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60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과정을 비교하세요

디지털 디자인

과정은 전문 학습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캠퍼스에서 이루어지는 있지만, 온라인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하나의 주제의 특정 지식을 얻기 위해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인기가 있습니다.

디지털 디자인 분야는 다양한 종류의 도구와 방법으로 훈련된 전문가들을 포함합니다. 시각화 및 실용화 노력은 공공 및 민간 조직에 필요에 의해 제품과 과정을 구상하기 위한 디지털 도구와 과정과 통합됩니다.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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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 UI 디자인 부트 캠프

Ironhack Barcelona & Madrid
캠퍼스 전일제 8 주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 1 더

UX 8 주 집중 과정을 설계합니다. 웹 사용성에 활성 최고의 전문가로부터 알아보세요. 주간 프로젝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안녕 지루한 강의한다. 워크샵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 연결합니다. Ironhack UX UI의 과정을 통해 디자이너 UX / UI로 새로운 경력을 시작합니다.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누구입니까? 경력 디자인 UX / UI 건축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 관리자 ... 가장 유망한 직업 중 하나 오늘 전환 할 전문가. 전문 개발 최신 기술과 가장 혁신적인 회사의 작업 방법을 배우고 싶은 전통적인 디자인의 역할을 가진 사람들. 기업 디자인 및 당신의 MVP를 구축하기 전에 아이디어를 프로토 타입 높은 수준을 통해 사용자의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프런트 엔드 개발자 당신의 프로그래밍 기술을 보완. 당신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을 사로 잡는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코스 개요 연구 사용자는 중심 프레임 워크 디자인 사고와 디자인 사용자 (UCD) 소개합니다. 코스의 첫 번째 모듈은 시장 조사 / 설계의 중요성에 대한 사용자의 논리적 흐름에 따라 정보를 정리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신속한 프로토 타입 이 모듈에서 학생들은 스케치, 와이어 프레임 및 업계 표준 디자인의 원리를 사용하여 대화 형 프로토 타입을 통해 디자인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번역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스케치, Balsamiq 및 InVision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사용자 테스트 코스의 마지막 모듈에서 학생들은 현대적인 테스트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를 계속 수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모듈은 프로그래머와 다른 프로필과 개발 단계 설계에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끝납니다. 프런트 엔드 개발 이 모듈에서 학생들은 HTML, CSS 및 JavaScript를 사용하여 신속한 프로토 타입을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신의 디자인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프레임 워크는 jQuery를 같은 부트 스트랩 및 라이브러리와 같은 프론트 엔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코스 구조 주 1 주 하나는 직업 내에서 책임, 산출물 및 다양한 역할을 포함 UX 디자인 분야에 대한 소개로 시작합니다. 학생들은이 분야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 UX 디자인 원칙, 방법 및 절차 후 공부를합니다. 일주일은 시장... [-]

디지털 사진 및 포토샵

London College of Contemporary Arts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10 주 October 2017 영국 런던 + 1 더

이 과정에서는 디지털 카메라의 작동 방식과 Adobe Photoshop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사진을 변형하고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과정은 디지털 카메라를 소유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디지털 사진을 향상시키는 기본 기술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

디지털 사진 및 포토샵 이 과정에서는 디지털 카메라의 작동 방식과 Adobe Photoshop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사진을 변형하고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과정은 디지털 카메라를 소유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디지털 사진을 향상시키는 기본 기술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코스 요구 사항 최소 연령 : 16 영어 능력 : 중급 영국에서 수업을받을 [-]

