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대학원 증명서
Centennial College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Online Canada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4,118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 프로그램 코드: 2825
- 학교: 비즈니스 스쿨
- 자격 증명: 온타리오 대학 졸업 증명서
- 프로그램 유형: 대학원 인증 프로그램
- 프로그램 기간: 1년/2학기
- 위치: 프로그레스 캠퍼스
단 두 학기 만에 Centennial College 의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정부 및 비영리 조직 내에서 광범위한 마케팅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 대학원 인증 프로그램은 브랜드 관리,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서비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연구 및 국제 마케팅 전략의 관련 주제와 함께 마케팅 관리를 다룹니다. 결과적으로 국내 및 국제 마케팅 문제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키울 수 있습니다.
졸업하면 분석, 의사 결정, 조직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조직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연구 및 분석 또는 기업 계정 관리와 같은 전문 분야에서 학업을 계속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모든 비즈니스는 강력한 마케팅 계획을 개발, 구현 및 모니터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진화하는 기술, 사회적 및 지속 가능한 요구 사항, 인구 통계학적 추세, 규제 변화 및 치열한 경쟁과 같은 환경 요인은 조직의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기능에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마케팅의 본질입니다. 이 도전적인 대학원 수료증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노동력에 적용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입학
과정
학기 1
- BUSN-733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
- MGMT-704 관리 및 리더십
- MKTG-716 마케팅
- MKTG-717 마케팅 브랜드 관리
- MKTG-719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
- MKTG-743 마케팅 연구의 기초
학기 2
- BUSN-702 협동 / 고용 대비
- MKTG-709 마케팅 지표 및 의사결정
- MKTG-728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MKTG-731 고객 경험 디자인
- MKTG-732 국제 마케팅
- MKTG-747 디지털 마케팅 전략
프로그램 결과
주요 프로그램
- 시장 조사를 활용하여 국내외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마케팅 관리 프로그램은 주요 마케팅 프로젝트의 실행을 관리하고 디지털 마케팅 계획 및 실행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상호 작용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마케팅 제품과 마케팅 서비스 간의 차이점을 평가하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강사는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업계 전문가로서 접근하기 쉽고 도움을 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마케팅 전략 및 실행의 여러 측면에서 국내 및 글로벌 인력에 합류 할 준비가됩니다.
프로그램 직업 학습 결과
프로그램 직업 학습 결과는 프로그램 졸업생이 학업 중에 얻은 지식과 기술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준 내용을 설명합니다. 결과는 직장의 요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평가 (예 : 과제 및 시험)를 통해 학생들은 졸업하기 전에 이러한 결과를 안정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확인합니다.
- 비즈니스나 조직의 요구나 목표를 충족할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 식별된 시장 요구 또는 목표를 기반으로 제품, 개념,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신규 및/또는 수정된 제품, 개념,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 진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는 제품, 컨셉, 상품 및 서비스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배치/유통을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 제품, 개념,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조직의 재정, 투자 수익(ROI) 및 비즈니스 목표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 지역, 국내 또는 국제 시장에서 컨셉, 제품, 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실행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 마케팅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 구두, 서면, 그래픽 및 대화형 미디어 형식으로 마케팅 정보를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영업 프레젠테이션이나 프레젠테이션을 계획, 준비 및 전달합니다.
- 관계를 성장시키고 유지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고객, 소비자 및 기타 사람들과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해당 분야의 전문적 성장을 강화하기 위한 학습 및 개발 전략과 계획을 개발합니다.
- 계약 고용 및 자영업 계획을 포함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 기회를 식별하고 대응하기 위해 기업가적 전략을 적용합니다.
- 조직의 비즈니스를 수행할 때 조직 정책 및 관행의 틀에 참여하고 기여합니다.
- 비즈니스 결정에 비즈니스 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원칙을 적용합니다.
- 조직의 비즈니스 요구에 대응하여 마케팅 기능 및 활동을 계획, 구성, 지시 및 제어하는 관리 기술을 사용합니다.
직업 기회
경력 전망
- 마케팅 매니저
- 광고 집행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
- 클라이언트 마케팅 전문가
- 고객 마케팅 전문가
- 마케팅 담당자
고용 분야
- 소매상
- 중소기업
- 마케팅 대행사
- 소비재
- 프랜차이즈
- 환대, 음식 및 음료
- 교통
- 기관
- 정부
- 교육
- 금융 서비스
학생 평가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