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코스
미국 학습 유형: 모두 속도: 파트타임

2019 미국 마케팅 연구에서 시간제 강의 과정을 검색하세요

교육 기관을 선도하는 세계에서 전국적으로 인정 전문 자격 및 교육 과정의 수백이있다. 물론 목적은 교육 방법과 학생들의 관심으로 이어질 것이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연구는 직원과 고객 사이의 의사소통을 필요로 하는 모든 조직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산업에 걸친 기회를 열어줍니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교육받은 구직자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마케팅 회사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의 교육은 주로 세 가지 수준에서 오는 제어 및 자금, 공공 부문에 의해 제공됩니다 : 주, 지역 및 연방을하는 순서입니다.미국의 고등 교육 수준에서 공부하는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입학 에세이 (또한 목적 또는 개인 문 문라고도 함), 기록의 사본, 추천 / 추천서, 언어 테스트를 포함합니다

2019 최고의 미국 마케팅 연구에서 시간제 강의 과정 학교에 문의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짧게 보기
북아메리카에서 다른 프로그램의 기회

20 결과 마케팅 연구, 미국

General Assembly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마스터 획득, 전환 및 최적화입니다. ... [+]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마스터 획득, 전환 및 최적화입니다.

정통한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되십시오.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전략부터 유료 캠페인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참여를 크게 늘리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얻다

유료, 유기농, 검색 엔진 및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변하게 하다

관심있는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방문 페이지를 사용하는 기술.

유지하다

전자 메일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끌어 들이고 다시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방법.... [-]

미국 USA Online
학교와 연락
영어
파트타임
5 주
온라인
한국어 더보기
General Assembly

소셜 미디어, 유료 광고, 전자 메일 마케팅 및 Google Analytics와 같은 최첨단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서 사용자를 확보하십시오. ... [+]

기술

소셜 광고에 대한 능숙도를 높이고 Facebook, Google AdWords 및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의 의미를 찾으십시오.

생산 표준

데이터 및 유료 검색 전략에 의한 캠페인을 개발하고 계획하십시오. 주요 성과 지표를 통해 측정됩니다.

큰 그림

최첨단 기술과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품을 마케팅하고 사용자를 확보함으로써 귀사의 수익 증대에 동참하십시오.

지원 팀 만나기

우리의 탁월한 교육은 지역 사회의 노력입니다. GA에서 배울 때, 필요할 때 언제든지 내부 전문가 팀에 의지하여지도 및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미국 New York Atlanta Austin Boston Chicago Dallas Denver Los Angeles Santa Monica Irvine Providence San Francisco San Jose Seattle Washington Arlington USA Online  + 14 더
학교와 연락
영어
파트타임
10 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Of Course Learning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및 Google 페이지 한 결과에 자격을 갖춘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알아보세요. 이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 당신의 소득을 향상 가입자,보기를 얻고 유튜브에 더 많은 돈을 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 [+]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및 Google 페이지 한 결과에 자격을 갖춘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알아보세요. 이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정말 당신의 소득을 향상 가입자,보기를 얻고 유튜브에 더 많은 돈을 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개인 또는 비즈니스 웹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당신은 자격을 갖춘 타겟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까? 몇 개월 이내에 트위터,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과 대표자의 추종자의 수천을 원하십니까? 당신은 구글 페이지 결과의 첫 페이지에 웹 페이지를 넣어 찾고 계십니까?... [-]

미국 USA Online
공개 입학
영어
파트타임
온라인
한국어 더보기
Of Course Learning

이 과정은 쓰기 배경이없는 나 같은 평범한 사람들입니다,하지만 누가 자신의 전자 책을 게시하고 아마존에서 돈을 벌고 싶어! 당신이 여분의 수동 소득을 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될시겠습니까? 당신이 돈은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하시겠습니까? ... ... [+]

이 과정은 쓰기 배경이없는 나 같은 평범한 사람들입니다,하지만 누가 자신의 전자 책을 게시하고 아마존에서 돈을 벌고 싶어!

당신이 여분의 수동 소득을 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될시겠습니까?

당신은 돈이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하시겠습니까?

이 과정은 매우 빠르게 베스트 셀러 목록에 당신이 책의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수업을 따라하기 쉬운 가득합니다.