Master Class - Digital Acceleration

Hyper Island
캠퍼스 전일제 2 일 October 2017 미국 East New York 싱가포르 Singapore 스웨덴 스톡홀름 영국 런던 영국 (UK) 온라인 + 7 더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당신은 식별하고 디지털 전문가들과 상호 작용하는 세션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포착, 공동 워크샵 손에, 그리고 동료들과 활발한 토론을합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일상 업무에 새로운 지식과 통찰력을 적용 할 수 있도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모든 마스터 클래스는 현지 언어가 사용되는 라틴 아메리카를 제외하고 영어로 실행됩니다. 사고 방식을 가져 오기 디지털 시대의 주요 원칙의 주위에 당신의 머리를 감싸. 네트워크 통신 채널, 소비자 행동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발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업계의 리더에 의해 제공 사례 연구 및 첨단 방식으로, 최고의에서 알아보세요. 도구를 가져옵니다 다시 직장에있을 때 변화가 일어날 수 있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디지털 도구, 방법 및 전략을 살펴보십시오. 지속적인 지원 받기 학습 여행은 하이퍼 섬, 당신의 강사와 온라인 그룹 세션에서 선별 된 내용 및 학습을 구현을 지원하는 각각의 후속 호출로 이틀 후에 계속됩니다. 당신은 배울 수 있습니다 무엇 이 과정은 디지털 세계에서 통신의 핵심 요소를 설명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 업무에 새로운 지식과 통찰력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디지털 전문가 우리의 검증 된 학습 방법은 20 년 동안 연마하고있다. 전문가 하이퍼 섬 맞춤 학습과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최대화하기 위해 과정의 각 배달을 설계 촉진자. 학습을위한 도구 당신은 확장 된 전문 도구 상자 및 일상 업무에 학습을 삽입하는 방법으로 떠날거야. [-]

디지털 이미지 처리 과정

GrisArt Escuela Superior de Fotografía
캠퍼스 시간제 8 개월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디지털 이미지 처리의 과정은 기술과 디지털 포스트 프로덕션을 마스터 할 사진 교육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합니다. [+]

디지털 이미지 처리의 과정은 기술과 디지털 포스트 프로덕션을 마스터 할 사진 교육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의 진보적 인 개발은 필수적인 지식과 방법의 숙달 보장 : 이론적 개념을; 장비와 적절한 프로그램이 작동합니다; 정확한 도구와 각 상황에 대한 기술; 고급 보정 및 합성 사진; 색상 관리 및 인쇄 기술. 모든 클래스 후 모니터링 사례, 문제와 관련하여 느슨 및 제어의 학생들이 설명 제공합니다. 학교의 시설의 무료 이용이 획득 한 지식을 최대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포스트 프로덕션과 마무리의 과정과 연속성을 가지고있다.... [-]


포토샵 : 기본 기술

Kensington and Chelsea College
캠퍼스 시간제 6 주 October 2017 영국 런던

이것은 디자이너, 예술가와 사진 작가를위한 강력한 흥미로운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을 경험 아직 사람들을위한 코스입니다. 이미지를 스캔 층, 콜라주 텍스트와 이미지를 확인하고 사진이나 손으로 만든 작품에 특수 효과의 다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흥미로운 프로젝트 작업은 문맥에 새로운 기술을 실현 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당신이 디자인에 대한 감각 또는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열정이있는 경우, 멀티미디어, 컴퓨터 지원 설계 및 웹 페이지 디자인 분야의 교육 과정의 우리의 범위에서 선택합니다. 전문 개발에 초보자에서 당신을 데려 갈 수있는이 코스. 우리의 열정과 지식이 강사는 자신의 분야에있는 모든 연습 전문가이고, 당신은 고등 교육 과정에 응용 프로그램 또는 급속 성장 산업이 무엇인지에 취업에 강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코스 개요 이것은 디자이너, 예술가와 사진 작가를위한 강력한 흥미로운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을 경험 아직 사람들을위한 코스입니다. 이미지를 스캔 층, 콜라주 텍스트와 이미지를 확인하고 사진이나 손으로 만든 작품에 특수 효과의 다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흥미로운 프로젝트 작업은 문맥에 새로운 기술을 실현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 켄싱턴 센터 시간 : 월 18시 30분부터 21시까지 [-]

장비 과정

Escola de Cinema de Barcelona
캠퍼스 시간제 4 개월 March 2018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리깅은 3D 모델 이동하고 정확하게 자신의 캐릭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터에 필요한 (관절, 근육과 뼈)의 골격의 생성을 의미한다. 이 애니메이션 단계 전에 애니메이션 작업에 현실적으로 역할을 할 수있는 문자 또는 3D 오브젝트의 기본이다. 은 "담합은"3D 애니메이션의 복잡한 과정에서 가장 가치있는 특산품 중 하나입니다. [+]

