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 호텔 및 관광 프로그램

GBN Training Centr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코스 : 호텔 및 관광 프로그램

GBN Training Centre

관광 및 관광 프로그램

중동 국가의 정부는 석유 수입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관광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과정에있다. 유엔 세계 관광기구 (UNWTO)에 따르면 중동 지역은 2013 년 관광객 수가 5200 만 명에 달했으며 2020 년에는 1 억 10100 만 관광객이 중동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계는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호텔 및 관광지는 관광 전략을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인프라의 품질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절한 자금을 투자해야합니다. 또한 인재 관리, 수익 활용, 마케팅, 브랜딩 및 고객 만족도는 적절한 관심을 필요로하는 다른 핵심 분야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호 스피 탤 러티 및 관광 산업에서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지식과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는 호텔 경영자가 직면 한 주요 결정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관리에 대한 대안 접근 방법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 영향

  •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우수한 운영 효율성 달성
  • 성공적인 브랜딩, 마케팅 및 고객 경험 전략 개발 및 관리
  • 환대 산업에서 인적 자원 관리
  • 수익 및 이익 관리 및 자본화
  • 환대 및 관광 경영진을위한 전략적 사고 방식 개발

교육 방법론

GBNTC Hospitality and Tourism Masterclass 시리즈는 참여자에게 하나의 코스에서 다음 코스로 자신의 지식을 증가시키는 등반을 제공합니다. 각 마스터 클래스는 짧은 강의, 사례 연구, 실습, 그룹 토론, 업계 동료와의 지식 공유 및 참가자가 각 조직에서 제공 할 역할과 기능에 직접 연결된 실제 경험으로 구성됩니다. 이 세션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교육 도구는 모범 사례에 기반합니다. GBNTC는 실제 CEO 음성 설문 조사, 업계 영향 분석 및 시장 관측을 활용할 것입니다. 이 세션은 참가자에게 도전 할 것이며 실용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아랍어와 영어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운영 우수성 달성 (2 일)

환대 및 관광 산업의 경쟁 압력으로 인해 운영 효율성, 운전 자본 관리 및 자산 수익률에 더 중점을 둡니다. 결과적으로 회사는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며 운영 성과를 높일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Operational Excellence 달성은 참가자들에게 가치 사슬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운영을 완벽하게 연계하고 오늘날 글로벌 환경에서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참가자는 비용을 절감하고 가치 제공을 개선하고 새로운 공급망 프레임 워크를 만들고 구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학습합니다. 그들은 유동성을 창출하기 위해 운전 자본을 줄이는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효율적인 공급망 관리의 필수 요소 인 정보 통신 기술 및 운영 금융을 강조합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통찰력뿐 아니라 운영을 활용하고 경쟁 우위를 구축 할 수있는 실용적인 도구와 아이디어로 프로그램을 떠납니다.

이문화 관리 (2 일)

세계가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장기적인 경제적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자하는 기업은 새로운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을 겨냥하여 그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창출합니다. 세계화 된 경제, 특히 서비스업, 스포츠, 레저 및 관광업의 서비스 산업에서 문화를 관리하는 것은 일상적인 업무 경험의 필수 부분이되었습니다. 환대 산업을 관리하는 데있어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면 다양한 문화를 소통하고 다양한 관점을 이해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경제의 세계화, 국경 간 벤처 기업, 글로벌 재배치 및 전자 상거래 사용 증가로 많은 기업들이 문화적 차이를 관리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의 목적은 참여자들이 자신의 문화 이외의 문화, 특히 비즈니스 컨텍스트에서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문화가 경영에 미친 영향을 이해한다. 문화적 차이점이 과제를 제기하는 영역을 식별하고 문화 전반에 걸쳐 사람들을 관리하는 데있어서의 이점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문화적 조절, 개인적 편견과 가정에 대해 더 자각 적으로 인식하게된다.

성공적인 브랜딩, 마케팅 및 고객 경험 전략 개발 및 관리 (2 일)

최대의 서비스업 및 호텔 운영 회사는 특정 시장 부문에 맞는 각 브랜드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의 시설과 서비스는 가격대와 일치하도록 설정됩니다. 특히 비즈니스 및 프리미엄 레저 분야에서 고객이 신뢰하는 강하게 세분화 된 브랜드의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유기적 인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중심 역할은 회사의 가치 창출, 의사 소통, 포착 및 유지에 있습니다. 마케팅은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경쟁보다 더 나은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함으로써 가치 창출에 기여합니다. 마케팅은 회사의 브랜드 전략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창출 된 가치를 전달합니다. 마케팅은 고객 및 가격 책정의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창출 된 가치의 일부를 포착합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효과적인 고객 중심 조직을 구축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 창출을 유지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고객을위한 가치 창출에서 브랜딩 및 마케팅의 역할을 강조하며, 이는 회사의 다른 이해 관계자 (예 : 소유자, 주주 및 직원)에 대한 가치 포착으로 이어집니다.

