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관리 디플로마 – 임원
Centennial College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Online Canada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16,539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유학생 2학기제 / 학비에는 입학 첫해 부대비 및 건강보험료 포함
소개
- 프로그램 코드: 2606
- 학교 : 비즈니스 스쿨
- 자격 : Ontario College Diploma
- 프로그램 유형 : 고등 교육 이후 프로그램
- 프로그램 기간 : 2 년 / 4 학기
- 위치: 프로그레스 캠퍼스
임원 비서는 현대 사무실 환경의 중추입니다. 생산성 및 소프트웨어 전문 지식에서 복잡한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비서는 중요하고 필수적인 비즈니스 제너럴리스트입니다.
Centennial College 의 사무 관리 - 이그 제 큐 티브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기술적으로 발전된 직장에서 고위 경영진과 함께 일하는 임원 비서가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를 단 2 년 만에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모의 수업과 마지막 학기(KPMG, Bombardier 및 비영리 단체와 같은 회사)의 주 5일 현장 실습을 통해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분야에서 필수적인 사무실 및 비즈니스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사무실 생산성 소프트웨어(Microsoft/Apple/Google Suite)
- Office 기술 기본 및 지원
- 비즈니스 글쓰기
- 마케팅 기본 사항
-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개발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 프레젠테이션 및 비즈니스 서신
- 회의 계획
- 회의 계획 및 회의록 작성
- 프로젝트 관리
- 회계 및 부기 기초
- 협업 및 리더십
- 경력 계획 및 네트워킹
- 가상 사무실 관리 및 기업가 정신
- 전략적 계획 및 리더십
경영진과 고위 경영진은 이 비즈니스 디플로마 프로그램의 졸업생이 뛰어난 기술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입증하도록 의존합니다.
토론토의 유명 로펌 중 일부에서 주 5일 근무하며 졸업하기 전에 이러한 기술을 실제 경험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입학
과정
프로그램 개요
1학기 | 2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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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기 | 5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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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결과
프로그램 직업 학습 결과
프로그램 직업 학습 결과는 프로그램 졸업생이 학업 중에 얻은 지식과 기술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준 내용을 설명합니다. 결과는 직장의 요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평가 (예 : 과제 및 시험)를 통해 학생들은 졸업하기 전에 이러한 결과를 안정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확인합니다.
- 일정, 작업 조정 및 조직 기술을 적용하여 작업 완료를 촉진하고 작업장에서 기한을 준수합니다.
- 작업장에 대한 체계적인 전자 및 종이 기록을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평가, 구축 및 유지 관리합니다.
- 작업장에서 정보의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 전자 및 종이 통신에 대한 수신, 분석, 배포 및 응답을 조정합니다.
- 정보를 수집하고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지정된 시간 내에 작업장에 대한 정확한 재무 기록을 생성합니다.
- 사용 가능한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여 지정된 기한까지 정확한 비즈니스 서신을 작성합니다.
- 직장에서 효과적인 대인 관계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 및 팀 작업 완료를 지원하고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며 조직의 이미지를 홍보합니다.
- 서면 및 구두 발표 기술과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장을 위한 리소스 또는 서비스 선택을 입증하는 보고서를 연구, 개발 및 발표합니다.
- 지정된 시간 내에 정확하고 조직적인 비즈니스 문서를 생성하는 데 있어 문제를 해결하고 주도권을 보여줍니다.
- 필요에 따라 직장 내 다른 사람에게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기술 지원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 관련 문서 준비를 포함하여 회의, 회의, 특별 이벤트 및 여행을 조직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터넷과 도구를 사용합니다.
- 개인용 컴퓨터를 관리합니다.
- 작업장의 효과적인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한 관리 기술을 보여줍니다.
직업 기회
주요 프로그램
- Office Administration - Executive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실습 교육은 워드 프로세싱,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및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와 같은 필수 자동화 사무실 시스템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개발합니다.
- 실제 경험과 비즈니스 동향 및 관련 기술 요구 사항에 대한 최신 지식을 갖춘 교수진으로부터 배우면서 기술 포트폴리오를 구축합니다.
- 비즈니스 스쿨 내의 소규모 학급 환경에서 학습하면 교수진과 일대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사무실 관리 - 임원 현장 배치는 경력 전망을 탐색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귀중한 업무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졸업장은 높은 수준의 학습을 반영하여 귀하의 경력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경력 전망
- 행정 전문가
- 행정 지원
- 사무실 관리자
- 사무실 관리자
- 행정 지원 담당관
- 사무실 코디네이터
- 조직의 회장 보좌관
교육 Pathways
Office Administration - Executive 프로그램의 자격을 갖춘 졸업생은 선별된 대학, 기관 및 전문 협회와 연계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추가 연구에 학점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이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 기관의 자격 증명입니다.
각 파트너 Pathway 에는 파트너 기관에서 평가하는 편입 학점 자격을 위한 특정 최소 학점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학생 평가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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