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C 과정-서비스 관리 컴팩트

일반

프로그램 설명

고객 만족과 운영 효율성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

책임있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맡겨진 업무를 전문적이고 성공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개발, 마케팅, 내부 및 외부 고객, 매출 및 비용 관리, 비즈니스 우수성 개발 및 서비스 제어와 같은 전문 지식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문 지식을 구축합니다.

따라서 서비스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구축하고,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려면 개념적으로 작업하고 성장에 대한 레버리지를 파악하는 등 특정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은혜

상생 상황 : 직원과 회사가 SBM 과정의 혜택을받는 방식입니다.

직원들의 이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1 주 교육 과정은 특히 서비스 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만족과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운영 서비스 비즈니스에서 귀하를 지원합니다. 현대적인 서비스 실무에 필요한 관리 지식 및 구현 도구는 귀하의 책임 영역에 대한 개념 개발을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간결하게 전달되고 유형화됩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실제 작업에 대한 구현이 집중적으로 준비됩니다.

참가자 보고서 :

"세미나 Service Management Compact는 저의 작업에 대한 많은 새로운 통찰과 아이디어를주었습니다."

“SMC는 서비스의 모든 주제를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차단하므로이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특히 서비스 계획 및 서비스 전략은 ... 회사 번호였습니다. 내가 기대했던 것은 성취되었습니다.”

“저는 경영, 재무 및 제어 방식이 흥미 로웠으며 오늘날의 서비스 관리자는 서로 많은 부분을 결합했습니다. 내가 기대했던 것은 완전히 성취되었습니다.”

이것이 회사가 얻는 이점입니다.

  • 특정 기능과 역할에 대한 직원의 역량 강화
  • 일상적인 프로세스의 효율성 및 효율성 향상
  • 인증 된 서비스 직원을 통한 경쟁 우위
  • 서비스 영역의 비즈니스 관리는 성장과 이익을 촉진합니다
  • 서비스 조직을 최적화하기위한 방법 및 절차가 사용됩니다

코스 내용

서비스는 귀하의 비즈니스입니다.이 과정 내용을 통해이를 숙달하십시오.

  • 전략적 및 개념적 기능 강화
  • 경제 관리를위한 의사 결정 권한 개발
  • 창의성 증진 및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책임
  • 9P 구조를 기반으로 자신의 지역을위한 서비스 개념 개발
  • 기존 조직의 새로운 서비스 소개
  • 효율적인 서비스 관리를위한 기기 제어

다른 회사 및 업계의 강사 및 코스 참가자와 흥미롭고 집중적 인 경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종종 네트워크는 코스 후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강사의 집중적 인 기술 지원으로 개별 질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시험을 통과하고 책임 영역에 대한 서비스 개념을 완료하면 ISS ServiceAcademy로부터 인증서를 받게됩니다.

방법론

정면 수업은 어제였습니다! 현재 사례 연구, 프로젝트 작업 및 주식회사가 있습니다!

  • 혼합 학습 개념 (웹 세미나 및 강의실 교육)
  • 기조 연설 및 대화 중심 강의
  • 총회 토론 및 적극적인 경험 교환
  • 다음을 통해 각 교육 내용을 자신의 업무 관행으로 매일 전송
    • 9 P를 자신의 연습으로 옮기는 것
    •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처리
    • 자체 서비스 개념의 체계적인 개발
  • 개인 작업 및 그룹 작업
  • 사례 연구, 롤 플레잉 게임
  • 개인 상담 및 코칭 요청

코스는 누구를위한 것입니까?

  • 다양한 시장과 지역에서 운영 서비스 사업을 담당하는 직원
  • 아웃소싱 서비스 파트너를 관리하고 고객 만족을 책임지고 싶은 직원
  • 서비스에서 새로운 혁신을 창출하려는 직원
  • 기술 서비스 분야의 경험이있는 임원
  • “공인 총판 서비스”의 전 참가자
  • Certified Service Business Manager 관리 과정의 첫 번째 모듈로 SMC에 참석 한 참가자

스피커 및 트레이너

ISS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of Service Management 의 연사 및 코치는 다년간의 서비스 경험을 가진 활동적인 관리자, 기업가 및 컨설턴트입니다.

우리의 서비스

개인 투자 회수, 투자 수익 – 그 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코스 참여 및 네트워킹
  • 코스 문서
  • 음료와 점심
  • 필기 시험
  • 자신의 서비스 개념 개발에 대한 감독
  • 강의 실습 후 4 주가 넘는 회사 참가자 및 멘토 / 챔피언과 함께
  • 수료증

IHR 투자

참여, 시험, 수수료 : 코스에 투자 한 것.

코스 기간 동안 5 일간의 출석과 준비 및 후속 활동 및 개인 작업에 참여할 시간입니다.

여기에는 특히 회사의 후속 서비스 개념에 대한 작업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개념의 동반 개발은 또한 추가 교육에 대한 게시 회사의 투자에 대한 투자 회수를 보장합니다.

코스
5 일간의 집중 강의실 교육 € 3,680.00 + 부가가치세

인증
최종 시험, 감독 개발 서비스 개념 € 1,200.00 + 부가가치세

참고 : 자체 학습 곡선이 보상합니다! 여러 코스에 참여 / 예약 할 때 별도의 조건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비즈니스 네트워킹 패키지

비즈니스 네트워킹 패키지는 선택 사항이며 과정의 전체 기간 동안 참가자의 개별 지원을 포함합니다. 같은 호텔에서 코스 참가자와 숙박 시설이있는 저녁 행사는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을 촉진하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 패키지는 전체 론적 학습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과정에 유용한 추가 요소로 입증되었습니다.
행사 및 호텔 선택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알려드립니다.

인증

마지막 날에는 공개 형 및 객관식 문제가있는 필기 시험이 있습니다. 강의실 교육 2 주 후 실제 서비스 개념 개발이 시작됩니다. 이는 4 주간 지속되며 ISS 비즈니스 스쿨이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최종 평가되었습니다. 최종 시험을 통과하고 자체 서비스 개념을 성공적으로 개발 한 후 참가자는 ISS ServiceAcademy로부터 인증서를받습니다.

“Service Management Compact”과정을 수료 한 졸업생은 기존 자원을 고객 및 시장의 요구 및 참조와 최적으로 수익성있게 조정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했음을 증명합니다.

이 과정은 ISS ServiceAcademy에 의해 2009 년부터 1992 년부터 인증되었습니다. 인증서 코스의 높은 품질과 주제는 ISS ServiceAcademy의 자문위원회에 의해 보장됩니다.

지난 11월 2019 갱신.

학교 소개

The courses and trainings ISS offers focus on strengthening and developing companies where service already does or will play a crucial role as part of their business. Nationally and internationally, w ... 자세히 알아보기

The courses and trainings ISS offers focus on strengthening and developing companies where service already does or will play a crucial role as part of their business. Nationally and internationally, we accompany companies in transformation projects offering assessment, consultation and development projects as well as management trainings.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