호텔 경영자 및 관광 경영자를위한 전략적 사고 방식 개발 (2 일)

이 마스터 클래스는 환경과 미래를 모든 사람의 일상 업무에 통합 할 수있는 역량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접대 및 관광 경영진은 매크로를 생각하고 마이크로를 사용하지만 조직은 동일 할 수 있습니까? 이 격동의 세계에서 변화는 변함없는 유일한 것입니다. 기업 이익은 점점 더 휘발성이 높아지며 기업은 실패에 쉽게 노출됩니다. 그렇다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는 무엇입니까? 이 마스터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전략적 리더십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오늘날 세계의 도전 과제를 파악하고 극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및 혁신을 채택하여 전략 붕괴를 예측하고 탄력성을 성공적으로 계획 할 수 있습니다.

푸드 서비스 관리 (2 일)

성공적인 식품 서비스 관리 란 메뉴 계획, 운영, 매출 관리, 인적 자원, 교육, 마케팅, 상품화 및 고객 서비스와 같은 멀티 태스킹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레스토랑 비즈니스를 관리하든 기존 레스토랑 비즈니스를 개선하든 상관없이 성공을위한 전략적 툴킷이 필요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참가자들에게 메뉴 계획, 구매, 수령, 저장, 생산 및 배달을 포함하는 통합 된 음식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우수한 인적 자원 및 재무 관리는 물론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경향과 유행을 관리하고 그에 따라 조직의 수익을 높이고 레스토랑 라이프 사이클의 여러 단계를 관리 할 수있는 전략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설 계획 및 관리 (2 일)

시설 계획 및 관리는 조직의 물리적 환경을 개발하기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으로 광범위한 전문 활동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물리적 작업 환경을 사람들과 조직의 업무와 조율하는 관행입니다. 이 분야는 경영학, 아키텍처 및 행동 과학 및 엔지니어링 과학의 원칙을 통합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조직의 물리적 시설을 계획, 설계 및 관리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그것은 참가자에게 시설 관리자의 중요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함께 성공적인 시설 관리에 필요한 지식, 도구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시설 관리의 기초에 대한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시설 관리에 필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합니다.

호텔 경영 리더십 도전 과제 (2 일)

호스 피탈 리티 산업이 모든 수준의 관리자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를 유지하는 한편, 훌륭한 리더의 장기적인 사고 방식, 역량 및 기술을 연마 할 수있는 관리자에게는 훨씬 더 큰 필요성이 있습니다. 모든 관리자는 호텔 경영자가 될 수있는 기술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 맨틀로 성장할 수있는 관리자는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 기위한 도구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대 산업에서 경쟁 우위는 쉽게 찾아올 수 없습니다. 환대의 전략적 리더십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쟁 전략 수립, 평가 및 실행 능력을 요구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의 목표는 환대 산업의 선두 주자로서 직면하게 될 다양한 과제를 처리 할 수 ​​있도록 참가자를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은 조직의 건강과 효과를 향상시키기위한 리더십 스타일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Masterclass는 산업계의 독성 조직 문화 및 기능 장애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더 나은 업무 - 생활 균형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참여자의 역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호텔 경영 재무 관리 (2 일)

호스 피탈 리티 파이낸셜 매니지먼트는 본질적으로 기업가 적이며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하려면 크고 작은 회사, 공공 또는 민간 회사, 다른 사람 또는 자신을 위해 일하든 항상 매니저. 더 많은 돈을 지출, 수집 및 투자 자신의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더 많은 재정적 보상을 적립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호텔 경영자가 호텔 업계 관리 보고서 및 재무 제표를 효과적으로 분석 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정확한 비즈니스 예측, 전략적 가격 책정 모델 및 효과적인 비용 관리 시스템을 준비하십시오. 참가자들은 예산 지출, 영업 예측 및 재무 의사 결정과 같은 감독 및 경영 수준에서 호텔 접대 부서 회계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법을 배우고 접대 환경에서 관리 회계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얻습니다.

