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필터

결과 보기

2022 최고의 15 싱가포르 강의 과정을 검색하세요

싱가포르는 글로벌 연구 시장 전문가와 세계 각국의 학생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진보로 번성 지역으로 부상하고있다. 싱가포르에서 과목을 선택한 사람은 교육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문화와 흥미로운 생활 양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코스는 정말 독특한 교육 경험을… 자세히 알아보기

싱가포르는 글로벌 연구 시장 전문가와 세계 각국의 학생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진보로 번성 지역으로 부상하고있다. 싱가포르에서 과목을 선택한 사람은 교육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문화와 흥미로운 생활 양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코스는 정말 독특한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과정의 대부분은 토론 그룹, 강의,의 과정, practicums 및 사례 연구 등 교육을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코스는 전문적인 성공을 호출하기위한 실천의 손으로 실제 애플 리케이션을 통합합니다. 주제에 다양한 많은 사람 중에서 싱가포르의 교육 과정, 정보 기술, 비즈니스 접대, 금융, 리더십, 그리고 공급망 관리의 분야에있는 몇 가지 예제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과정을위한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의 프로그램을 통해 읽어보세요.당신의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짧게 보기
싱가포르에서의 학업에 대해 자세히 보기
$format_list_bulleted 필터
분류:
추천 최신 제목
Emeritus Institute of Management
싱가포르

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다음은 이 프로그램을 완료한 후 더 잘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특정 과제입니다. 발견 서비스 제공 동향, 기회와 도전 경쟁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한 가치 제안 및 포지셔닝 개발 서비스 우수성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이 사용되는 방법 알아보기 서비스 제공 및 우수성을 ... +

