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로마 2D 애니메이션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Kelowna,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5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CAD 28,15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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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당신은 애니메이션 광신자입니까? 학교에서 알람 시계를 깨우는 것을 싫어하지만 토요일 아침 만화를 위해 항상 침대에서 뛰어 내릴 수있는 사람의 종류? 수업에서 "메모를하는"것은 멀리 떨어진 판타지 세계와 다채로운 캐릭터에 대해 끊임없이 낙담하고 꿈을 꾼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렇다면 2D 애니메이션
- 디지털 애니메이터
- 캐릭터 디자이너
- 스토리 보드 수정 주의자
- 레이아웃 아티스트
- 배경 아티스트
- 일러스트 레이터
2D 애니메이션 교육 대학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더 이상 토요일 아침 만화 또는 대형 화면에서만 볼 수 없으며 온라인 게임, 앱, TV 광고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가 끊임없이 변할 수 있지만 애니메이션 캐릭터와의 관계는 항상 유지됩니다. 그리고 그 캐릭터가 오늘날 생생하게 살아가는 방식은 고전 애니메이션 초기에 사실로 남아 있습니다 ... 그래서! 당신은 드로잉 보드에서 당신의 자리를 차지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잠재적 인 고용주에게 자신의 재능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전문 포트폴리오와 데모 릴을 가지고 고용 시장에 침입 할 것입니다. 2D 애니메이션의 탄탄한 이해는 많은 스튜디오가 애니메이터를 고용하는 데있어 핵심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놀라운 프로젝트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 Rick and Morty • Rocket Monkeys • Camp Lakebottom • Teen Titans GO 강사가 학생들과 교실에 있지 않으면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만화 : Atomic Cartoons • Yeti Farm Creative • Disney Interactive • Mercury Filmworks이 가속화 된 프로그램은 캐릭터 디자인 레이아웃 및 제작 - 디지털 페인팅 - 라이프 드로잉 (Digital Painting-Life Drawing)을 포함하여 애니메이션 산업에 뛰어 들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교육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을위한 애니메이션 - 디자인 및 기타
" Centre for Arts and Technology 에서 모든 사람들과 여러분이 연결하는 모든 것이 열정과 재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최고의 자원입니다."- Devin James Watterston
코스 흐름
이 입문 분기에서는 애니메이션에서 시각 예술의 기초를 형성하는 실용적인 기술과 지식을 배우게됩니다. 초기 캐릭터 애니메이션 과정에서는 2D 애니메이션에서 애니메이션의 원리와 전통적인 드로잉의 적용을 소개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역사, 변화하는 문화적 중요성, 과거 및 현재의 주요 플레이어 / 영향력 자, 애니메이션 유형 (2D, 3D, 스톱 모션, 모션 캡쳐 등)을 다루는 애니메이션 산업 소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Life Drawing 과정에서 주간 라이프 드로잉 세션을 통해 2D 형태의 애니메이션에 필수적인 기술 인 인간의 형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학기에서는 1 / 4 분기에 습득 한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를 바탕으로 인간 및 동물 역학 및 연기에 대한 기존의 전통적인 연구를 토대로합니다. 음영, 원근감, 해부학, 비율 및 인간의 형태를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데 필수적인 기타 요소와 같은 인물 그리기 기술을 미세 조정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선형 및 유기적 인 관점의 원칙 및 규칙은 다른 도면 요소와 함께 다룹니다. 애니메이션을위한 디지털 페인팅 및 디자인이 소개되어 예술적 팔레트를 보완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3/4 분기에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에서 디지털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전환 할 것이며 스튜디오 품질 자산으로 애니 메이팅하는 것 외에도이 디지털 미디어에서 작업하는 도구와 기술에 대해 소개 할 것입니다. 강력한 캐릭터 디자인을위한 기술과 원리를 개발하는 것과 함께 해부학, 구조, 구성, 선 가중치 및 인간과 동물의 형태를 묘사하는 렌더링에 대한 지식을 더 습득 할 수있는 고급 생활 드로잉 교육을 계속할 것입니다. 스토리 미디어 (Storyboarding)에 익숙해지며 시각적 미디어에서 스토리와 캐릭터를 전달하기 위해 순차적 인 아트를 만드는 연습을하게됩니다.
4 분기에는 산업 표준 방법 및 소프트웨어 도구를 적용하여 2D 디지털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프로세스 및 기술을 계속 연마 할 것입니다. 워터 컬러 페인팅, 마커 및 잉크 렌더링, 연필 및 파스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디자인과 관련된 디자인 원리 및 요소를 사용하여 기존의 혼합 미디어 연구를 통해 2D 아트 포트폴리오에 필수적인 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피칭의 프로덕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최종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애니메이션 쇼 파이프 라인의 프로세스에 대해 배운 모든 것을 연습하면서 자신 만의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있는 창의적인 자유를 탐구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최종 분기에서는 졸업 후에 직업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된 전문 강사 및 성공 코치의 안내와 멘토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gital Character Animation은 계속해서 고급 기술을 가르치고 강화하여 애니메이션 기술을 고용 가능성 수준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종 프로젝트는 주요 제작 단계로 접어 들고이 최종 프로젝트 및 전문 데모 릴 및 포트폴리오 사이트의 제공에 디지털 편집 및 후반 작업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