현대적인 관광 및 관리 방법 (2 일)

관광 산업과 그 수입은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매우 중요하며, 관광은 세계 경제에서 주요한 힘입니다. 이는 세계적인 중요성과 중요성을 가진 활동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잘 관리되고 통제되지 않는 한 "호스트"국가의 문화와 환경에 해로운 영향을 줄 수있는 산업 부문이되었습니다. 관광의 혜택을 받으려면 현대 마케팅 방법, 관광 및 여행 시장 및 제품을 사용하여 그 개발을 계획, 통제 및 "판매"해야하며,이 마스터 클래스는 비즈니스 또는 관광 전문가에게 운영 개념 개발에 필요한 필수 개념 및 기술에 대한 실무 지식을 제공합니다 관광 산업을 유지하는 것. 관광 프로젝트가 성공적 일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하는 데 관심이있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참가자들이 산업을 성공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이해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업계의 기본 개념과 쟁점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관광 및 호텔업을위한 동기 부여 관리 (1 일)

환대

프로토콜 및 여행 관리 (2 일)

모범 사례 프로토콜 서비스는 현존하는 규범과 현대적인 참여 규칙을 신중히 준수하면서 제공됩니다. 의정서 담당관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주요 요구 사항을 구성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물류가 지원되는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올바른 문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태도를 갖추어야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참가자들에게 국제 모범 사례와 일관되고 일관된 관행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관리 프로토콜 및 여행 기능을 개발 및 강화하고 모든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가장 경제적으로 제공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그들은 국내 및 국제 여행 및 숙박 시설을 효율적으로 계획 및 조직하고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사람들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호텔 업계의 전략적 인적 자원 관리 (2 일)

인적 자원 관리는 문화, 구조 및 인사 기술의 통합 배열을 사용하여 고도로 헌신적이며 유능한 인력의 전략적 배치를 통해 경쟁 우위를 달성하고자하는 고용 관리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입니다. 관광 및 환대는 HRM 정책 및 관행과 관련하여 엄청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채용, 교육 및 개발, 감정, 취업 알선 및 직원 관계를 포함하여 환대 및 관광 업계에서 최고의 HR 관행을 모색합니다. 마스터 클래스는 호스트 국가의 조직 문화와 문화의 중요성과 호텔 경영자가 환경 균형 조직 및 호스트 국가 문화에 어떻게 적응해야하는지 강조 할 것입니다.

전략적 수익 관리 및 수익 창출 (2 일)

가격 파이프 라인을 확장하고 가격 및 재고 관리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전략적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회사 이익을 창출하십시오. 고객 수요 창출 및 통제, 엄격한 제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축 된 마케팅 전략 수립, 경쟁 우위 확보 결과적으로 판매량과 수익성이 향상됩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수익 관리의 기본 원칙에 중점을두고 참가자에게 전략적 가격 결정을 안내하고 재고 관리를 설정하며 이익을 추구 할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조직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식으로 수요 조작을 장려하는 고급 도구와 기술을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수익 관리에 대한 고급 지침을 받고 전 세계의 최고 실적자가 사용하는 업계에서 중요한 기술과 고급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호텔 및 관광의 지속 가능성 (2 일)

지속 가능성은 호텔, 경기장, 컨벤션 센터, 회의 센터 및 엔지니어링, 음식 및 음료, 집 앞, 관리, 운영 관리 및 기타 서비스 분야를 포함한 레스토랑의 여러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호스 피탈 리티 산업은 모든 부문에서 관리 패러다임의 지속 가능성을 포용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보다 큰 책임 영역의 일부이거나 조직의 유형이나 규모에 따라 별도의 전임 직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참가자들로 하여금 세계적인 관광 및 환대 분야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을 준비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식있는 기술은 참가자들에게 전 세계 시민이되고, 지속 가능한 개발 도구와 3 가지 결론 접근법을 사용하여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적이고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며 효율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들은 중요한 환경 및 사회 문제를 인식하게 될 것이고 긍정적 인 변화의 대리인이 될 수 있습니다.

위생 및 안전 (2 일)

안전 및 위생 조치가 없으면 인간의 건강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안전 위생에는 식품 취급 방법 및 시설 청소 방법 관리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음식 준비, 조리, 저장 및 제공 절차를 관리하고 음식 서비스에 사용되는 장비 및 시설의 오염을 제어하는 ​​절차가 포함됩니다. 환대 산업에서 적절한 식품 취급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리자는 필수적인 식품 안전 관행을 구현하고 식품 안전 문화를 창안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마스터 클래스는 참가자들에게 식품 안전, 식품 미생물학, 시설 및 장비의 위생 설계 원칙, 작업자 위생 관행, 청소 및 위생 처리, 식품 방역 등의 필수 사항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관리자는 모범 사례의 올바른 사용과 적용을 통해 필수 식품 안전 관행을 구현하고 조직 내에서 안전 문화를 창안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누가 참석해야합니까?

공공 및 민간 부문 모두의 접대 및 관광 고위 간부 :

  • 관광부
  • 관광 및 유물위원회
  • 여행사
  • 호텔, 리조트
  • 관광 및 환대 대학
  • 관광 및 접대 단체, 협회 및 신디케이트
  • 박물관
  • 식품
  • 운송 회사
  • 유원지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June 21,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8
Duration
기간
29 일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사우디아라비아 - Al Khobar, Eastern Province
시작일 : 9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