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자인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국제 대학원 디플로마

일반

프로그램 설명

전문 교육

브릿지 프로그램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광고, 브랜딩, 디자인, 디지털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입니다.

이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문화 간 의사 소통을 강조하고 이론을 실습 응용 프로그램과 혼합하는 데 중점을 둔 구조화 된 일련의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으로 일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들은 광고 및 디자인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피라이터, 브랜드 전략가 등의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128557_pexels-photo-1779487.jpegDesignecologist / 펙셀

주제

  • 그래픽 디자인
  • 광고하는
  • 광고 문안 디자인
  • 시각적 정체성
  • 브랜딩
  • 컴퓨터 그래픽
  • 예술 방향
  • 발표
  • 마케팅
  • 창의성
  • 소셜 미디어
  • 인턴쉽
  • 디지털 그래픽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UX 디자인
  • UI 인터랙션 디자인
  • 디지털 전략
  • 카피 라이팅
  • 고급 웹 디자인
  • 고급 모션 디자인

목표

  • 창조적 인 마음이 전문적인 디자인의 세계로 들어갈 수있는 관문을 제공합니다.
  • 650 시간의 교육 및 실험을 통해 디자인 산업에 대비하십시오.
  • 팀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에 참여하십시오.
  • 의사 소통 전략의 미묘한 차이를 배웁니다.
  • 흥미 진진한 브랜딩 및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탐구하십시오.
  • 디자인과 관련된 수많은 직업을 발견하십시오.
  • 자신의 창조적 인 성격을 개발하고 간단한 요구에 적응하십시오.
  • 패널 또는 회사 책임자에게 작업 내용을 제시하고 방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경험담

  • 일주일 내내 실시간 고객 프로젝트.
  • 캠퍼스와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워크숍.
  • 15 일 유학.
  • 최고의 대행사와의 최소 3 개월의 강제 인턴쉽.

입학 안내

적임

어느 분야에서든 졸업 한 학생들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입학 절차

학생들은 원하는 교육 과정에 등록하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선택 과정

학생들은 창조적 지능 테스트, 개인 인터뷰 및 포트폴리오 평가를 받게됩니다.

지난 3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Ecole intuit.lab, Mumbai is a French educational institute of graphic design and visual communication. It was co-founded in 2011 by Patrick Felices, Clément Derock and Frederick Lalande. The vision of ... 자세히 알아보기

Ecole intuit.lab, Mumbai is a French educational institute of graphic design and visual communication. It was co-founded in 2011 by Patrick Felices, Clément Derock and Frederick Lalande. The vision of these industry veterans is to build a culture, not just a school. A culture where creative minds get the freedom to innovate, create and become part of a design revolution. 짧게 보기
파리 , 엑상 프로방스 , 뭄바이 + 2 더 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