내 첫 두 권의 책은의 아마존 순위에서 1 위를했다 :

비즈니스 & 돈 교육 및 교육 중소 기... [-]
미국 USA Online
공개 입학
영어
파트타임
온라인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글로벌 마케팅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중남미 회사의 최고 경영진을 제공합니다. ... [+]

마케팅에 켈로그는 Internacional 관리에 협력과 Seminarium 학부하여 켈로그 개발한 프로그램 교육 집행 집중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글로벌 마케팅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중남미 회사의 최고 경영진을 제공합니다. 켈로그 스쿨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케팅 부서에서 수석 교수는 마케팅 전략에 최신 정보와 최신 기술을 제공합니다. 기술 이외 얻으며에서 프로그램은 또한뿐만 아니라, 동료의 라틴 아메리카 그룹과 여러분의 시각과 교환 마케팅 아이디어를 확대 고객님의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는 데 탁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이점 과정이, 당신은 것입니다 :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6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와 인식으로 강력하고 유효한 통찰력을 얻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권리를 질적 및 양적 마케팅 조사 도구의 조화 방법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 [+]

기술 제공 의사 결정 권자는 시장 조사 도구를 이해하고 시장 조사에 의해 생성된 데이터에서 고객 인사이트를 잠금 해제. 도움이 둘 다 B 조 - 투 - B와 B가 - C 조 업체에 대한 권리는 고객의 요구와 인식으로 강력하고 가치있는 통찰력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정성 및 정량 도구의 혼합 방법을 이해합니다. 의 기업들을위한 모두 B 조 - 투 - B와 B가 - C 조 환경에,이 프로그램은 올바른 질문을하고 명령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능력과 시장 조사의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와 인식으로 강력하고 유효한 통찰력을 얻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권리를 질적 및 양적 마케팅 조사 도구의 조화 방법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깊은 고객 통찰력을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기업들에게 강력한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리자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주요 이점 과정이, 당신은 것입니다 :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4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

마케팅은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경쟁 뛰어나다 고체 마케팅 지식과 정밀 마케팅 의사 결정에 필요합니다. 귀사의 위치와 자사 제품의 위치와 서비스 수립 및 구현 지적이고 적극적인 전략적 마케팅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 [+]

마케팅은 사업의 모든 핵심입니다. 경쟁 뛰어나다 고체 마케팅 지식과 정밀 마케팅 의사 결정에 필요합니다. 귀사의 위치와 자사 제품의 위치와 서비스 수립 및 구현 지적이고 적극적인 전략적 마케팅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시카고 GSB의 최신 연구 및 마케팅 시카고의 독특한 접근 방식에 그리기,이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Excel 당신이 필요한 경쟁 우위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nbsp

의지가 배울 동안 당신은이 세미나 :

- 경쟁 전략을 분석하고 산업 구조가 전략적 활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방법을 이해 공식화 한 프레임 워크. ... [-]

미국 Chicago Philadelphia
9월 2019
파트타임
5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Cox School of Business,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

당신은 조직 내에서 시장 원리에 오리 엔테이션을 개발 수립하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와 가치를 방법을 설명합니다. ... [+]

개발 및 마케팅 계획 및 전략 구현 이는 당신이 검사하고 크고 작은 조직에서 사용하는 성공 전략을 분석하고 이틀 간의 세미나입니다. 당신은 조직 내에서 시장 원리에 오리 엔테이션을 개발 수립하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와 가치를 방법을 설명합니다. 시장 원리에 조직을 만들 검증된 계획과 전략을보다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이어질의 개발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향상 귀하의 마케팅 능력. 이 강력한 이틀 세미나에서는 검토하고 크고 작은 단체, 소비자 및 산업용 기업 이익 및 비영리 단체, 제품 및 서비스 조직에서 사용하는 성공 전략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조직 내에서 시장 원리에 오리 엔테이션을 개발 수립하고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와 가치의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케팅 계획 과정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도 제공됩니다. 또한, 당신은 미래의 마케팅의 어려움을 모색할 것입니다. 누가 참석해야 - 마케팅 담당자, 관리자, 이사 및 부사장 - 마케팅 리서치 매니저, 애널리스트 및 전문가 - 프로젝트 매니저 및 제품 개발 관리자 - 영업 담당자, 관리자, 이사 및 부사장 -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및 감독 - 비즈니스 소유자 - 고위 레벨의 경영진 - 개선하거나 새로 그들의 마케팅 능력을 추구하는 사람 키를 찍어 조직의 마케팅 * 역할 - 운영 수준, 기업, 전략 사업 단위에서 영향력과 힘을 마케팅의 이해 - 마케팅 함수를 재정의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 적응 - 판매 및 마케팅 사이의 차별화 - 시장 기반의 조직 개발 * 경쟁력 분석 및 전략 - 시장 환경을 형상 경쟁 세력 분석 및 fluence 경쟁 전략 - 자신과 관련하여 경쟁 기업과 자신의 위치를 이해 - 마케팅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 - 성형 전략 비교 및 경쟁 우위를 활용하는 - 차별, 비용 지도력과 같은 경쟁 전략을 평가하고 주력... [-]

