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61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2024

필터

필터

  • 강의
  • 지속 가능성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6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강의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교육 포커스를 바꾸고 자하는 학생들은 코스를 다시 듣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또한 현재 일하고 있고 그들의 미래 경력 전망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확장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지속 가능성 연구 과정은 무엇입니까? 이는 환경에 관심이 있고 지속 가능 경영 솔루션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각 프로그램은 코스 제공과 초점면에서 다양 할 것이고, 어떤 프로그램은 좀 더 일반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다른 프로그램은 특정 주제를 탐구 할 것입니다. 주제에는 건물의 에너지 관리, 식품 생산의 에너지 집약도, 새로운 운송 기술, 재생 에너지 시스템 및 에너지 안보가 포함됩니다. 집중된 주제 분야는 지속 가능한 공급망 관리, 온실 가스 배출, 환경 경제학 및 환경 독성학 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이 과정을 수강함으로써 많은 유익한 기술을 개발합니다. 향상된 경력 옵션으로 이어질 수있는 능력의 예로는 문제 해결, 비판적 사고, 효과적인 구두 및 서면 의사 소통 기술이 있습니다.

비용이 너무 많이들 것이라고 생각해서 고등 ​​교육을받지 않는 학생들은 코스를 볼 때 다르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단기간에 생활 할 수 있기 때문에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파트 타임이나 온라인을 통해 학교에 다니는 동안 생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의 커리어는 인문학, 사회 과학 및 생물 과학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경력 경로는 크게 다를 수 있지만, 어떤면에서는 직업이 사회적 책임, 환경 보호 및 수익성을 향상시킵니다. 구체적인 제목에는 토목 기사, 산업 생산 관리자, 대기 및 우주 과학자, 최고 지속 가능 경영자, 데이터 입력 기술자, 봉사 조정자, 환경 정책 국장, 천연 자원 관리자 및 국제 개발 연구원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역 및 국제 지속 가능성 과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