증가 수익성과 경쟁 우위를 위해 기존의 채널 구조를 관리할 수있는 도구와 함께 떠날 것입니다.

독립 유통 업체 및 영업 담당자에게 회사를 통해 일하는 기업 대 기업 기업,, 점점 경쟁 시장에서 효율성을 향상하고자하는 소매 유통 업체, 그리고 중개인가하고자하는이 프로그램은 도매 및 소매 업체와 최적화 관계를 원하는 소비자의 상품과 서비스 기업의 요구를 해결 점차적으로 유동적으로 채널 구조에서 그들의 역할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누가 참석해야한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 관리자를위한 유용합니다 중간 - 그들이 마케팅 사람들과보다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정신력을 개발하고자하는 상위 수준의 마케팅 관리자들은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최근의 마케팅 책임을 가정이 개인과 그에 대한 책임을 .

많은 기업이 특히 도움 프로그램 참가자 팀을 후원 찾을 수 있습니다. 팀을 지켜 공유 어휘 및 회사 문제에 새로운 개념과 아이디어의 응용 프로그램을 장려하고 경험을 학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별 스터디 그룹, 가격 및 기타 준비 적어도 네 참가자들의 팀을 후원 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 역할 시장 접근에 이득 통찰력에서 활약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
  • 최적의 채널 설계를위한 당신의 시장 세그먼트
  • 평가 및 서비스 출력 요구를 만족 귀하의 최종 사용자의
  • 최적화 채널 파트너 간의 비용이 많이 드는 활동의 할당에
    순서는 시장 접근의 효율성과 부스트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 역시 수요에 대한 채널 성능에 차이를 식별하거나 공급 측면
  • 다른 채널 회원 및 사용 전력의 전원 위치를 결정하는 채널의 작동에 대해 생산적인 변화를 가져
  • 채널의 진단 소스 conflct과 갈등 해결 방법 <위한 도구를 개발 / 리>
  • 시장에 당신의 경로의 효율적인 관리로 국내외 통찰력을 찾기
  • 교수 앤 Coughlan과 에린 앤더슨, 외 작성한 마케팅 채널, 주제에 대한 최고의 책의 제 7 판의 사본을받습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3 일
시간제
Price
가격
5,500 USD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Evanston, Illinois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미국 - Evanston, Illinois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미국 - Midland, Michiga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