미국 Dallas
9월 2019
파트타임
2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Stephen M. Ross School of Business at the University of Michigan

당신은 이익과 장기 조직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 전략 기획의 더 나은 이해를 원한다면,이 프로그램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 [+]

- 일 워크샵을위한 중간과 수석 매니저 세 최첨단 시장, 제품, 프로세스 및 고객의 관점에서 * 집중 판매 팀의 자원 * 통합 계획 수준 - 전략, 시장, 지역 및 계정 - 귀하의 조직에 대한 경쟁 우위를 만들 수 * 식별하고 영업팀의 성공에 장벽을 해결 * 현재 토론 주제와 도구를 모든 영업 조직에 관련

이 대화형 워크샵은 주로, 기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고위 레벨의 의사 결정자에, 그러나 이에 국한되지 중간 혜택을받을 수 - 판매 조직을 구축하고 운전의 현재와 미래의 성장에서 활약하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에 관심이있는 감독과 같은 고위 의사 결정자, CEO 인 임원, 회장, 전무 이사 및 일반 관리자, - 부회장을 영업 및 마케팅, 마케팅 디렉터, 브랜드 / 제품 관리자 및 고객 서비스 이사. 최근 참가자 타이틀 판매의 사장, 수석 부사장 / 서비스, 일반 관리자는 영업 담당 부사장, 이사 / 서비스, 사업 개발, 전국 영업 매니저, 지구 / 지역 판매 매니저, 지역 영업 관리자의 이사, 그리고 글로벌 주요 계정 포함 매니저 - 판매 함수의 새로운 개발과 개념 영업 관리 또는 경우에 다과가 필요 숙련된 영업 및 마케팅 관리자들은 관리를 새로 - 기타 고위 관리 R과에 대한 책임이나 관련 개발 및 판매 조직을 평가와 함께. ... [-]

미국 Ann Arbor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3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정의하고 지역 사회의 브랜드 이미지를 탐험 등 주요 마케팅 및 기금 모금 개념 주소됩니다 역할 기술은 자금을 마련하고 확대의 비영리 매력뿐만 아니라 권유 전략을 오늘날의 기증자에 대한에서 활약 ... [+]

이걸 제때 도전 경제, 비영리 단체는 기금 모금과 마케팅 분야에서 특정 또는 타겟 노력을해야합니다 rededicate 그들. 이 고급 프로그램은 비영리 지도자는 자신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자신들의 모금을 향상 적용할 수있는 높은 수준의 전략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정의하고 지역 사회의 브랜드 이미지를 탐험 등 주요 마케팅 및 기금 모금 개념 주소됩니다 역할 기술은 기금을 모금하고 오늘날의 기증자에 대한의 비영리 매력뿐만 아니라 권유 전략을 넓혀에서 활약.

이러한 주제를 통해, 참가자들은 브랜드 공간 내의 특정 자원과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의 조직에 가져갈 것들을 주요 적용 개념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3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정의하고 지역 사회의 브랜드 이미지를 탐험 등 주요 마케팅 및 기금 모금 개념 주소됩니다 역할 기술은 기금을 모금하고 오늘날의 기증자에 대한의 비영리 매력뿐만 아니라 권유 전략을 넓혀에서 활약. ... [+]

이 어려운 경제 시간에서는, 비영리 조직 마케팅 및 기금 모금의 구체적인 또는 타겟 지역에 그들의 노력을 rededicate해야합니다. 이 고급 프로그램은 비영리 지도자는 자신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자신들의 모금을 향상 적용할 수있는 높은 수준의 전략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정의하고 지역 사회의 브랜드 이미지를 탐험 등 주요 마케팅 및 기금 모금 개념 주소됩니다 역할 기술은 기금을 모금하고 오늘날의 기증자에 대한의 비영리 매력뿐만 아니라 권유 전략을 넓혀에서 활약. 이러한 주제를 통해, 참가자들은 브랜드 공간 내의 특정 자원과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의 조직에 가져갈 것들을 주요 적용 개념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독립 유통 업체 및 영업 담당자에게 회사를 통해 일하는 기업 대 기업 기업,, 점점 경쟁 시장에서 효율성을 향상하고자하는 소매 유통 업체, 그리고 중개인가하고자하는이 프로그램은 도매 및 소매 업체와 최적화 관계를 원하는 소비자의 상품과 서비스 기업의 요구를 해결 점차적으로 유동적으로 채널 구조에서 그들의 ... [+]

효과적으로 시장 접근 전략을 관리하는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적절한 시장 접근 전략뿐 아니라 유통 시스템에서 파트너의 복잡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인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지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려는 경우, 새 상품을 출시하거나 소매 전략은,이 프로그램은 확립 및 유통의 새로운 채널을 관리하는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 어느시 결정합니다.

