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7 수료 프로그램들 입력 건설 프로젝트 관리 2024

필터

필터

  • 수료
  • 건설
  • 건설 프로젝트 관리
연구 분야
  • 건설 (17)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수료 프로그램들 입력 건설 프로젝트 관리

      졸업장은 프로그램을 수료하고 커뮤니티 또는 기술 전문 대학에서 교과 과정과 시험을 통과 한 개인에게 부여됩니다. 디플로마는 특정 과목의 숙달을 의미합니다.

      건설 프로젝트 관리의 졸업장은 무엇입니까? 교과 과정은 일반적으로 건물 법, 건축 자재, 측정, 방법론, 입찰 및 계약 관리, 중소 및 대형 건물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환경 영향에 대해 배우고 의사 소통 기술을 습득하고 멘토르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건물 정보 기술을 사용하며 이러한 소프트웨어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갈등 관리 기술은 정부 규정에 따라 상업적 또는 거주지 관심을 저글링하는 건축 업계에서 도움이됩니다. 교섭 및 의사 소통 기술과 결합하여 졸업생은 업계에서 일하고 자신의 직무 이외의 많은 다른 상황을 처리 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 비용 및 수수료를 확인하려면 연구가 필요합니다. 출석률은 학교 위치, 학업 기간 및 등록 상태, 학비 이외의 추가 과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2 년간의 과정을 마쳤지 만 3 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건설 프로젝트 관리에 졸업장을 가진 졸업생은 정부 사무실, 보험 회사, 부동산 개발자, 건축가, 건설 자재 공급 업체, 프로젝트 관리 회사 및 수량 측량 회사에서 일하게되었습니다. 건설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개인은 상업용 건설 회사, 주거용 건축업자, 인프라 프로젝트 및 대형 주거용 빌딩 프랜차이즈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건설 프로젝트 관리자 이외에도 일부는 수량 조사원, 입찰 프로젝트 관리자, 비용 견적 도구 및 보조 프로젝트 관리자로 일했습니다. IT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빌딩 정보 모델러, 프로젝트 매니저 또는 전문가로서 정보 모델링을 구축하는 데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수업을 듣거나 한 번에 수업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