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6 학부 패스웨이 프로그램들 입력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2024

필터

필터

  • 학부 패스웨이
  •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연구 분야
  •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6)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학부 패스웨이 프로그램들 입력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해외 유학을 원하는 학생은 학부 과정 프로그램을 수강하면 도움이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른 나라의 대학으로 학생들을 이전시키고 주제에 대한 예비 학습과 새로운 언어로 작성 및 구술 역량을위한 언어 학습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저널리즘과 대중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학부 경로는 무엇입니까? 이 학제 간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저널리즘, 영화, 멀티미디어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대중 커뮤니케이션과 그 효과적인 사용법에 관련됩니다. 수강생은 대중 커뮤니케이션의 기술 및 비즈니스 측면에 초점을 맞춘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으며, 미디어 제작에 사용 된 기술 및 오늘날 고용되는 방식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고 대중과의 의사 소통에서 합법적이고 윤리적 인 비즈니스 관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이수하면서 학생들은 개인적으로나 대규모로 의사 소통 능력을 개발하고 폭 넓은 수용자에게 효과적인 봉사 수단을 학습하게됩니다. 비디오, 오디오 및 그래픽 프로덕션으로 기술을 개발하고이를 특정 기술에 집중하는 멀티미디어 프로젝트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매스 커뮤니 케이 션의 학부모 경로에 대한 등록금 및 등록비는 다른 프로그램의 학비와 마찬가지로 학교마다 다릅니다. 이해 당사자는 옵션을 비교하기 위해 그러한 정보를 얻기 위해 여러 기관에 자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경로 프로그램과 대중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공 학위를받은 졸업생들은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에 관련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한 편으로 언론, 방송, 전자 및 기타 매체를위한 언론인은 이러한 언론 매체의 관리 직책과 마찬가지로 학문적 배경을 활용합니다. 반면에 기업을 위해 일하는 광고주 및 홍보 관리자는 소비자를 대상으로하는 대중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합니다. 매스 미디어는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수반합니다. 이것은 작가, 사진 작가, 의상 디자이너 등을위한 역할을 열어줍니다.

학부 경로는 인터넷 기반 및 캠퍼스 기반 옵션을 제공하는 전 세계 여러 국가의 학교에서 제공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