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최고의 멕시코 치와와 강의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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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PEI Mexico
멕시코 국제 교육 협회(@AMPEI)를 대표하는 소노라 대학교의 @Marisol Delgado Torres 멕시코 대표가 패널에 참여하여 멕시코에 존재하는 다양한 이동 옵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사례에서 멕시코의 고등 교육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언급하면서 공공 기관과 사립 기관의 장점과 ... +
멕시코 국제 교육 협회(@AMPEI)를 대표하는 소노라 대학교의 @Marisol Delgado Torres 멕시코 대표가 패널에 참여하여 멕시코에 존재하는 다양한 이동 옵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사례에서 멕시코의 고등 교육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 언급하면서 공공 기관과 사립 기관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오늘날 온라인 방식의 큰 기회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멕시코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설명했습니다: 양자 협정, 협력 네트워크(주로 라틴 아메리카 학술 교류 프로그램 및 교육 이동을 위한 학술 프로그램), 가상 양식(eMovies, COIL 및 미러 수업) 라스트 웨이는 면대면 이동과 동일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멕시코의 #CONACYT 국가 품질 대학원 프로그램 등록부에 2,435개의 프로그램이 있어 국내 및 국제 학생들을 위한 대학원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제공되는 다양한 장학금에 대해 여러 제안이 수락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참여를 마무리하기 전에 대중의 몇 가지 의구심에 답하면서 대면 모빌리티의 복귀에 대한 기관의 불확실성을 표현했으며, 글로벌 우발 상황이 발생하면 2021년 하반기에 재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제어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청취자들에게 멕시코의 문화적 풍요로움에 대한 비디오를 공유하여 멕시코의 여러 기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 참여하도록 독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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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Spanish (Mexican)
7월 2022
캠퍼스
AMPEI Mexico
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회의(LACHEC)의 틀 내에서 INILAT(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이니셔티브)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FIESA), 브라질(FAUBAI), 콜롬비아(RCI-ASCUN), 칠레(LEARN CHILE), 멕시코(AMPEI), 페루(REDI ... +
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회의(LACHEC)의 틀 내에서 INILAT(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위한 라틴 아메리카 이니셔티브)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FIESA), 브라질(FAUBAI), 콜롬비아(RCI-ASCUN), 칠레(LEARN CHILE), 멕시코(AMPEI), 페루(REDI-PERI)의 고등 교육 기관이 현재의 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국제화가 훈련 과정의 교합자로서 계속 존재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을 제안합니다. 성찰에서 구체적인 제안으로 나아가기 위해 INILAT의 각 회원국은 작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COIL 지역에 대한 온라인 국제 협력 학습 구현. 칠레: 가상 모드에서 지역 교환 프로그램 생성. 페루: 지역 연구원들의 접근을 통한 연구의 국제화를 위한 이니셔티브 생성.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자금 조달 및 국제 동맹 생성의 출처를 찾습니다. 콜롬비아: 국제 교육 부문에서 LATAM의 관리, 모범 사례 교환 및 위치를 위한 공통 의제 및 회의 구성. 멕시코: 라틴 아메리카의 고등 교육 시스템 국제화를 위한 공공 정책 식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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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nish (Mexican)
7월 2022
캠퍼스
AMPEI Mexico
COIL 모델을 적용하여 기관 내에서 교과 과정 국제화를 촉진하는 책임을 맡을 국제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목표: 기관에 COIL 모델을 통합하는 과정을 통합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 국제 영역의 조정자/관리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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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nish (Mexican)
7월 2022
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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