그것은 이해된다 장비 3D 모델 이동하고 정확하게 자신의 캐릭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터에 필요한 (관절, 근육과 뼈)의 골격의 생성. 이 애니메이션 단계 전에 애니메이션 작업에 현실적으로 역할을 할 수있는 문자 또는 3D 오브젝트의 기본이다. 은 "담합은"3D 애니메이션의 복잡한 과정에서 가장 가치있는 특산품 중 하나입니다. 이 해결됩니다 누구에게 조작을 만들기위한 필요한 도구 학습을 통해 조작자의 사무실을 전문으로하고자하는 모든 학생, 기술자 또는 오토 데스크 마야 프로그램의 기본 지식과 애니메이션 전문가. 코스 목표 최적의 사용 편의성 도구 애니메이터를 제공 리그의 생성에 필요한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학생으로 "때어 낼 수있는 장비"특정 기술을 흡수해야 관절, blendshapes 및 컨트롤 생성 도구를 작성, 얼굴 리깅을 IKS 및 FKS는 스키닝과 표현의 변형의 기초를 배운다. 방법론 완전히 실제적인 컴퓨터 작업 개별적으로 작은 그룹입니다. 의사 일정 조작 만들기 조작 만들기 얼굴 리깅 관절 및 기타 포머 다른 포머과 이익의 차이 등의 혼합 형태, 랩, 등 관절과 다른 포머 만들기 컨트롤 만들기 컨트롤을 만드는 방법 포머와 컨트롤을 연결하는 방법 스크립트 생성 생성 도구, 베이스는 autorig을 만들 수 있습니다 IK / FK 만들기 다른 IKS와 FK의 차이 어떻게 다른 하나에서 스위치를 만드는 방법 스키닝 스킨의 기지, 무게 : 회화, 내보내기, 가져 오기 및 복사 정보 교수 : 조안 Buhigas 재생 시간 : 64시간 소프트웨어 : 오토 데스크 마야 영업 시간 : 16:00 ~ 20:00 월요일 날짜 : 2011 년 3 월 13 년 7 월 (17) 수용 인원 : 12 명 가격 : 420 € 요구 사항 : 그것은 필수적이다는 하는 오토 데스크 마야의 기본 지식을 가지고 [-]

디지털 예술과 경험을 디자인 1 년 코스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Madrid
온라인 & 캠퍼스 종합 시간제 1 년 January 2018 에스파냐 마드리드

멀티미디어 디자인 도구에서 전문가가되어 새로운 디지털 예술 시장에서 그 용도를 이해한다.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멀티미디어 디자인 도구에서 전문가가되어 새로운 디지털 예술 시장에서 그 용도를 이해한다. 당신은 #mapping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하시겠습니까? 어떻게 #arduino와 함께 작동하는 방법? 또는 어떤 #internet의 IOT입니까? 에 디지털 예술 및 체험 디자인 한 년제 당신은 비디오, 사운드, 이미지 및 공간 디자인이 적극적으로 참여에 수동적 수신기에서 관객의 역할을 변환하는 능력을 가진 넓은, 더 다양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결합 방법을 배우고 얻을 것이다. 학기 중 학생이 시청각 방법 및 예술적 창의성 사이의 학생을 배치, 문화 및 기술 분야의 R + D의 새로운 질서에 응답 할 것, 새로운 기술, 혁신과 기업가 정신의 엔진. 전문 기회 : 시청각 경험을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개발; 오디오, 비디오 및 3D 콘텐츠 생산; 디자인을 보여준다; 컨셉 아트 박물관; 게임 디자인; 컨설팅 및 교육. 설계 및 시청각 생산 시장은 #interaction, #mapping, #wearables, #internet_of_things, #bending, #UX, #AR, #VR 등 같은 용어로 침수된다 인터넷의 출현은, 소셜 네트워크의 붐과 새로운 디지털 도구의 개발은 시청각 디자이너 / 불과 몇 년 전 상상할 수 있었다 아티스트에 대한 가능성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새로운 제작자들은 콘텐츠의 새롭고 다양한 유형의 전통 지식을 병합하는 실험실이 될 자신의 스튜디오를 용도. 또한, 그들은 연구, 개발 및 프로토 타이핑을위한 새로운 도구를 사용합니다. 비디오, 사운드, 이미지 및 디자인 공간은 유효 참가자에 수동 수신기로부터 관객의 역할을 변환하는 능력이 넓고 더 다양한 결과를 얻기 위해 결합한다. 이 같은 변화의 시간에, 지식과 기술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인터넷에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배치하는 방법을 알고 그것들을 가지고 최선의 방법에 대한 자원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들의 고객의 관심에. 또한 경험의 상업적 개발을 포함하는 경제 및 비즈니스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

