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디자인 AP 학위
Business Academy Aarhu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Aarhus, 덴마크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9,600 / per semeste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EU 시민을 위한 수업료는 없습니다. 비 EU의 경우 수업료는 €22,000이며 학기당 4개의 동일한 €5500 할부로 나뉩니다.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디지털 미디어 작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지털 사용자 경험, 디지털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의 개발 및 구현과 함께 전문적으로 일하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멀티미디어 디자이너가 되십시오.
이 전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필요한 디지털 역량 확보
멀티미디어 디자인 프로그램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UI), 사용자 경험 디자인(UX), 디지털 콘텐츠, 프로그래밍 및 비즈니스 이해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2년제 고등 교육입니다. 높은 학업 수준과 스케치와 시험으로 구성된 실습 작업을 받게 됩니다.
IT 및 미디어 산업 취업 준비
멀티미디어 디자이너는 IT 및 미디어 분야에서 많은 직업 기회를 갖게 됩니다. 프론트엔드 디자이너나 개발자, UX 디자이너, 콘텐츠 관리자와 같은 직업에 대한 준비가 잘 되어 있을 것입니다.
1년 반 만에 학사 학위 취득
멀티미디어 디자인의 AP 학위 프로그램은 학사 프로그램의 첫 2년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디지털 개념 개발 학사의 탑업 학위 를 신청하여 전체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학위의 일부로 해외에 나가기
프로그램 기간 동안 공부하거나 여름 학교에 참여하거나 해외 인턴십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멀티미디어 디자인의 AP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다양한 산업 및 산업 내에서 핵심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일반적인 작업 영역은 민간 및 공공 부문 모두에서 디지털 미디어 회사, 서비스 제공업체, 제작 회사 및 교육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자인, 콘텐츠 제작, 사용자 경험 디자인(UX 디자인), 프론트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디자인과 같은 주제를 다루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각각 6개월 동안 지속되는 4개 학기로 구성되며 필수 부분과 선택 부분이 있습니다.
필수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주제 영역의 과정이 포함됩니다.
- 디지털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 I: ... 학생들이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에 특히 중점을 둔 디지털 솔루션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설계 및 솔루션 테스트를 위한 사용자 중심 방법은 또한 디지털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개발 방법 및 기술 소개와 함께 다룹니다.
- 디지털 콘텐츠의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I: ... 학생들이 선택한 미디어 플랫폼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을 제작하면서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콘텐츠는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를 이해하여 생성됩니다. 솔루션은 콘텐츠 및 비즈니스 전략을 기반으로 설계, 프로그래밍 및 생산됩니다. 학생들은 디지털 콘텐츠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기술을 소개합니다.
- 디지털 사용자 인터페이스 II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 ... 학생들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특히 중점을 둔 복잡한 디지털 솔루션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테스트하는 방법과 팀 협업을 지원하는 개발 방법 및 기술이 적용됩니다.
- 디지털 콘텐츠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 II: ...학생들이 여러 미디어 플랫폼을 대상으로 하는 복잡한 디지털 콘텐츠 솔루션의 설계 및 프로그래밍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 콘텐츠, 다중 미디어 플랫폼 및 관련 제작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기술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함께 데이터 시각화와 함께 적용됩니다.
회사에서 인턴쉽
네 번째 학기 동안 덴마크 또는 해외 회사에서 10주 인턴십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것은 귀하가 특별히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심층 연구를 통해 고유한 프로필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턴십 후 최종 시험 프로젝트를 준비하여 학업을 마칩니다. 이 프로젝트는 종종 덴마크 또는 해외 회사와 협력하여 완료합니다.
교수법
학위 프로그램에서는 멀티미디어 프로젝트의 계획, 관리 및 완료와 함께 일하게 됩니다. 커뮤니케이션 이론, 내러티브 기술 및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프로그래밍에 대한 실용적인 경험을 습득하고 개념 개발 및 디자인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강의는 강의실 강의, 과제, 사례, 워크샵,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작업을 번갈아 가며 진행됩니다. 매 학기마다 우리는 비즈니스 커뮤니티 및 연구 기관 대표의 영감을 주는 프레젠테이션과 강의로 교육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멀티미디어 디자인 프로그램의 학생으로서 멀티미디어 제작에 적합한 노트북을 가져와야 합니다.
높은 이론 수준과 '실습'
우리는 '실습' 원칙을 사용하여 높은 이론적 수준을 목표로 합니다. 펜과 키보드를 가지고 놀면서 실제적인 경험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전문 배경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종종 멀티미디어 프로젝트에서 함께 작업합니다. 따라서 많은 가르침은 그룹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가진 역동적인 환경을 만듭니다.
사례 및 프로젝트 작업
강의는 강의실 강의, 과제, 사례, 워크샵,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작업을 번갈아 가며 진행됩니다. 매 학기마다 우리는 비즈니스 커뮤니티 및 연구 기관 대표의 영감을 주는 프레젠테이션과 강의로 교육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긴 근무일, 헌신적 인 교사, 흥미로운 그룹 프로젝트, 컴퓨터 앞에서 독립적 인 학습, 동료 학생 돕기 및 영감을주는 강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의 모든 측면에서 자신, 지식 및 기술을 개발하는 역동적인 2년을 약속합니다.
