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4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관리 2024

필터

필터

  • 강의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마케팅 관리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14)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관리

    비효율적 통신 회사는 비효율적으로 경쟁 할 것이다. 기업이 자격을 갖춘 마케팅 전문가의 재능을 요구하고, 이들 전문가는 마케팅 관리의 과정과 자신의 능력을 강화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마케팅 관리의 과정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광고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즈니스 학생들을 위해 제공되는 클래스입니다. 이 코스는 일반적으로 인증 또는 학위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창조적 인 전문가의 팀을 이끌 학생을 준비하는 동안 그들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고급 주제를 다룹니다. 연구 분야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예 기본적인 마케팅 원리의 검토를 포함, 소비자 의사 결정, 현대 마케팅 채널.

    이러한 클래스 중 하나를 마무리 한 후, 학생들은 소비자와 공진 하나의 메시지를 만들 수있는 큰 조직 내 다른 부서의 직원의 노력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특정 제품에 대한 시장을 평가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고급 리더십 기술을 배운다. 졸업생들은 소비자 조사 및 경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계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텔레비전 광고, 라디오 명소, 인쇄 문학, 디지털 미디어와 네트워킹 캠페인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익숙해.

    이 과정의 비용은 대학과 프로그램에 따라 다릅니다. 그 관심은 수수료, 학비와 재료 비용에 대한 정보를 고려중인 기관의 입학 부서에 문의해야합니다.

    졸업생들은 마케팅에서 흥미로운 경력을 준비하고, 직업 전망이 우수하다. 거의 경제 내의 모든 부문과 산업은 일정 수준에서 의사 소통을 할 필요가있다. 이들 전문가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 마케팅 회사에서 일을 찾아하는 것이 일반적이다.일부 기업은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을 전문으로 선택하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마케팅 팀을 고용. 프리랜서 마케팅 작업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학위와 일부 전문가들은 교육자가 될 다음 세대에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전달하는 데에 이동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학생들을 위해 사용할 수 많은 과정과 학습 형식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캠퍼스 교실 설정은 인기가 있지만, 지리적 및 스케줄링 문제와 사람들을 위해, 원격 교육은 훌륭한 대안이다. 당신의 다음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형태로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