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경영 및 디자인 혁신 경영자 인증서
Continuing and Professional Education at The New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ew York,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지속
12 개월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46,0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Nov 2024
* 결정될
소개
미국 최고의 디자인 학교인 Parsons와 전 세계적으로 5번째로 우수한 임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ESSEC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EMiLUX(럭셔리 관리 및 디자인 혁신) 임원 프로그램은 자신의 직업에서 계속 일하면서 국제 명품 시장에 대한 관점과 더 깊은 지식.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 12개월 파트타임 임원 프로그램.
- 여러 국가의 글로벌 럭셔리 허브에서 1주일 동안 7번의 현장 몰입형 레지던시, 온라인 코스워크, 럭셔리 및 소매 투어, 회사 방문.
- 실제 경험을 제공하고 참가자가 기존 회사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또는 제품 또는 시장 개발을 통해 아이디어를 테스트할 수 있는 기업 프로젝트입니다.
- 업계에서 인정받는 리더이자 주제 전문가인 Parsons 및 ESSEC 교수진이 강의합니다.
- 디자인, 혁신 및 럭셔리 비즈니스의 교차점에서 일하는 동료의 평생 전문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기회.
과정
참가자들은 7주간의 대면 몰입형 레지던시 모듈에 참석하고 모듈 사이에 각각 6주 동안 6개의 온라인 학습 모듈에 참여하게 됩니다. 각 대면 레지던시는 학습 목표를 평가하기 위한 최종 시험으로 마무리됩니다.
프로그램 주제 :
- 럭셔리의 기초 | 프랑스
- 패션 창조, 디자인 및 시스템 혁신 | 미국
- 전략 및 시장 진출 |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 디지털 시대의 럭셔리와 패션 | 일본과 중국
- 도매 모델 | 스위스, 프랑스
- Made in Italy: 가치 사슬 관리 | 이탈리아
- 고객 경험과 럭셔리와 패션의 새로운 지평 | 미국
프로그램 결과
Luxury Management & Design Innovation 학생으로서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럭셔리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과 사용자 중심 디자인 전략, 가치 혁신 및 민첩한 방법이 글로벌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비즈니스 및 운영 모델,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공급망 문제 및 솔루션, 세계 경제의 복잡성 증가에 대한 통찰력.
- 다양한 고객 기대치를 관리하고 디지털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잠재고객과 더 잘 소통할 수 있는 능력.
- 기업가적 사고의 기본에 대한 지식과 린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위한 로드맵.
- 럭셔리 비즈니스의 글로벌 경영진 네트워크와 전문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