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필터

결과 보기

2021/2022 최고의 멕시코 치와와 강의 과정

대학과 대학은 고등 교육 과정에 대한 자신의 입장 요구 사항을 설정, 그래서 그들은 광범위하게 다릅니다. 과정에 따라 대학원 학생은 자격의 범위와 고등 교육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시 재단의 학위 과정을 수행하는 적용하는 경우, 당신은 직장 경험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자격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기

대학과 대학은 고등 교육 과정에 대한 자신의 입장 요구 사항을 설정, 그래서 그들은 광범위하게 다릅니다. 과정에 따라 대학원 학생은 자격의 범위와 고등 교육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시 재단의 학위 과정을 수행하는 적용하는 경우, 당신은 직장 경험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자격과 함께 고려되어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고등 교육 기관 및 대학은 특정 학위 과정을위한 준비로 재단 기간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돈 그들은 단순히 학위 프로그램 자체를 입력 할 자격으로 별도의 기준에 't 결과. 재단 세 때로 '그러나, 모든 학위 과정에 도달에서 t.

멕시코, 공식적으로 멕시코 합중국은 북아메리카에있는 연방 헌법 공화국이다. 작업을하면 짧은 시간 동안 프리랜서하려는 경우 얻을 어려운 취업 비자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도시에 대한 정부의 대부분은 재정 지원 대학 (국가 자본)의 역사, 요리법, 문화적 주제에 대한 단기 과정을 가지고, 그들 중 대부분은 거의 무료입니다.

2021/2022 멕시코 치와와 강의 과정을 찾아보세요

짧게 보기
멕시코에서의 학업에 대해 자세히 보기
$format_list_bulleted 필터
분류:
  • 인기 최신 제목
  • 인기
  • 최신
  • 제목
AMPEI Mexico
치와와, 멕시코

멕시코 국제 교육 협회(@AMPEI)를 대표하는 소노라 대학교의 @Marisol Delgado Torres 멕시코 대표가 패널에 참여하여 멕시코에 존재하는 다양한 이동 옵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사례에서 멕시코의 고등 교육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언급하면서 공공 기관과 사립 기관의 장점과 ... +

멕시코 국제 교육 협회(@AMPEI)를 대표하는 소노라 대학교의 @Marisol Delgado Torres 멕시코 대표가 패널에 참여하여 멕시코에 존재하는 다양한 이동 옵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사례에서 멕시코의 고등 교육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언급하면서 공공 기관과 사립 기관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오늘날 온라인 방식의 큰 기회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멕시코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설명했습니다: 양자 협정, 협력 네트워크(주로 라틴 아메리카 학술 교류 프로그램 및 교육 이동을 위한 학술 프로그램), 가상 양식(eMovies, COIL 및 미러 수업) 라스트 웨이는 면대면 이동과 동일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멕시코의 #CONACYT 국가 품질 대학원 프로그램 등록부에 2,435개의 프로그램이 있어 국내 및 국제 학생들을 위한 대학원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제공되는 다양한 장학금에 대해 여러 제안이 수락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참여를 마무리하기 전에 대중의 몇 가지 의구심에 답하면서 대면 모빌리티의 복귀에 대한 기관의 불확실성을 표현했으며, 글로벌 우발 상황이 발생하면 2021년 하반기에 재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제어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청취자들에게 멕시코의 문화적 풍요로움에 대한 비디오를 공유하여 멕시코의 여러 기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 참여하도록 독려했습니다. -
코스
Spanish (Mexican)
7월 2022
캠퍼스
 
AMPEI Mexico
치와와, 멕시코

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회의(LACHEC)의 틀 내에서 INILAT(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이니셔티브)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FIESA), 브라질(FAUBAI), 콜롬비아(RCI-ASCUN), 칠레(LEARN CHILE), 멕시코(AMPEI), 페루(REDI ... +

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회의(LACHEC)의 틀 내에서 INILAT(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이니셔티브)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FIESA), 브라질(FAUBAI), 콜롬비아(RCI-ASCUN), 칠레(LEARN CHILE), 멕시코(AMPEI), 페루(REDI-PERI)의 고등 교육 기관이 현재의 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국제화가 훈련 과정의 교합자로서 계속 존재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을 제안합니다. 성찰에서 구체적인 제안으로 나아가기 위해 INILAT의 각 회원국은 작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COIL 지역에 대한 온라인 국제 협력 학습 구현. 칠레: 가상 모드에서 지역 교환 프로그램 생성. 페루: 지역 연구원들의 접근을 통한 연구의 국제화를 위한 이니셔티브 생성.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자금 조달 및 국제 동맹 생성의 출처를 찾습니다. 콜롬비아: 국제 교육 부문에서 LATAM의 관리, 모범 사례 교환 및 위치를 위한 공통 의제 및 회의 구성. 멕시코: 라틴 아메리카의 고등 교육 시스템 국제화를 위한 공공 정책 식별. -
코스
Spanish (Mexican)
7월 2022
캠퍼스
 
AMPEI Mexico
치와와, 멕시코

COIL 모델을 적용하여 기관 내에서 교과 과정 국제화를 촉진하는 책임을 맡을 국제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목표: 기관에 COIL 모델을 통합하는 과정을 통합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 국제 영역의 조정자/관리자. ... +

COIL 모델을 적용하여 기관 내에서 교과 과정 국제화를 촉진하는 책임을 맡을 국제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목표: 기관에 COIL 모델을 통합하는 과정을 통합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 국제 영역의 조정자/관리자. -
코스
Spanish (Mexican)
7월 2022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