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패션 촬영 여름 코스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Rom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Rome,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주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1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1 Jul 2024
소개
패션 사진에 대한 열정이 있고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거나 창의적인 경험을 찾고 있다면 이 프로그램은 로마의 야외 장소에서 패션 사진 촬영을 설정하는 기술 및 방법론적 기술을 제공합니다. , 수천 년의 역사가 현대 도시와 조화를 이루는 멋진 배경과 함께.
초기 컨셉부터 무드보드, 스튜디오 촬영, 외부 로케이션 선정, 크리에이티브 팀 구성, 모델 매니지먼트까지 전 과정을 선생님들이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의 모든 요소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방법론 및 구조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저명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직원의 지도 하에 실무 및 이론 수업을 통해 국제 패션 산업 및 장비에 익숙해집니다. 수세기 동안 패션과 스타일뿐만 아니라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팀을 관리하는 방법, 장소 선택, 피사체 선택, 촬영 감독 등을 배우게 됩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패션 사진에 대한 역사적인 소풍과 스튜디오 촬영을 통해 필요한 문화적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정적인 사진 촬영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무드 보드를 만들고 장소와 의상 및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프로젝트 개발을 처리합니다.
프로그램은 야외 촬영으로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사진 선정, 편집, 후반 작업으로 이어진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이 프로그램은 패션과 이미지의 세계에서 실용적이고 집중적인 경험을 원하는 고등학생, 대학생 또는 다른 분야의 전문가에게 열려 있습니다.
지원자는 고등학교 졸업장, 영어에 대한 중상급 지식(B2 수준에 해당), 사진 기술에 대한 기본 지식(노출, 렌즈, 프레이밍) 및 Photoshop을 사용한 사진 편집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장학금 및 기금
우리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과정
공부 계획
패션 시스템과 그 미학
특히 야외 편집 사진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패션 사진의 역사를 간략하게 살펴봅니다. 그런 다음 패션 사진과 광고, 주류 잡지와 독립 잡지 사이의 복잡한 관계 시스템을 살펴보고 사진 작가의 활동 범위와 그가 작업하는 잡지, 출판사의 요청 및 판촉 요구 사항.
패션을 위한 사진 기법
지난 20년 동안 패션 사진에 사용할 수 있는 조명과 장비는 크게 발전했습니다. 이 모듈에서는 항상 목적을 달성하고 패션과 미학을 보완하는 데 사용되는 사진 기술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으로 관리되는 사진 및 영화 조명 장비와 비전통적인 도구를 모두 사용하게 됩니다.
아름다움과 스타일링의 요소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은 미학적, 문화적, 직업적 의미와 함께 다양한 측면과 미학적, 문화적, 직업적 의미에서 다루어지며, 미학은 역사적 시대의 예시이자 윤리적 이상입니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모듈은 편집 기능, 카탈로그 또는 룩북에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의 역할을 검토하고 함께 모여 패션 이미지를 만드는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사진작가, 장소 및 세트와 상호작용함으로써.
사진관
스튜디오 만남은 사례 기록을 제시하고 촬영을 계획, 계획 및 예약하는 데 전념합니다.
아트 디렉션
작업이 편집 기능을 위한 것인지 브랜드 또는 제품을 강조하기 위한 것인지에 따라 다양한 시각적 옵션을 분석하고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전달하며 전체 작업에 대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사진 개념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이미지를 통해 메시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영감과 스타일의 관점에서 독특한 성격을 부여합니다.
패션 서비스 조직 및 생산
이 모듈은 장소 선택에서 캐스팅, 물류 및 가장 유능한 팀원 선택과 같이 야외에서 조직된 사진 촬영과 관련된 질문을 다룹니다. 마지막으로, 이 직업의 특징이며 연기하거나 반복할 수 없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사건을 처리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무드보드
무드보드는 다른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촬영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제시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이 모듈에서 무드 보드는 다양한 측면, 영감의 요소, 시각적 트렌드 및 문화적 참고 자료로 분류됩니다. 브랜드 개성과 시각적, 개념적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이미지 검색 및 키워드 선택을 통해 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기 위해 브랜드 개성 브레인스토밍 세션과 워크숍이 개최됩니다.
후반 작업
이 모듈은 제작된 재료의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에 적용되는 기술 및 예술적 지원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토닝 측면에서 계획 단계에서 상상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검토, 편집, 포트폴리오
이 마지막 모듈은 제작된 자료를 분석하고 달성하려는 목표에 따라 최고의 작품을 선택하고 디지털 편집을 사용하는 기본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그 결과 추가 전문성 개발을 위해 습득한 경험과 기술을 충분히 입증하는 명확한 시각적 스토리텔링 및 커뮤니케이션 접근 방식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가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