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과 가족 연구에 준 학사 학위

Southwestern Oregon Community Colleg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어린 시절과 가족 연구에 준 학사 학위

Southwestern Oregon Community College

과학 아동 교육 및 가족 연구 준회원 강조 학위는 조기 아동 교육 자격증이있는 인성 개발, 유아 교육 또는 사회 과학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합니다. 학생들은 교육, 유아 교육, 가족 연구, 인간 또는 아동 발달 학위를 제공하는 지역 공인 4 년제 교육 기관의 첫 2 년 동안 과정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남서부 AS 학위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Eastern Oregon University 원격 교육의 유아 교육에 대한 원거리 교육은 SWOCC의 AS 학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AS 학위는 외부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포틀랜드 주립 대학과도 연결됩니다.

유년기 교육 및 가정학 학위 및 수료증과 관련된 모든 교과목은 Southwestern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아동 교육 및 가족 연구에 중점을 둔 AS와 아동 교육 및 가족 연구에 대한 AAS는 이제 아동 교육 협회 (NAEYC) 유아 준회원 학위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인증되었습니다.

프로그램 학생 학습 결과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 표준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1. 아동 발달과 학습 증진

학생들은 어린 자녀들의 독특한 특성과 필요, 그리고 자녀들의 발달과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상호 작용을 포함한 아동 발달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켜 각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존중하며지지하고 도전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결과 1의 주요 요소; 1a : 출생부터 8 세까지의 어린 자녀의 다양한 특성과 필요 사항을 설명하십시오. 1b : 초기 개발 및 학습에 대한 여러 가지 영향을 설명하십시오.

1c : 어린이 발달에 관한 지식을 사용하여 어린 아동을위한 건강하고 존중되며지지 적이며 도전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2. 건물의 가족 및 지역 사회 관계

학생들은 아동 가정과 공동체의 복합적인 특징을 분명하게 밝히고이 이해를 바탕으로 가족을 지원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정중하고 상호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모든 가정을 자녀의 발달과 학습에 참여시킵니다.

결과 2의 주요 요소; 2a : 다양한 가족 및 지역 사회 특성을 설명하십시오.

2b : 정중하고 상호적인 관계를 통해 가족과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참여시키는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십시오.

2c : 어린 아이들의 발달과 학습에 가족과 공동체를 참여시킬 계획을 개발하고 실행하십시오.

3. 어린 자녀 및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관찰, 문서화 및 평가

학생들은 평가의 목표, 혜택 및 목적을 분명하게 밝히고 모든 아동의 발달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찰, 문서화 및 기타 효과적인 평가 전략을 책임있는 방식으로 가족 및 기타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사용합니다.

결과 3의 주요 요소; 3a : 적절한 목표, 커리큘럼 및 유아 교육 전략 개발에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평가의 목표, 혜택 및 목적을 설명하십시오.

3b : 문서, 평가 및 데이터 수집에 기술 사용을 포함하여 관찰, 문서화 및 기타 적절한 평가 도구 및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3c : 능력 차이가있는 아동을위한 보조 기술에 대한 인식을 포함하여 각 아동에 대한 긍정적 인 결과를 촉진하기위한 책임있는 평가를 실습하십시오.

3 차원 :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가족 및 전문직 동료와 평가 파트너십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4. 발달 효과적인 접근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은 아동 및 가족과 연결하고 각 아동의 발달 및 학습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발달 적으로 적절한 접근 방식, 교육 전략 및 도구를 다양하게 구현합니다. 이는 아동의 연령, 특성 및 유아기의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결과 4의 주요 요소; 4a : 어린 아이들과의 협력의 기초가되는지지 적 관계와 긍정적 인 상호 작용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4b : 적절한 기술 사용을 포함하여 조기 교육을위한 효과적인 교육 및지도 전략 및 도구를 열거하고 구현하십시오.

4c : 발달 적으로 적절한 교수 / 학습 및지도 접근법의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사용한다.

4d : 각자의 긍정적 인 결과를 촉진하기 위해 자신의 실천을 반영하십시오.

