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대 고객 서비스 우수 이해 인증서
Stoke on Trent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United Kingdom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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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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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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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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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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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3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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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Unit 01 환대 부문의 고객 서비스 원칙
이 단원에서 학습자는 다양한 고객 유형과 기대치를 살펴 봅니다. 또한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방법, 불만 및 피드백 처리 방법, 일관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기위한 정책 및 절차를 다룹니다.
Unit 02 환대 부문의 효과적인 팀워크 이해
이 단원에서는 효과적인 팀워크와 환대에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학습자들은 또한 자신의 개인적 발전을 살펴볼 것입니다.
Unit 03 환대 부문과 관련된 법률 및 지침 이해
이 단위는 식품 위생, 식품 알레르기 및 편협, 다양성 및 평등, 건강 및 안전, 보호, 데이터 보호를 포함하여 접객업 부문의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법률 및 지침을 다룹니다.
Unit 04 환대 분야의 전문적인 개인 표준 이해
이 단원에서는 첫인상과 개인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고객의 행동이 고객과 접대 조직에 대한 인상에 미칠 수있는 영향에 대해 다룹니다.
학교 소개
질문
유사한 과정
고객 관계 관리
- London,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