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 그라피 및 시청각 예술 방향 대학원

일반

프로그램 설명

표시

시청각 제품은 오늘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미디어 및 예술적 표현 중 하나입니다. 시청각 부문은 TV, 광고 및 영화 분야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 준비를위한 기술적이고 창조적 인 요구가 있습니다. 시청각 아트 디렉터의 모습은 미적 감각과 결과를 전체적으로 처리하여 시각적 품질의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시청각 미디어에 적용되는 예술 방향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훈련시켜야 할 필요성에 대응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순수 미술, 미술사, 홍보 및 건축가를 목표로합니다.

학생들은 각각의 필요에 따라 풍경과 세계를 이해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통해 감각을 전달하는 주요 도구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의 지식, 기술 및 도구가 제공됩니다.

Ártidi에서는 혁신적이고 현재의 관점에서 다양한 영역을 가르치는 특정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가장 폭 넓은 개념에서 배웁니다. 각 학생의 주요 목표는 각 프로페셔널 활동에 전체 전략 세트를 경쟁력 있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전문화는 Ártidi의 독점 과정이며 ASEMAIC, ACAP 및 Trends School에서 인정하는 국내 및 국제 역량을 갖춘 자체 학위로 구성됩니다.

이 과정의 기간은 210 시간이며 이론은 최종 프로젝트의 실습 및 실현과 결합 된 3 개의 교육 모듈로 구성됩니다.

목표

  • 세트 디자인의 세계에 학생들을 소개합니다.
  • 시청각 언어에 대한 지식과 그 가능성을 심화시킵니다.
  • 제품에 따라 새로운 현실을 만듭니다.
  • 시청자와 의사 소통하기위한 제작 및 디자인 도구와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시청각 예술 방향을 수행하는 기술과 능력을 습득하십시오.
  • 시청각 시나리오의 구성 및 생성을위한 도구와 기술을 숙지하십시오.
  • 창조적 인 과정과 장면의 몽타주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빈 공간을 조절하여 민감한 공간으로 만듭니다.
  • 주어진 공간에 적합한 경치 좋은 기후를 불러옵니다.
  • 모양과 색상의 적용을 숙달하십시오.
  • 학생을 경쟁적인 직장 환경에 배치하십시오.

Plús de Ártidi

  • 우리 세트 디자이너는 장비의 일부가 아닌 이벤트의 아트 디렉터입니다.
  • 그것은 당신이 주장으로 풍경을 사용하여 의사 소통 행동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풍경을 기반으로 이벤트를 만듭니다.
  • 시노 그래프는 상점 창과 시노 그래피 설치를 수행 할 수 있으므로 회사에 부가 가치를 제공합니다.
  • 과정이 끝나면 전문 카운슬러가 학생들에게 학업을 고려한 외출에 대해 조언합니다. 전문적인 경험과 개인화 된 SWOT 분석.

교사

교수 팀은 각기 다른 브랜드로 국내외 전문가의 인정을받은 활동적인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을 비즈니스 현실과 통합하는 팀.

  • Marc Chornet (오디오 비주얼 제작자 : 창작 및 시청각 언어. 연출 및 드라마 전문 학사)
  • Sergi Corbera (세트 디자이너 및 아트 디렉터. 아트 디렉션 언어 및 아이디어의 개념)
  • Laura Clos (세트 디자이너 및 아트 디렉터. 아트 디렉션을위한 창의적인 기술 및 자료)
  • Azucena Ferrer (광고 감독, 아트 디렉션 개발 및 실현)
  • Jordi Llobet (브랜딩 적용 시청각 미학)
  • 파우스 토 레오니 (아트 디렉터 겸 스타일리스트)

각 판 교수의지도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무엇을 기여할 수 있습니까

  • 풍경에서의 세계 행동의 방향과 개발.
  •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회사를위한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전시 공간을 만듭니다.
  • 쇼 또는 레저 행사를위한 임시 풍경 디자인.
  • 상업용 브랜드를위한 임시 전시 공간의 조립 설계 및 계획.
  • 상업 공간의 실내 분위기 조성.
  • 자신의 정체성으로 공간을 만드는 혁신적인 기술.
  • 시각적 표현 기술과 개인적인 창의력의 스탬프를 얻으십시오.
  • 브랜드의 상업 공간에서 모양, 볼륨 및 색상 적용
  • 프로젝트 및 임시 장식 요소의 설계, 건설 및 조립.
  • 브랜드 특성 분석 및 개발.

협력 회사

Ártidi는 90 개가 넘는 협력 회사와 함께 Ikea, Escada, La Mallorquina, Grupo Inditex, CustoBarcelona, LRoptics, Adolfo Domínguez, Intersport, McGregor와 같은 국제 및 국가 인식의 다른 협력 회사에서 훈련 실습을 수행하기 위해 90 개 이상의 협력 회사와 함께 작업 보드 (Artidiempleo)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Oysho, Reebok, Pronovias, Swatch, La Perla, Adidas 등이 있습니다.

학교는 대형 쇼핑 센터, 협회, 박람회 및 시장, 미술관 및 학생들의 프로젝트가 전시되는 회사와 협력하여 활동과 행사를 조직합니다.

학위 및 인정

학위 : 시노 그라피 및 시청각 예술 석사 학위 : TV, 광고 및 영화

Ártidi Superior School of Window Dressing and Visual Merchandising에서 수상했습니다. 국내외 전문 기술.

지난 9월 2019 갱신.

학교 소개

En la década de los 80, un colectivo de emprendedores inicia su actividad profesional como escaparatistas y merchandisers en Barcelona. Progresivamente la oferta de servicios de decoración comercial s ... 자세히 알아보기

En la década de los 80, un colectivo de emprendedores inicia su actividad profesional como escaparatistas y merchandisers en Barcelona. Progresivamente la oferta de servicios de decoración comercial se extiende a otras comunidades dando paso en 1990 al primer curso de escaparatismo en Barcelona para la Cámara de Comercio y posteriormente ampliando.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