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8 준학사 학위 프로그램들 입력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2024

필터

필터

  • 준학사 학위
  •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연구 분야
  •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28)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준학사 학위 프로그램들 입력 저널리즘 및 매스커뮤니케이션

    준 학사 학위는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수여하는 2 년제 학사 학위입니다. 이 학위는 종종 전통적인 4 년제 학사 학위 대신 완료되며 새롭거나 진보 된 진로를위한 문호를 열어줍니다.
    저널리즘과 대중 매체의 준 학사 학위는 무엇입니까? 이 학위는 인간 커뮤니케이션, 이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대중 연설 및 토론의 기본 지식을 가진 학생들을 가능하게하기위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언어가 인간의 심리와 연결되는 방식을 배우고 그 지식을 의사 소통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학생들은이 기술을 습득하여 인력을 배치하거나이 분야의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면 4 년제 학위를 계속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저널리즘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준 학사 학위를 취득한 학생들은 다른 측면의 삶으로 옮겨 갈 수있는 귀중한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그들은 의사 소통, 비판적 사고 및 편집 기술을 습득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들 모두는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널리즘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준 학사 학위는 대학마다 다양합니다.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자신의 커리어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널리즘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준 학사 학위는 다른 통신 회사의 초급 직급을 포함하여 많은 경력 옵션을 제공합니다. 법원보고, 신문 기자 또는 편집인, 멀티미디어 전문가, 기자, 라디오 또는 텔레비전 방송, 마케팅, 홍보 및 광고까지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소설 편집자 나 텔레비전 기자와 같은 직업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진로 경로 졸업자가 선택하든, 그들은이 정도 때문에 계급을 뛰어 넘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너가 너의 경력을 시작하거나 전진하는 방법을 찾는 경우에, 이것은 너를 위해 완벽하다. 전 세계 대학들은 저널리즘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준 학사 학위를 제공하지만 온라인 옵션은 학습을위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코스를 찾으려면 아래에서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납 양식을 작성하여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