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다음은 이 프로그램을 완료한 후 더 잘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특정 과제입니다. 발견 서비스 제공 동향, 기회와 도전 경쟁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한 가치 제안 및 포지셔닝 개발 서비스 우수성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이 사용되는 방법 알아보기 서비스 제공 및 우수성을 통해 고객을 식별, 관리 및 유지하기 위한 프레임워크 및 전략 적용 서비스 우수성을 비용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전략 식별 프로그램 모듈 모듈 1: 현대 서비스 경제에서 가치 포착 성공적인 서비스 브랜드 및 비즈니스 확장의 과제, 현대 서비스 경제의 거시적 추세, 서비스를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 제안으로 만드는 솔루션, 서비스 경제에서 가치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활동을 분석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모듈 2: 서비스 기술: 서비스 로봇, AI 및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기술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사용되는지, 서비스 제공에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의 영향, 플랫폼 생태계가 직면한 문제와 과제, 플랫폼 비즈니스의 경쟁적 장단점을 분석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모듈 3: 고객 충성도 관리 – 충성도의 수레바퀴 장기적인 고객 충성도에서 비즈니스의 이익, 고객 만족과 충성도의 구분, 고객 계층화/세분화가 고객 획득 및 유지에 미치는 영향,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듈 4: 고객 중심 – 전략적 불만 관리, 서비스 복구 및 고객 피드백 시스템 고객 서비스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 불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고객 피드백을 활용하여 조직 학습을 주도하고, 사전 예방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복구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고객 피드백 시스템을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및 서비스 복구가 어떻게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비즈니스 목표를 추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듈 5: 서비스 품질 – 격차 모델 및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 재설계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의 차원, 서비스 품질 부족을 설명하기 위해 갭 모델을 사용하는 방법, 서비스 품질 제공에 대한 적절한 수준의 투자, 서비스 프로세스 재설계가 중요한 이유, 서비스 프로세스 재설계 도구, 프로세스의 영향을 탐색합니다. 고객과 직원에 대한 재설계,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 재설계의 9단계. 모듈 6: Pathways (이중 문화 전략, 집중 서비스 전략, OM 전략 및 통합)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우수성을 향한 세 가지 Pathways 지식,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우수성을 제공하는 이중 문화/이중 초점 Pathway ,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우수성을 제공하는 집중된 서비스 공장 Pathway 및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우수성을 제공하는 운영 관리 전략 Pathway 모듈 7: 서비스 제품화 및 서비스 경험 브랜딩 및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조직 구축 서비스 리더십에 대한 전략과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개선을 주도하는 방법과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과 잠재적인 함정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프로그램 학부 Jochen Wirtz, Ph.D. 마케팅 교수 및 MBA 프로그램 부학장 싱가포르 국립 대학교에서 마케팅 교수로 재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Wirtz 교수는 스웨덴 칼스타드 대학교 서비스 연구 센터의 국제 펠로우이자 뉴욕 코넬 대학교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코넬 연구소의 학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2002년부터 2014년까지 이중 학위 UCLA – NUS 이그 제 큐 티브 MBA 프로그램의 창립 이사였습니다 (Financial Times EMBA 2015 순위에서 전 세계적으로 4 위, EIU 2015 순위에서 3 위).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옥스퍼드 대학교 사이드 비즈니스 스쿨의 준회원; 2009년부터 2015년까지 NUS 교육 아카데미의 창립 멤버입니다. Wirtz 교수는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 비즈니스 스쿨에서 서비스 마케팅을 전공했습니다. 이후 그의 연구는 서비스 마케팅에 중점을 두어 100여 개의 학술지 및 잡지 기사(예: Harvard Business Review), 130개의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 및 40개의 책 챕터에 게재되었습니다. 그의 10권이 넘는 책에는 서비스 마케팅 – 사람, 기술, 전략(World Scientific, 9판, 2021)과 서비스 마케팅의 핵심(Pearson Education, 3판, 2016)이 포함되며, 둘 다 Christopher Lovelock 교수와 공동 저술했습니다. 26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대한 번역 및 개작과 약 1,000,000부 판매를 통해 이 책은 세계 최고의 서비스 마케팅 교과서가 되었습니다. 산업 사례 여러 산업 분야의 실제 사례를 통해 이론이 실제로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Starbucks 창립자 중 한 명이 어떻게 카페의 가치 제안 역할을 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지 이해하십시오. 롤스 로이스 Rolls-Royce가 엔지니어링 우수성과 서비스 솔루션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글로벌 제조업체가 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ANZ 은행 ANZ 은행이 출범한 이래 수천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가상 에이전트인 Jamie를 만나보세요.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기 위해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에 대해 알아보세요. Google Google이 낮은 운영 인력을 유지하기 위해 셀프 서비스 기술을 마스터한 방법을 이해합니다. 나이키 가치 사슬과 가치를 추출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서 더 나은 교섭 위치를 확보하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십시오. 프로그램의 예 또는 사용 사례로 포함된 다른 회사로는 BMW, Tesla, Raffles Hotel, Wise, Four Seasons Hotel, Changi Airport - Singapore, Lux Hotels & Resorts, Zappos 등이 있습니다. 참고: 모든 브랜드,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그것들을 사용한다고 해서 그들과 프로그램 소유자와의 제휴, 보증 또는 어떤 종류의 연관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학습 여정 56 비디오 강의 25개 이상의 산업 사례 8 토론 게시판 8개의 주간 근무 시간 세션 7 과제 5 사례 연구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늘날의 서비스 및 지식 기반 경제에서 기업은 눈에 띄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찾아야 합니다. 이 경쟁적인 시장에서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서비스 우수성을 관리하고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는 서비스 제안을 보여주기 위해 고객 피드백에 의존하는 것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높은 신뢰 환경 내에서 고품질 운영의 창출을 요구하여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욕적인 직원으로 이어집니다. NUS Business School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리더십: 고객 가치, 우수성 및 비용 효율성 프로그램에서 조직, 직원 및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 리더가 되는 데 필요한 역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93% 의 고객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서 재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처: Hubspot Research, 2021년 70% 능동적인 고객 서비스 알림을 제공하는 브랜드에 대해 더 호의적인 시각을 갖게 됩니다. 출처: 마이크로소프트, 2021년 26% 의 기업과 전문가들은 고객 만족의 가치가 완전히 정의되고 추적된다고 말합니다. 출처: 글로벌 고객 경험Q 벤치마킹 보고서, 2020 이 프로그램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이 프로그램은 학문적 배경에 관계없이 바람직하게는 8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산업, 특히 IT 제품 및 서비스,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인력 채용 및 채용, 교육 및 컨설팅에 적용할 수 있으며 기술 관리, 일반 관리, 운영, 컨설팅 기능 등을 담당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줍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히 다음을 목표로 하는 전문가에게 도움이 됩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한 운영 효율성 향상 및 고객 경험 혁신 서비스 중심 접근 방식으로 파괴적인 비즈니스 모델 개발 통합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고객 참여 향상 및 전환율 향상 고객 및 직원 경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목표 달성 산업 및 기업 전반에 걸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범 사례 적용 -
코스
비정규
2 월
영어
온라인
 
