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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득 도구가 귀하의 영업 인력을하고 뿌리깊은 영향을 귀하의 조직 권한을 부여 인센티브 계획을 만드는 데 필요한. 보상 계획은 보상보다 훨씬 - 그들은 전략입니다. 인센티브 보상 계획을 조정하면, 당신은 간접적으로 구체적인 목표를 향해 판매 팀들를 보낼 수 있습니다.

토론, 사례 분석과 연습을 통해, 켈로그 마케팅과 교수진과 최고의 매출은 보상 전문가가 주요 이슈와 최신의 접근법을 설계하고, 동기 부여에 판매, 인센티브 계획을 강제하고 결과를 측정 팀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기위한 효과적인 구현에 대한 이해를 돕기 힘.

주제, 보상 계획의 구성 요소, 영업 인력 보상을위한 측정 방법, 영업 인력 성능의 드라이버를 포함 구현 기술과, 할당량을 설정하는 방법.

프로그램 내용

  • 가속의 영업 인력 실적
  • 계획 평가 및 목표
  • 보상 플랜 설계
  • 목표 및 목표 설정
  • 계획 테스트 및 선택
  • 판매가 동기 부여를 강제
  • 보상 프로그램을 구현

체재


토론, 사례 분석 및 exerc ises는 참여와 개입 세미나에 용이하게합니다. 저녁에는 참가자는 다음날의 사례 분석을 준비하기 위해 스터디 그룹에서 작동합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 평가는 현재 인센티브 보상 계획
  • 다양한 인센티브 계획 구현에서 배운 교훈에 대해 벤치마킹 계획
  • 효과적인 보상 계획을 설계에 대한 탐구의 최신 방법
  • 테스트를 위해 발견의 기술 이전에 구현 계획
  • 토론 새로운 구현을위한 접근 귀하의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
  • 보상 계획 관리에 대한 분석 시스템
  • 귀하의 보상 계획에 변화를 침전 수있는 판매 환경의 변화를 식별
  • 어떻게 영업 팀 구성원에 대한 적절한 할당량을 설정할 수 알아보기

Program taught in: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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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3 일
파트타임
가격
5,500 EUR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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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료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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