입학 신청
Business Academy Aarhus 의 멀티미디어 디자인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입학 요건
비 덴마크 지원자는 덴마크 지원자와 동일한 조건으로 입학을 신청해야 합니다. 덴마크어 자격 시험 또는 덴마크어 입학 자격과 유사하다고 인정되거나 평가된 자격이 있는 경우 입학 자격이 있습니다.
영어 요구 사항
외국에서 적격심사를 받은 자
모든 지원자는 덴마크어 고등학교 시험의 영어 레벨 B와 동등한 수준에서 영어를 통과해야 하며, 덴마크어 등급에서 GPA가 최소 3,0이어야 합니다. 즉, 국제 지원자는 고등학교 마지막 3년 동안 최소 210시간 동안 영어를 배웠어야 합니다.*
또한 외국에서 고등학교 교육을 받은 지원자는 국제적으로 승인된 시험을 통과해야 선택 기준으로 삼는 입학 시험이 됩니다. 다음과 같은 최소 점수로 이러한 테스트를 수락합니다.
- IELTS: 6,5
- IELTS 지표: 6,5
- 토플: 83
- TOEFL iBT 홈 에디션: 83
- Cambridge C1 Advanced: 180(이전의 Cambridge English Advanced: Grade A, B 또는 C)
- 캠브리지 C2 능숙도: 200
- Oxford Online Placement test: C1(각 부분에서 최소 85점). Business Academy Aarhus (여기에서 등록) 또는 공식적으로 승인된 파트너 에이전시를 통해 완료한 경우에만 이 테스트를 수락합니다.
영어 시험의 유효기간은 2년입니다.
비 EU 지원자의 경우 IELTS와 TOEFL만 받습니다.
영어 원어민, IB 디플로마 지원자, 북유럽 입학 시험 지원자(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스코틀랜드, 아일랜드의 적격 시험 지원자 포함)는 영어 시험이 면제됩니다. 기타 모든 국가(아프리카 및 아시아 국가 포함, 강의 언어가 영어임)에서 자격 시험을 치르는 지원자는 시험을 제출해야 합니다.
* 60분 미만의 수업은 전체 시간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덴마크에서 자격 시험을 가진 지원자
모든 지원자는 최소 3,0의 GPA로 덴마크 고등학교 시험에서 레벨 B의 영어를 통과해야 합니다.
수학 또는 경제학
덴마크어 C 레벨의 수학. 이것은 국제 지원자가 고등학교 마지막 3년 동안 수학을 최소 125시간(60분 미만의 수업은 전체 시간으로 변환해야 함) 동안 이수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덴마크 C 레벨의 경제학. 이것은 국제 지원자가 고등학교 교육의 마지막 3년 동안 최소 125시간(60분 미만의 수업은 전체 시간으로 변환해야 함) 동안 경제학을 이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귀하가 가지고 있는 경제학이 승인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평가를 내릴 학생 카운슬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이 프로그램은 1년에 한 번 입학이 가능하며 8월에 학습이 시작됩니다. optagelse.dk를 통해 지원합니다. 2월 1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지원 마감일 - 8월 연구 시작
3월 15일 12시 정오
- 외국 자격 시험이 있는 경우;
- EU 외 국가의 국민인 경우
- 덴마크어 자격 시험이 있고 쿼터 2를 신청하려는 경우;
- 직업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 특별 승인을 받아 입학을 신청하는 경우
- 같은 프로그램에 재입학을 신청하는 경우.
7월 5일 12시 정오
덴마크 고등학교 시험이 있고 쿼터 1을 신청하려는 경우.
연구 시작은 언제입니까?
모든 AP 학위 및 학사 프로그램의 학습 시작은 2022년 8월 29일 월요일입니다.
스터디 시작 전 주에 모든 신입 유학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데이를 마련할 것입니다. 참여를 적극 권장합니다.
인턴쉽
4학기에는 기업에서 인턴십을 하게 됩니다.
인턴십에서는 회사에서 새로 습득한 기술을 테스트하고 향후 업무 할당 및 경력 기회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됩니다. 이론적 지식을 실제 경험과 연결하는 동시에 이력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에서는 특정 작업 분야를 테스트한 다음 경력 계획과 관련하여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의 일환으로 회사의 문제 진술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젝트 보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특정 관심 분야를 전문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인턴쉽은 프로그램의 필수 부분이며 인턴쉽 회사를 찾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를 돕기 위해 우리는 예를 들어 직업 센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와 연락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력 옵션
멀티미디어 디자이너는 디지털 디자인, 사용자 경험, 프론트엔드 개발 및 프론트엔드 디자인 작업에 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멀티미디어 디자이너는 텍스트, 사운드, 그림, 애니메이션 그래픽 및 비디오를 결합하여 모든 대화형 미디어를 통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 제작을 계획, 설계, 제어 및 구현하는 분야에서 일할 자격이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미디어 내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에서 고용됩니다.
프로필에 따라 향후 직위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UX 디자이너
- 프론트엔드 개발자
- 디지털 디자이너
-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 소셜 미디어 관리자 또는 전문가
- 웹 개발자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