EHL Hospitality Business School
싱가포르 +3 더

변혁적인 경험을 위해 다른 학생들과 함께 접대, 여행, 엔터테인먼트, 고급 브랜드, 하이테크 등 다양한 직업 기회에 마음을 열어 보십시오. EHL 아카데미는 호텔 및 서비스 산업의 사례를 기반으로 미래를 형성하는 트렌드와 기술을 소개합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비즈니스 지식의 강력한 기초와 미래의 학업 및 직업적 ... +

변혁적인 경험을 위해 다른 학생들과 함께 접대, 여행, 엔터테인먼트, 고급 브랜드, 하이테크 등 다양한 직업 기회에 마음을 열어 보십시오. EHL 아카데미는 호텔 및 서비스 산업의 사례를 기반으로 미래를 형성하는 트렌드와 기술을 소개합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비즈니스 지식의 강력한 기초와 미래의 학업 및 직업적 성공을 위한 유용한 소프트 스킬 세트를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돋보일 준비 새로운 기술 개발 실습 활동과 대화형 워크숍은 미래의 직업을 위한 가장 가치 있는 기술인 소프트 기술을 개발합니다! 문화적 인식, 분석적 사고, 팀워크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연습하고 협력적인 사고 방식을 구축하십시오. 비즈니스 개념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 관리의 내부 작업을 소개합니다. 그룹 프로젝트 및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리더십 기술과 함께 비즈니스 지식의 강력한 기반을 개발합니다. 연결하기 교실을 넘어 EHL 경험을 통해 문화적 인식과 국제적 우정을 쌓을 수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스위스나 싱가포르의 문화와 놀라운 풍경을 즐깁니다. 가상 캠퍼스에서는 디지털 환경에서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중요한 사실들 자격증 수료증 지속 침수일: 6시간 주니어 아카데미: 1주~3주 과정 언어 영어 EHL Junior Academy의 제한된 세션) 시작 날짜 연중(방학 및 주말) 이익 학사 프로그램의 관문: 지원비 면제. -
코스
정규
2 - 21 일
영어, 프랑스 국민
캠퍼스
온라인
 
The MBA Tour
싱가포르 +6 더

The MBA Tour 에 참여하여 전 세계의 주요 비즈니스 스쿨과 연결하세요! 당사의 지능형 매칭 알고리즘은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학교를 추천합니다. ... +

The MBA Tour 에 참여하여 전 세계의 주요 비즈니스 스쿨과 연결하세요! 당사의 지능형 매칭 알고리즘은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학교를 추천합니다. -
코스
정규
영어
온라인
 

최대 $ 10000원의 장학금을 받아보세요.

장학금 제공 옵션을 찾아보세요.
LSBF Singapore
싱가포르

LSBF Singapore 는 경험이 풍부한 교사, 시험 기반 학습 자료, 유연한 학습 준비 등 ACCA 시험에 자신 있게 합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학생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 +

LSBF Singapore 는 경험이 풍부한 교사, 시험 기반 학습 자료, 유연한 학습 준비 등 ACCA 시험에 자신 있게 합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학생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
코스
정규
영어
7월 2022
캠퍼스
온라인
 
Tourism Management Institute Of Singapore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유산과 다양한 문화가 인기에 기여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므로 싱가포르 관광 가이드에게 지식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

싱가포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유산과 다양한 문화가 인기에 기여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므로 싱가포르 관광 가이드에게 지식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코스
캠퍼스
 
Singapore Business School
싱가포르

과정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과 명확한 지침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

과정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과 명확한 지침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
코스
영어
온라인
 
Human Capital (Singapore)
싱가포르 +3 더

이 프로그램은 11 월 2013 년 장관 헹 Swee Keat에 의해 시작되었다 글로벌 집중 프로그램에 HCS에 의해 이전 사업에서 유래한다. 이 APQ 싱가포르는 선진 경제와 포괄적 인 사회에 대한 개발의 다음 단계로 이동 싱가포르의 SkillsFuture 의제와 경제 발전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 +

이 프로그램은 11 월 2013 년 장관 헹 Swee Keat에 의해 시작되었다 글로벌 집중 프로그램에 HCS에 의해 이전 사업에서 유래한다. 이 APQ 싱가포르는 선진 경제와 포괄적 인 사회에 대한 개발의 다음 단계로 이동 싱가포르의 SkillsFuture 의제와 경제 발전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
코스
정규
8 월
영어, 중국말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