당신이 시장에 여러 노선을 조정하기 위해 귀하의 제품을 차별화하는 데 사용하는 채널을 배포하거나, 채널 파트너를 동기를 찾고있다면 당신은 증가 수익성과 경쟁 우위를 위해 기존의 채널 구조를 관리할 수있는 도구와 함께 떠날 것입니다.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3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혁신 마인드 세트, 시장 진입과 포지셔닝 전략, 세분화 도구와 기술, 대량 사용자 정의, 제품 설계 및 개발을 만드는 교차 기능적 팀 구축, 보람과 동기 부여 팀의 성능을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 [+]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이익으로 돌립니다. 조직은 새로운 제품의 설계 및 시장에서 경쟁력을 얻기 위해 개발 퓨즈 비즈니스 전략 수 있어야합니다. 이 포괄적인 프로그램에서는, 당신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전략 육성 혁신을 식별합니다.

, 제조, 납품, 및 실행을 설계하는 고객의 목소리에서, 당신은 어떻게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프로그램은, 혁신 마인드 세트, 시장 진입과 포지셔닝 전략, 세분화 도구와 기술, 대량 사용자 정의, 제품 설계 및 개발을 만드는 교차 기능적 팀 구축, 보람과 동기 부여 팀의 성능을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3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브랜드 관리 전략을 개발할 수있게되는 것이다 활용 증가 고객 충성도, 경쟁 우위 및 수익성에 대한 브랜드입니다. ... [+]

제공 전략 브랜드 관리 전략을 개발하는 것을됩니다 활용 증가 고객 충성도, 경쟁 우위 및 수익을위한 브랜드입니다. , 빌드,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과 브랜드를 재충전할. 전세계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의 중요성을 감사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몇 기업들은 사실, 차별,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드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적절히 브랜드는 기업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 될 수 있었다. 잘 관리되는 브랜드는 고객 충성도와 이름을 인식을 충분히 치열한 경쟁을하고 심지어 가격 차별화 주어진 시장에서 극복하기 위해 강력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관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케팅 학부의 켈로그 스쿨은 브랜드 관리에 집중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연습 문제와 함께이 주제에 대한 최신 생각 - 리더십 결합,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브랜드 관리 전략을 개발할 수있게되는 것이다 활용 증가 고객 충성도, 경쟁 우위 및 수익성에 대한 브랜드입니다. 주요 이점 이 과정 동안, 당신은 것입니다 : 이해 능력과 브랜딩의 도전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는 방법 알아보기 이해의 브랜드 디자인 및 브랜드의 의미 시간이지나면서 건물 브랜드 검토 전략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탐구 브랜드 가치와 투자 수익을 측정에 대한 최신 생각 체재 사례 연구, 그룹 토의, 그리고 compl 연습 켈로그 스쿨 교수가 제시한 프레임 워크를 장담. 프로그램 내용 - 브랜드에 도전 - 위치 - 브랜드의 종류 - 브랜드 확장 - 브랜드 디자인 - 브랜드 전략 : 생성 및 브랜드 Rejuvnating -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브랜드 종합 평가 참가자는 프로그램에 자신의 브랜드에 관련된 자료를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질적으로 그들의 브랜드에 배운 프레임 워크를 적용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누가 참석해야 이 프로그램은 그들의 조직에서 브랜드 관리 책임을 가지고 관리자를위한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누가 브랜드와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 전략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확장하고 싶은... [-]

미국 Evanston Midland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3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at Northwestern University

이 프로그램은 귀사의 시장 전략과 문화를 평가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시장에 중심에 회사를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프로세스가 되려고하고 지속적으로 시장을 중심 유지하고 예측하여 장애물이 전략적 변화하는 동안 발생한 감사 필요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

조직이 완전히 일관적으로 수익성에서 경쟁 뛰어나다 시장에 의해 구동. 이들 단체는 신중하게 그들의 시장 세그먼트 및 그들의 타겟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 제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시장 중심의 조직은 전략을해야 시장의 소리도 더 이상의 추구. 그들은 대상 고객 가치 제안 단단히과, 그들의 문화를 포함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정렬해야합니다. 이러한 조직에서 모두에 관계없이 위치 또는 기능의 시장 전략은 자신의 직업에 대한 무슨 뜻인지와 의사 결정을이 전략과 일치하게 알아.

이 프로그램은 귀사의 시장 전략과 문화를 평가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시장에 중심에 회사를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프로세스가 되려고하고 지속적으로 시장을 중심 유지하고 예측하여 장애물이 전략적 변화하는 동안 발생한 감사 필요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

미국 Evanston Midland
9월 2019
파트타임
4 일
캠퍼스
한국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