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필터

결과 보기

2020/2021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마케팅에서 시간제 강의 과정을 알아보세요

과정은 전문 학습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캠퍼스에서 이루어지는 있지만, 온라인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하나의 주제의 특정 지식을 얻기 위해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인기가 있습니다.패션 마케팅 전공 연구는 재무 회계와 경제학과 같은 경영 관련 과목뿐만 아니라 소매 관… 자세히 알아보기

과정은 전문 학습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캠퍼스에서 이루어지는 있지만, 온라인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하나의 주제의 특정 지식을 얻기 위해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인기가 있습니다.

패션 마케팅 전공 연구는 재무 회계와 경제학과 같은 경영 관련 과목뿐만 아니라 소매 관리 및 패션 머천다이징과 같은 패션 관련 과목 또한 함께 배웁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또한 패션 업계에서의 프로젝트와 인턴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이탈리아 공화국으로 알려진 나라는 남부 유럽에서 발견된다. 공식 언​​어는 이탈리아어와 문화의 풍부한 자본은 로마입니다. 세계 '의 가장 오래된 대학의 대부분은 볼로냐의 특정 대학 (1088 년 설립), 이탈리아에 있습니다. "대학 상태 "세 가지 우수한 대학원, 박사 대학의 상태, 대학원 및 대학원 수준의 기능. 세 기관이 있습니다

피렌체는 이탈리아의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장소는 예술 기관에 대한 알려져있다. 또한, 예술의 피렌체 대학과 같은 기관은 양질의 예술 기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기관은 학생들의 정리에에 초점을 맞 춥니 다.

2020/2021 이탈리아 피렌체 패션 마케팅에서 시간제 강의 과정 정보를 요청하세요

짧게 보기
format_list_bulleted 필터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피렌체 , 이탈리아

패션 산업의 마케팅에 관여하는 사람들은 시스템, 프로세스, 방법 및 재료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업계와 시장을 읽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회사와 대상 간의 중요한 연결 지점이됩니다. 패션 마케팅의 학부 과정은 디지털 세계, 소셜 미디어 및 윤리 및 지속 가능성의 과제에 ... +

패션 산업의 마케팅에 관여하는 사람들은 시스템, 프로세스, 방법 및 재료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업계와 시장을 읽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회사와 대상 간의 중요한 연결 지점이됩니다. 패션 마케팅의 학부 과정은 디지털 세계, 소셜 미디어 및 윤리 및 지속 가능성의 과제에 특히주의하면서 혁신적인 전략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문화 문제, 기술 및 방법론을 다룹니다. 대부분의 강의는 브랜드와 제품을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시장 논리에 적용되는 연구 분야로 의도 된 마케팅 주제를 다룹니다. -
코스
정규
3 년
영어
10월 2020
01 10월 2020
캠퍼스
 
European School of Economics
런던 , 영국 +4 더

패션 ESE 전문 프로그램의 목표

패션 ESE 전문 프로그램의 목표 -
코스
정규
비정규
3 월
영어
캠퍼스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피렌체 , 이탈리아

패션은 브랜드가 제품, 정체성 및 전략을 전달할 수 있도록하므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의 특성을 전달하고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서는 가장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홍보 활동을 식별하고 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ashion ... +

패션은 브랜드가 제품, 정체성 및 전략을 전달할 수 있도록하므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의 특성을 전달하고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서는 가장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홍보 활동을 식별하고 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ashio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Academic Year를 통해 브랜드, 제품 및 청중 간의 관계와 패션 산업 내에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이 수행하는 역할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브랜딩, 광고, 인쇄,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비주얼 머천다이징, 소매 환경, 이벤트 및 실험적 마케팅과 같은 판촉 플랫폼에서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서면, 시각적 및 디지털 내러티브를 개발하는 방법과 연결하는 브랜드를 출시, 홍보 및 지원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과정은 포지셔닝 및 대상 청중 이론을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채택한 일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특정 사례 연구를 분석합니다. -
코스
정규
9 월
영어
9 월 2021
16 8월 2021
캠퍼스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피렌체 , 이탈리아

최근 몇 년간의 진화, 세계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기술 혁신, 소비자 및 구매 행동의 변화, 새로운 패션 및 경쟁력 변화, 복잡한 패션 세계를 탐색하려면 신중한 전략 및 정확한 판매와 같은 요소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시장에서 브랜드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계획하십시오. 이와 관련하여 패션 마케팅의 가 ... +

최근 몇 년간의 진화, 세계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기술 혁신, 소비자 및 구매 행동의 변화, 새로운 패션 및 경쟁력 변화, 복잡한 패션 세계를 탐색하려면 신중한 전략 및 정확한 판매와 같은 요소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시장에서 브랜드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계획하십시오. 이와 관련하여 패션 마케팅의 가을 학기는 패션 시스템 내에서 전략적 마케팅 프로세스의 다양한 단계를 이해하고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딩 개념, 시장 조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 홍보 활동, 제품 포지셔닝, 새로운 트렌드, 유통 채널과 같은 개략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주제를 검토함으로써 브랜드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인지 및 운영 도구를 제공합니다. 타깃이되고 효과적인 정책과 전술을 수립하여이 부문에서 운영. -
코스
정규
4 월
영어
9 월 2021
01 9 월 2021
캠퍼스
 

팁! 학교를 대표하고 목록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려는 경우, 여기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