웹 개발 및 디자인 과정

First Media Design School
캠퍼스 전일제 30 시간 August 2018 싱가포르 Singapore

이 과정은 디자인하고 친절하고 기능적인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기술적 지식이없는 학생들을 가르 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강조는 어도비 드림위버를 사용하여 디자인 미학, 기능 및 사용자 편의에 뿌리를두고있다. [+]

웹 개발 및 디자인 과정 이 과정은 디자인하고 친절하고 기능적인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기술적 지식이없는 학생들을 가르 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강조는 어도비 드림위버를 사용하여 디자인 미학, 기능 및 사용자 편의에 뿌리를두고있다. 항목 요구 사항 1. 기본 컴퓨터 운영 지식과 기술. , 말하고, 읽고 영어로 쓸 2. 가능. 3. 예술과 디자인에 관심을 가지고. 평가의 방법 모든 평가는 100 %의 과정에 기초한다. 학생들은 언어 적 및 시각적 프리젠 테이션 및 포트폴리오 작업 준비 보고서의 형태로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입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증 프로그램의 완료시 얻어진 WSQ 디자인 동적 웹 사이트는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

2D 애니메이션 및 디지털 아트에 졸업장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캠퍼스 전일제 12 개월 October 2017 캐나다 Kelowna

FIRST ON UPTO 3,000 달러 장학금의 제한된 수의 첫 서브 기초 COME. 오늘을 적용합니다. , 색칠하고, 오리지널 아트를 만들 사랑? 우리의 2D 2D 애니메이션 및 디지털 아트 - 애니메이션의 흥미로운 경력에 예술과 그림에 대한 열정을 선회에 관심있는 사람들을위한 완벽한 훈련에 손을 12 개월을 제공합니다. 2D 애니메이션. [+]

FIRST ON UPTO 3,000 달러 장학금의 제한된 수의 첫 서브 기초 COME. 오늘을 적용합니다.

, 색칠하고, 오리지널 아트를 만들 사랑? 킬로 나, 오카 나간 밸리에있는 우리의 새로운 2D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 2D 애니메이션 및 디지털 아트 - 애니메이션의 흥미로운 경력에 예술과 그림에 대한 열정을 선회에 관심있는 사람들을위한 완벽한 훈련에 손을 12 개월을 제공합니다. 2D 애니메이션 전문가는 완전히 2D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다량이, 특히 모바일 게임의 엄청난 인기와 함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걸쳐 높은 수요에 있습니다.

... [-]

Sup'Infograph : 애니메이션 영​​화 학교 - 컴퓨터 그래픽 교육

ESRA - École Supérieure de Réalisation Audiovisuelle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7 프랑스 파리 시 Nice Rennes 벨기에 브뤼셀 + 4 더

Sup'infograph 특히 애니메이션, 게임의 실현 사람들을 컴퓨터 그래픽 2D / 3D에서 거래 교육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1997 년에 ESRA 내에서 생성 된 비디오, 영화, TV 드레싱에 특수 효과. [+]

Sup'infograph 특히 애니메이션, 게임의 실현 사람들을 컴퓨터 그래픽 2D / 3D에서 거래 교육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1997 년에 ESRA 내에서 생성 된 비디오, 영화, TV 드레싱에 특수 효과. 훈련은 3 년, 핵심 교과 과정 2 년 지속됩니다. 3 학년 학생들은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 와의 인연 / 애니메이션 모델링, 렌더링 및 조명 3D 합성 및 VFX 이론 및 실무 과정 게다가, 첫 번째와 세 번째 해에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와 애니 메틱 2 학년 학생 전체 팀. 첫 해에 입학 경쟁력이다. 이 경쟁은 학사 학위의 성공에 따라 졸업생과 마지막 해의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3 년에 걸쳐 확산 교육 과정은 이론, 실무, 애니메이션 영​​화를 실시 매년, 16 주 최소 필수 인턴십을 포함한다. 1, 2 년, 프로그램은 또한 좋은 학습 저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영화 준비와 예술적 드로잉. 교육은 노동 역으로 학생, 소프트웨어 자습서에서 이루어집니다. 다섯 팀의 성과는 이론 및 실제의 합성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 해에, 완벽한 학생 : 역 운동학, 입자 역학의 캐릭터 모델링, 텍스쳐, 쉐이더 개발, 작성 해골, 스킨, 애니메이션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렌더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주의자 (부서)의 학생들과 함께 자신의 작품에서 소리의 믹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와 practicals의 외부, 작업실 19:00에서 월요일부터 목요일 22 : 00까지 19:0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 학생들이 무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2 학년, 수업은 주당 평균 25시간 있습니다. 학생들은 2 층과 3 년 16 주 총을 필수 과정 8 주를 완료해야합니다. [-]

