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석사 수료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2024

필터

필터

  • 석사 수료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마케팅 연구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석사 수료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대학원 졸업장은 일반적으로 이미 학사 학위를 취득한 미국 이외의 학생들이 적립됩니다. 석사 학위는 주제 영역에서 학생들에게 고급과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 및 직업이나 분야의 변화를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용합니다.

    마케팅 및 통신 대학원 졸업장은 무엇입니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학원 졸업장은 정보를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케팅 개념과 기술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디플로마는 최신 마케팅 기법의 친숙도를 증가시켜 사전에 경력을 도움이되는 추가 교육 및 훈련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통신, 분석 및 측정, 전략적 마케팅, 시장 조사 및 기획, 소셜 미디어의 새로운 동향, 혁신적인 기술과 같은 주제에 대한 교과 과정 센터. 선택 과목 교과 과정 관리, 인터넷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광고 및 홍보의 포함 할 수있다.

    그들은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전략 기획과 제품 개발을 처리 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서 대학원 학위 졸업생 마케팅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또한 강력한 양적 및 질적 연구 기술을 습득.

    졸업 증명서의 비용은 학교와 교육 기관이있는 국가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디플로마 필요한 단위의 수는 시간과 돈을 투자 금액이되도록 결정한다.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완료하는 데 6 ~ 12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최신 금융 정보에 관심이 교육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에서 석사 학위 졸업생은 광고 대행사, 개인 및 공공 기관, 미디어 리더십 및 관리 경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디지털 미디어, 광고,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적 자원, 마케팅 기법 및 전략의 최신 지식을 필요로 판매 필드에서 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있다. 가장 일반적인 직업은 광고, 프로모션, 마케팅 매니저를 포함한다.

    졸업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마케팅의 한 영역에 초점을 맞춘 또는 지역의 넓은 범위에 학생들을 노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