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이익으로 돌립니다. 조직은 새로운 제품의 설계 및 시장에서 경쟁력을 얻기 위해 개발 퓨즈 비즈니스 전략 수 있어야합니다. 이 포괄적인 프로그램에서는, 당신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전략 육성 혁신을 식별합니다.

, 제조, 납품, 및 실행을 설계하는 고객의 목소리에서, 당신은 어떻게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프로그램은, 혁신 마인드 세트, 시장 진입과 포지셔닝 전략, 세분화 도구와 기술, 대량 사용자 정의, 제품 설계 및 개발을 만드는 교차 기능적 팀 구축, 보람과 동기 부여 팀의 성능을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용

  • 혁신 마인드 세트를 생성할
  • 새로운 제품의 전략적 감사 실시
  • 신제품 마케팅 전략
  • 전략적 세분화 및 포지셔닝
  • 빌딩 교차 기능적 팀
  • 보람의 성능 및 동기 부여 팀

체재

룽>
켈로그 학교 교직원의 시니어 회원들이이 과정을 가르칩니다. 토론, 사례 연구, 그리고 참여를 촉진 운동. 저녁 시간에는, 당신은 운동과 프로젝트 수업 토론을 준비하기 위해 교수를 이용한 스터디 그룹에서 만날 것입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 식별 정신 조직에 설정된 혁신 설립을위한 접근
  • / 서비스 개발 프로세스에서 새 상품을 만들기
  • 새로운 제품 / 서비스 마케팅을위한 전략 개발
  • 분석 대량 사용자 정의에서 제품과 프로세스 설계의 역할
  • researc 통합에 대한 생성 전략 H 및 개발, 설계, 제조, 마케팅
  • 다른 산업에서 탐색 우수 사례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43 더많은 코스를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3 일
파트타임
가격
5,500 USD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