그래픽 디자인에서 일년 과정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Sao Paulo
캠퍼스 전일제 270 시간 September 2017 브라질 상파울로

새로운 매체는 게임의 설계 및 설계 정보로서 섹터 동작 범위 영역을 개방 시각적 매체에 영상 생성하는데 필요한 그래픽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있다.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왜? 새로운 매체는 게임의 설계 및 설계 정보로서 섹터 동작 범위 영역을 개방 시각적 매체에 영상 생성하는데 필요한 그래픽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있다. 누구를 위해? 지역이나 사람들로 마이그레이션하고자하는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과 전문가들은 인쇄술, 그림 및 인포 그래픽에서 자신의 기술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후보는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터의 기본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어떻게? 디자인 이론의 기본 원리와 과정의 균형을 시장 연습. 도구, 출판, 정보 디자인 및 최종 설계 : 그것은 항상 프로젝트의 발표로 끝나는, 4 개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인터넷, 게임, 광고는, 인쇄 서적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미디어가 존재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적인 디자인 시장은 상호 작용 디자인, 정보 디자인 등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했다. 이러한 혁신의 맥락에서 전문가는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시 생각한다 - 그래서 그들의 훈련이 최신 것이 필수적이되고 창조적 인 반사에 대한 자신의 능력을 자극한다. 그래픽 디자인 과정은 학생 및 그래픽 디자인 영역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전문가에 적합합니다. 또한 기술과 인쇄술, 그림의 방법과 인포 그래픽에 대한 자세한 내용 또는 디자인 연습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전문가를 충족시켜줍니다. 후보는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터의 기본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등록 및 등록 등록 절차를 시작하려면의 등록 버튼을 클릭 요청 된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이력서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교과 과정은 우리 팀에 의해 검토 될 것이며 우리는 인터뷰를 (필요)에 표시하고 등록을 수행하기위한 지침을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IN 48 배속 TO 지불 폭발물 공격은 48 배에 코스의 지불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에 대한 접촉을."완료 * IED 리오는 쿼럼을받지 않는 경우에 과정을 연기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

컴퓨터 그래픽

ITECOM Art Design NICE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7 프랑스 Nice

언론과 광고를 게시하면, 완벽하게 진정한 창조적 인 자질,자인에 인쇄 레이아웃과 감성의 강한 감각과 DTP 도구를, 마스터, 독립형 그래픽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제목 RNCP 레벨 III 인증 교육 기간 : 일년 언론 및 광고 게시를 완벽하게 진정한 창조적 인 자질,자인에 인쇄 레이아웃과 감성의 강한 감각과 DTP 도구를, 마스터, 독립형 그래픽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ITECOM 휴대 및 작업의 모든 유형을 관리 할 수, 그래픽 디자이너 및 그래픽 디자이너 완전한되기 위해 일년에 전문적으로 당신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전문 인증의 국립 디렉토리에 기록 타이틀 III RNCP 수준입니다. 기회 모델 메이커 DA 주니어 그래픽 디자이너 그래픽 아티스트 연수 PROGRAMME 기술 DTP 보도 판 레이아웃 원칙 활판 인쇄술 제조 광고 판 아트 디렉션 음량 통신 자인 /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일러스트 레이터 인디자인 포토샵 학교로 입학 혈중 알코올 농도 또는 이와 동등한 파일 및 유지 보수 (개인 작품의 프리젠 테이션) 이 교육 후에는 멀티미디어 직업 또는 다른 사람으로 진화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 사용 가능한 교육 초기 교육 또한 교육 (CIF / CPF ...) 링크 된 교육 (전문 계약) VAE (인수 경험의 검증) 번호 18138 (30/01/2014의 공식 저널에 발표 장관 법령)에서 RNCP (전문 자격증의 국가 디렉토리)에 기록 된 제목입니다. [-]

Courses in Interior and Exterior Designing

Oscar Institute
캠퍼스 전일제 26 - 120 시간 September 2017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다루는 주제 : [-]

브랜드 디자인 대학원

Bau Design College of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1 년 October 2017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합니다. 현재 환경에서 명확한 전략과 관리 된 경우에만 브랜드는 세계에서 브랜드와 제품의 무리에 성공합니다. [+]