5. 내용 지식을 사용하여 의미있는 커리큘럼 만들기

학생들은 발달 영역 및 학업 (또는 내용)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개발하고 적용하여 의미있는 도전적인 교과 과정을 설계, 구현 및 평가하여 각 아동을위한 포괄적 인 발달 및 학습 결과를 촉진합니다.

결과 5의 주요 요소; 5a : 학문 분야의 내용 지식과 자원을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 언어와 문맹 퇴치; 예술 - 음악, 창조적 인 운동, 무용, 드라마, 시각 예술; 수학; 과학; 체육 - 신체 활동, 건강 및 안전; 사회학.

5b : 내용 영역 또는 학문 분야의 중심 개념, 탐구 도구 및 구조를 인식하고 적용합니다.

5c : 자신의 지식, 적절한 조기 학습 결과 및 기타 자료를 활용하여 발달 적으로 의미 있고 도전적인 커리큘럼을 각 어린이에게 맞게 설계, 구현 및 평가하십시오.

6. 전문가되기

학생들은 자신의 업무에 대해 지식이 풍부하고 반사적이며 비판적인 관점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윤리적 지침을 비롯한 다양한 출처의 지식을 통합하는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고 건전한 교육 관행 및 정책을지지하는 공동 학습자입니다.

결과 6의 주요 요소; 6a : 유아기 일원으로 확인하고 전문 사회에 참여하십시오. 6b : 윤리적 지침 및 기타 유아 전문 지침을 찾아 적용하십시오.

6c : 지속적이고 협동적인 학습을 통해 실천을 알린다. 동료와 함께, 그리고 전문적인 자원으로서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6d : 조기 교육에 대한 지식, 반사 및 비판적 시각을 업무에 통합합니다.

6e : 유아 및 조기 아동 직업에 대한 정보에 근거한 옹호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7. 유아 현장 체험

학생들은 현장 경험과 임상 실습에 참여하여 다양한 조기 아동기 및 여러 연령대의 어린이들의 발달과 학습을 촉진시키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전문적인 성향을 개발합니다.

결과 7의 주요 요소; 7a. 조기 아동기의 3 세 그룹 중 적어도 두 세 (출생 세, 3-5, 5-8 세)를 관찰하고 연습하십시오.

도 7b. 조기 교육 환경의 세 가지 주요 유형 (초등학교 학년, 보육 센터 및 가정, ECEAP / 헤드 스타트 ​​프로그램) 중 적어도 두 가지를 관찰하고 연습하십시오.

참가 요구 사항

학생들은 수학, 읽기 및 쓰기의 기술 수준 및 준비 상태를 결정하기 위해 대학 진학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대학 진학 테스트 점수에 따라 자신의 기술 수준 내에서 코스를 시작해야합니다.

모든 유아 교육 및 가족 연구 학생들은 유효한 응급 처치 및 심폐 소생술 카드, 식품 취급자 카드 및 HDFS9284 아동 학대 및 방치보고를 완료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범죄 경력 배경 조사가 필요합니다.

졸업 요건

최소 학점 평균 (GPA)이 2.0 이상인 학생은 최소 90 학점을 이수해야합니다. 모든 코스는 'C'등급 이상으로 통과해야합니다. AS 학위가 수여되기 전에 남서부 지역에서 24 학점을 이수해야한다. 학생들의 대학 편입 과정을 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발달 과정은이 학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완료 기간 전에 1 학기 (예 : 봄 학기 졸업생은 반드시 겨울 학기에 지원해야 함)로 졸업 신청 절차를 완료하십시오.

사전 학습 옵션에 대한 학점은 유아 유아 발달 준거 (CDA) 자격증을 소지 한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오레곤 등록 소에 7 단계, 지역 사회 기반 교육 또는 최초 연결 교육 및 시청을위한 수료 증서.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October 28, 2017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8
Duration
기간
2 년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Coos Bay, Oregon
시작일 : 9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8
미국 - Coos Bay, Orego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