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D - 마케팅
The International Management Institute (MIM-Kyiv)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Kiev, 우크라이나
언어
정보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6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3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비즈니스 가치를 증가의 마케팅 의사 결정의 영향과 역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입니다 :
- 자영업 자와 중소 기업 이상의 최고 경영자;
- 헤드 마케팅학과;
마케팅 관리자.
증가 비즈니스 가치쪽으로 마케팅 방향 - 모든 프로그램 과정은 세계의 비즈니스 사회에서 인식의 비즈니스 조직에 가장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한 철학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가치에 대한 마케팅 의사 결정의 직접적인 영향을 볼 수있는 참가자 수 있도록 주요 악기로, "MARKSTRAT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기반으로합니다. 게다가,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사례 연구, 그룹 토론 등, 교육 사업 과정 혁신적인 기술의 범위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은 다음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마케팅
비즈니스 가치 창출의 개념에 따르면, 과정의 틀 안에서 참가자들은 우크라이나어 기업의 요구에 맞게 조정될 마케팅 최신 세계 접근법을 공부합니다.
- 전략적 마케팅 / MARKSTRAT ®
그의 참가자 7-12년에 대한 경쟁 시장 환경에서 운영되고있는 회사의 최고 경영자의 역할 전략적 마케팅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의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회사의 가치 마케팅 작업의 영향을보고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조사
이 과정은 목표에 대한 지식, 사상, 구조 및 시장 조사 방법을 제공하고 기업의 시장 활동의 장소를 정의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얻은 정보의 마케팅 조사, 마케팅 조사 관리 조직 분석을 수행을위한 계약 '선택의 마케팅 환경 조사 및 분석 기법뿐만 아니라 기술을 배웁니다.
- 비즈니스 경제학
현대 매크로 및 microeconomic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가치 생성 개념 더욱 이해하기위한 방법론 기초를 형성 개념을 검토합니다.
- 기업 가치의 재정 측면
회사의 재무 관리 조직은 비즈니스 가치를 증가 목표로. 기업 가치 키 구성 요소를 확인.
기업 가치 구성 요소 간의 상호.
우크라이나어 비즈니스 사회의 실질적인 요구 사항과 최신 이론 접근법의 조합에 따라 프로그램의 구조에 대해 가져 교수 '컨설팅 활동 체험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틀 안에서 참가자들은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로 유명한 최고 우크라이나어 회사의 초대 최고 관리자와 통신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완료되면 자신의 연구 참가자들은 국가 전문 개발 증명서 및 MIM - 키예프 증명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입학 조건 : 입학은 서류 전형 및 개별 면접 결과에 따라 개방 경쟁을 기반으로합니다.
9.00부터 17 금요일 17.30에서 21.30으로 토요일 : 프로그램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 00 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