브랜드 디자인 대학원 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합니다. 현재 환경에서 명확한 전략과 관리 된 경우에만 브랜드는 세계에서 브랜드와 제품의 무리에 성공합니다. 브랜딩은 훨씬 더 나아가,뿐만 아니라 시각적 인 측면을 포함한다 : 브랜드 인식 될 싶은대로 관리됩니다. 그것은, 그 속성이 아닌 그래픽 표현을 정의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작동 수단은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모든 순간 접촉을 커버. 대학원은 그 표현의 브랜드 디자인 및 개발 요구를 전문으로하는 포괄적 인 비전을 제시한다. 훈련의 목적 이름, 그래픽 표현과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개념에서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디자이너를 입력합니다. 교과 과정 전략 및 브랜드 관리, 개발 및 브랜드 구축 프로젝트를위한 창조적 인 도구 : 3 가지 주요 영역 주위의 과정은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각 병렬로 이론과 실천을 결합 모듈로 구성 과정에서 개발 될 것이다. 특히, 그들은 최종 연구 프로젝트로 결론 대학원 교육을 완료 키와 국소 문제의 전문가들과 회의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모듈 I - 전략 및 브랜드 관리 모듈 II - 제작 도구 모듈 III - 건물 브랜드의 프로젝트 (5 워크숍) 데이터 시트 문제 : 6 판 자격 : 빅 - UCC의 대학에서 브랜드 디자인 졸업. 대학 학위없이 학생들은 대학 확장 연구 디플로마를 받게됩니다. 크레딧 : 30 ECTS 학교 기간 : 2016년 6월 : 2015년 10월 19일 월 2016 프리젠 테이션 PFE에 영업 시간 : 19 시간에서 월요일과 수요일은 22H합니다 Modalidad : 교실 언어 : 스페인어 가격 : € 3690 액세스 : 졸업생 및 / 또는 졸업생. 높은 졸업생.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및 응용 예술 의류 : 플라스틱 예술과 디자인, 전문 가족의 높은 수준의 훈련주기. 전문적인 경험을 보여줄 수있는 특정 자격 부문없이... [-]

과정 - 기초 시각 예술 및 디자인

Vancouver Film School - VFS
캠퍼스 전일제 1 년 January 2018 캐나다 밴쿠버

이 엄격하고 탐구 한 년 프로그램에 현대적인 시각 미디어 교육과 함께 전통 예술 기술의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재단 시각 예술 및 디자인에 이상적입니다 [+]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에서 강의. 이 엄격하고 탐구 한 년 프로그램에 현대적인 시각 미디어 교육과 함께 전통 예술 기술의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재단 시각 예술 및 디자인 VFS의 다른 환호 프로그램에서 번성하는 이상적인 준비입니다. 당신이 분야에 걸친 재단 프로그램에서 배울 것은 몇 가지 이름을, 스토리 보드, 사운드 디자인, 쓰기, 연기 드로잉, 사진, 영화 촬영, 애니메이션의 기술과 경험의 넓은 범위를 커버. 당신은 당신이 더 당신의 기술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중요한 After Effects의 플래시와 같은 도구, 마야를 사용합니다. 애니메이션, 디지털 디자인, 및 필름 - - 프로그램의 마지막 달, 재단 학생들은 세 가지 전문 분야에서 선택하고 그들의 최종 프로젝트를 개발로 업계 전문가의 우리의 교수진이 가르치고있다. 그들이 일년 내내 수행 한 작업과 함께,이 프로젝트는 전문 품질과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기초를 형성한다. 날짜를 시작합니다 : 2015년 8월 31일에서 2015년 10월 26일까지 - June 29, - 2015 년 3 월 2 일, 2015 - - - 1 월 5 일, 2015 년 5 월 4 일, 2015 프로그램 요구 사항 어떤 프로그램 별 입학 요구 사항 없습니다. 창조적 인 우수성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에 대한 열정 초보자 예술, 디자인, 미디어 매니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재단 프로그램은 VFS '전문 프로그램 또는 하나 이상의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를 즐길 수 그들이 직업으로 추구하고자하는지 모르는 것들에 대해 하나 입력 할 필요가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상적입니다. 당신은 졸업 : -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 재단 시각 예술 및 디자인 디플로마. - VFS 동창 Directory 및 작업 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