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on 코스 일정

일반

2 개 위치 사용 가능

프로그램 설명

된 ScreenPlay

어떻게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

Guion 일정 두 개의 학술 년에 걸쳐 - - 구체적으로 시나리오 작가의 교육을 위해 설계 (영화, 텔레비전, 뉴 미디어) 두 가지 수준의 교육 과정이다.

스크립트의 자연 이름은 영화이지만 2016 년 그 척하는 터무니없는 것이 확실하다, 인터넷 또는 TV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할아버지의 셀룰로이드와 공통 접지를 공유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것은 또한 따라서 새로운 상황, 새로운 기회의 출현을 포함하고, 적응하고 자신의 작품을 돌연변이 일부 기술의 시나리오가 필요합니다.

여행의 목적

일정 Guion의 목적은 학생들이 기술과 도구 이야기 작성 및 광대과 새로운 시청각 시장의 방법으로 자신을 방어 할 수있는 다소 복잡한 프로젝트 및 기본 지식을 해결하기 위해 구조 취득한다는 것입니다.

, 다양한 자율적이고 수있는 작가를 달성하기 위해, 일정 다시 쓰기, 샘은 학생들의 시나리오 작가, 제작자, 감독, 배우와 영화의 세계에서 다른 전문가와 채팅을 초대했다. 모든 학생들이 그 작가의 관점이 풍부하고 생산 공정 전반에 걸쳐 전문가 수십 기여에 의해 보충되는 공동 창조의 수단으로 탐구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가 학교가 디자인 한 이 개 과정의 여정.

두 코스 일정

일정의 과정의 각 (6월에서 10월까지) 한 학년을 차지한다. 이러한 기능을 (모달 마드리드로 진행됩니다)를 제공하는 각 모드에 대한 정확한 있습니다.

가상 모드

  • 기간 : 8 개월 (대략적인 시간 : 160 시간)
  • 가격 : 1.200 유로
  • 학생 : (12)의 수

양식적임

  • 소요 시간 90 시간 (10 활동의 시간과 특별한 만남을 2.5 시간 32 여종 확산)
  • 가격 : 1.200 유로
  • 학생 : (12)의 수

첫 해 : 초당 24 프레임

종이에서 화면 :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은 문학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작품은 비행기 나중에 화면, 달 또는 몇 년을 차지할 년 - 기타 주요 작품이라고 알고 이것은 당신이 언어와 다르게 상호 작용을 강제로.

이 첫 해에 학생들은 정밀도와 창의성, 기술과 경험을 개발 및 시청각 작품의 스크립트를 통과하는 단계를 이해하면서, 작가는 정확히하지만 재미있는 비행기를 그릴 수있는 도구를 배우게됩니다. 그것은 개별 쓰기 팀으로 연습 및 폐쇄 구내에 같은 아이디어에 대한 많은 모두 작동합니다. 이 과정은 시청각 전문가와 교사의 팀에 의해 선택이 개 시청각 작품의 분석이 회의에 완료됩니다.

두 번째 년 : 역사는 작가를 찾고

프로젝트에 아이디어에서 학생들 개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첫 번째 버전을 완료 할 두 번째 해에, 그것은 시리즈, 장편 영화 또는 새로운 형식 (webserie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의 조각이다.

첫 해 동안 학생은 대본을 작성하는 기술과 기본적인 도구를 배웠다. 2 학년 학생은 배운 개념을 강화하고 영화의 비교 분석을 통해 고전과 현대적인 이야기 구조의 차이로, 영화 스토리 텔링의 새로운 측면을 표시하고 수행 연습 개별 쓰기와 컴퓨터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합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것은 자기 반성과 환경의 관찰의 작품을 개발, 특히 당신이하고 싶은 말 사전 서면, 아이디어의 검색 단계에서 중지합니다. 첫 해처럼, 과정은 업계 전문가 및 시청각 기술 개발에 대한 전공 논문 세션 두 회의에 의해 완성된다.

더 자세한 정보 및 등록

인터넷

  • 시작 : 2010 년 10 월 (19)
  • 일정 : 모듈 당 미리 설정된 일정, 헌신 약 5시간

마드리드

  • 시작 : 16 년 10 월 (1); 10월 19일 (2)
  • 일정 : 20:00 22시 반 시간 월요일. (1); 20시 10:30 시이에 목요일 .. (2)

시간표

첫해 | 화면으로 종이에서 : 초당 24 프레임

첫 학기

  • 1 - 스크립트 무엇이며, 작가는 무엇인가.
  • 2 - 영화를 시작합니다.
  • 3 - 모든 전투의 어머니 : 충돌
  • 4 - 모두가 슈퍼맨 캐릭터가되고 싶어.
  • 5 - 이야기 진행 방법 : 줄거리.
  • 6 - 시간 및 조립 : 스크립트에서 조립.
  • 7 - 그 피할 수없는 순간 : 결국.
  • 8 - 당신이 날 사랑 말해 나에게 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 영화에서 대화를.
  • 9 - 문구.
  • 10 - 공간과 영화 세계.
  • 11 - 쓰는 동안 다이렉트.
  • 12 - 이제 어떻게하지? 시도에서 죽지 않고 단편 영화를 생성합니다.
  • 13 - 코메디 : 큰 충돌.
  • 14 - 사실적인 드라마 : 전환과 감정.
  • 15 - 서스펜스 : 소파에서 폭탄.
  • 16 - 놀라움과 공포.

두 번째 항

  • 17 - 스릴러 : 그 부패한 경찰과 그의 상사 ...
  • 18 - 공상 과학 소설 : 실제 세계를 창조하고 아직 불가능합니다.
  • 19 - 서사시 장르, 액션 시퀀스와 다른 위대한 순간.
  • (20) - 영화의 리듬 : 변화 성.
  • (21) - 오감으로 작성.
  • (22) - 우리는 미쳤거나 무엇을 했습니까? 적응 및 트랜스 미디어
  • 23 - 건물의 문자 "성". 진부한 및 기타 질병.
  • 24 - 당신은 스릴러와 코미디 : 장르의 혼합.
  • 25 - 시작 지점 : 전제.
  • (26) - 영화에서 시간입니다.
  • (27) - 스크립트의 DNA : 구조.
  • 28 - 플롯과 줄거리.
  • 29 - 첫 번째 전환점.
  • 30 - 위기, 항상 위기 ...
  • 31 - 사막 내지 제 법 또는 여행.
  • (32) - 업계에서 작가 : 피치, 로그 라인과 다른 marcianadas ...

두 번째 년 | 프로젝트 아이디어에서 시나리오 기록을 추구

첫 학기

  • 1 - 사회의 anarrativa에 자주 설명 : #cerodramas합니다.
  • 2 - Pretextos. 사랑, 자살 여행.
  • 3 - 동맹 등 (외부) 진짜. 디지털 시대에 소외 4 층 이웃.
  • 4 - 우방 등 (내부) 실물. 어떤 시점에서 내 머리 속에서 끓고 있어요?
  • 5 - 엑소시즘으로 서술.
  • 6 - 적응, 수정과 실제를 풍부하게.
  • 7 - 관점의 이야기. 거울과 창.
  • 8 - 어제와 같은 오늘. 신화와 비극.
  • 9 - 주제는 전제와 건국 원칙을합니다. 또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10 - 이야기가 어디에서 시작하고 끝? 어떻게 전제를 활용합니다.
  • 11 - 시원 장면. 원산지 및 응축.
  • 12 -지도 시리즈. 은 "성경을"디자인.
  • 13 - 첫 번째 시즌. 아치 변환.
  • 14 - 톤을 설정합니다. 장 파일럿.
  • 15 - Escaleta 및 치료. 가까운 막하는 공정.
  • 16 - 관점을 선택합니다. 내레이터.

두 번째 항

  • 의사 프로이트에 대한 17-007 : 본드와 소파에 다른 유명 캐릭터. 기본 줄거리.
  • 18 - 문자의 네트워크를 심화. 반대의 이야기와 원형 함수입니다.
  • 19 - 또한 주인공. 동기 부여, 갈등, 환율과 진행의 수준.
  • 20 - 건설, 품질과 부추 사건의 의미.
  • 21 - 진보 합병증, 위기, 절정 해상도.
  • 22-22을위한 7 가지 단계 (영문)의 구조로부터.
  • 23 - 세 가지 역할을합니다. 둘째 행위 나 사막을 건너.
  • 24 - 고전 서사 구조. Arquitrama.
  • 25 - 현대 서사 구조. Antitrama 및 minitrama.
  • 26 - 트릭 및 스크립트 오류. 드 hareng-SAUR 할 수없는 무엇?
  • 27 - 정보의 수준. 누가 그리고 왜 침묵, 또는하지 무엇인지 아는 사람?
  • 28 - 플롯과 건축 현장의 패브릭. 교향곡과 같은 자원 최적화 및 대화.
  • (29) - 장면의 분석. 기술.
  • 30 - 시간 세계 구조를 통해 이야기와 주인공의 여정.
  • (31) - 의미 나 도덕적 인수입니다. 유형 및 개발의 형태.
  • 32 - 심볼의 네트워크. 의미는 매우 집중.
지난 9월 2017 갱신.

학교 소개

Bienvenido/a a la mayor escuela de Escritura Creativa en español del mundo. Todos tenemos una historia que contar y todos podemos encontrar la mejor forma de hacerlo. Porque, sí, se puede aprender a e ... 자세히 알아보기

Bienvenido/a a la mayor escuela de Escritura Creativa en español del mundo. Todos tenemos una historia que contar y todos podemos encontrar la mejor forma de hacerlo. Porque, sí, se puede aprender a escribir. La escritura es un oficio y, como en cualquier oficio, el primer paso es conocer y dominar las técnicas que te permitirán ejercerlo con maestría. Enseñar este oficio es nuestra razón de ser. Aprenderlo no solo está al alcance de genios tocados por el dedo divino: lo descubren cada día desde hace 15 años las miles de personas que han pasado por nuestras aulas presenciales y virtuales. Cuando un oficio se ejerce con maestría, se convierte en arte y cuando hablamos de arte también hablamos de esos intangibles que son el talento o la inspiración. El talento no se aprende, pero tengas poco o mucho, puedes desarrollarlo en el entorno adecuado. Los escritores siempre han necesitado rodearse de otros escritores en busca de guía o consejo. Escuela de Escritores es un espacio de encuentro para escritores hispanohablantes de todo el mundo, una comunidad donde compartir la experiencia de vivir escribiendo con tus compañeros de grupo, acompañados por muchos de los mejores profesores de Escritura Creativa de España. 짧게 보기
스페인 온라인 , 마드리드 + 1 더 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